[2021-09-24 콕집어 뷰티] “환절기에는 역시 보습이 중요하죠”
[2021-09-24 콕집어 뷰티] “환절기에는 역시 보습이 중요하죠”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09.24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진정은 빠르게 보습은 편안하게!

아벤느, 진정 빠른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출시

[아벤느] 진정 빠른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아벤느] 진정 빠른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유럽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오 떼르말 아벤느(Eau Thermal Avène)’가 신제품 진정 보습 장벽 크림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을 출시했다.

아벤느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은 새롭게 특허1받은 아벤느만의 진정기술인 포스트바이오틱 활성 특허 성분1(D-Sensinose™)으로 피부 열감, 당김, 불편함 등 민감함으로 인해 나타나는 피부 반응을 빠르게 잠재워주는 진정 보습 장벽 크림이다.

신제품은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고 24시간3 수분 보습 지속 효과로 자극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면서 보습은 편안하게,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주는 것이 특징이다. 실제로 소비자 만족도 조사 결과 1회 사용 시, 사용자의 100%가 촉촉한 피부, 91%가 피부 열감 진정을 경험했고, 피부 민감 반응도 70% 감소를 경험했다고 밝혔다. 

특히, 공기 접촉을 차단한 특허2 튜브에 담아 피부에 보존제 없이 저자극 포뮬라 제형 그대로 사용 기간 내내 유지가 가능하여 안전하고 위생적으로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98% 자연 유래 성분과 향료 무첨가로 영유아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의 순한 보습을 선사한다.

아벤느는 신제품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 출시를 기념해 똘레랑스 컨트롤 크림과 젠틀 토닝 로션 100ml로 구성된 한정판 진정 빠른 민감 듀오 기획세트를 출시한다. 한정판 기획세트는 전국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드림캐쳐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7인 7향 바디미스트와 핸드크림

네오젠x드림캐쳐, 콜라보 바디미스트·핸드크림 7종 출시

네오젠x드림캐쳐, 콜라보 바디미스트·핸드크림 7종
네오젠x드림캐쳐, 콜라보 바디미스트·핸드크림 7종

네오젠(NEOGEN)이 걸그룹 드림캐쳐(DREAMCATCHER)와의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출시했다.

네오젠의 첫 콜라보레이션 상품인 이번 신제품은 평소 팬들과의 소통에서 향수에 대한 깊은 관심을 보여왔던 드림캐쳐 멤버들이 직접 선택한 향을 바탕으로 바디미스트와 핸드크림 각각 7종으로 기획됐다.

각 멤버들이 선택한 향기는 ▲지유-패션 내놀리 ▲수아-모션스웨이드 ▲시연-문라이드 머스크 ▲한동-러브 로즈 ▲유현-프리덤 아이리스 ▲다미- 셀프 베르가못 ▲가현-데이드림 스위티로 시트러스로 플로럴 계열부터 머스크, 샌들우드 계열까지 다양한 향으로 구성됐다.

패키지 또한 그간 몽환적인 콘셉트를 완벽하게 소화해왔던 드림캐쳐의 이미지에 걸맞게 트렌디한 파스텔 색상으로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네이버 뷰티 윈도와 네이버 스토어, 네오젠 공식 온라인몰 및 카카오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는 드림캐처 멤버들의 포토카드가 제공된다. 단품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1장, 세트 상품 구매 시에는 포토카드 3장이 랜덤 증정된다.

네오젠 관계자는 "글로벌 KPOP그룹 드림캐쳐의 독보적이면서 인상깊은 컨셉이 네오젠의 브랜드 모토와 부합한다고 여겨 이번 콜라보레이션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36시간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워터프루프 젤 크림

베네피트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출시

베네피트 송강 화보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베네피트 송강 화보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

브로우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에서 36시간 자연스럽게 채워지는 워터프루프 젤 크림,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Powmade Brow Pomade)’를 선보였다.

베네피트는 신제품 출시와 함께 브랜드 모델 배우 송강과 함께한 화보도 공개했다. 그는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로 본인의 눈썹에 자연스럽게 채운 브로우를 연출, 클래식한 포마드 헤어와 블랙 셔츠 스타일링이 더해져 시크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화보 속 송강이 사용한 베네피트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는 36시간 지속력, 워터프루프 및 스머지프루프 기능으로 별도 수정 화장이 필요 없을 만큼 오랜 시간 선명한 눈썹을 유지 시켜 준다. 또한 높은 발색력을 지닌 크리미한 텍스처가 눈썹에 부드럽게 그려지지만 매트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특히 제품 용기 안쪽에 브러쉬 와이퍼가 내장돼 있어 간편하게 양 조절이 가능하며, 총 8가지 컬러로 구성돼 헤어 컬러에 맞게 선택 가능하다.

신제품 포우마드 브로우 포마드는 전국 베네피트 매장 및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날 수 있다. 베네피트가 입점한 전국 백화점 및 IFC몰 점에서는 신제품 구입시 손거울을 증정할 예정이다. 

 

 

밀도 높은 3중 보습, 피부 겉과 속을 꽉 채워주는 실리콘 FREE 비건 고보습 크림

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출시

[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허스텔러]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밀도 높은 보습감으로 피부 겉과 속을 꽉 채워주는 비건 고보습 크림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을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피부 기초 체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그린 슈퍼푸드 케일잎추출물을 47% 함유해 찬 바람, 기온 변화 등 외부 환경에 의해 무너진 피부 장벽을 밀도 높은 보습으로 꽉 채워 피부 겉과 속에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는 비건 고보습 크림이다.

​실리콘이 함유되지 않아(실리콘 프리 테스트 완료) 모공을 막지 않고 더욱 건강한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밀도 높은 고농축 포뮬라가 피부에 더욱 쫀쫀하게 밀착돼 피부 속까지 편안하고 촘촘한 보습을 선사한다. 또한 민감성 피부 대상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 ‘피부 자극 지수 0.00’의 무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그린 에너지를 가득 담은 3가지 고보습 식물성 오일(올리브오일, 피스타치오씨오일, 안디로바씨오일)을 함유해 더욱 탄탄한 3중 보습 효과(겉보습, 속보습, 보습 유지)를 선사한다. 보습 장벽, 속건조 개선 등에서 ‘100% 만족’의 결과를 얻으며 가을·겨울 시즌 피부 건조 고민을 효과적으로 해결해줄 보습 크림으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피부 친화적인 피토세라마이드와 피토스테롤이 피부 속 수분을 가득 채워주고 탄탄한 장벽으로 수분 손실을 막아주어 피부 겉부터 속까지 마를 틈 없이 풍부한 보습감을 경험할 수 있다.

허스텔러 신제품 ‘원더 베지 인리치드 크림’은 온라인 편집숍 W컨셉, 허스텔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SSG닷컴, 시코르,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스텔러는 오랜 시간에 걸쳐 축적된 비건 노하우를 담아, 최상의 자연 원료와 확실한 효능에 집중하고 동물성 원료 무첨가, 크루얼티 프리(Cruelty Free, 동물실험을 하지 않는), 친환경 패키지 사용 등을 통해 지속 가능한 뷰티의 소명을 실천하고 있는 비건&크루얼티 프리 뷰티 브랜드다. 대표적인 제품으로는 피부 고민 맞춤 앰플 라인 ‘리틀 드롭스(Little Drops)’, 그린 슈퍼푸드 스킨케어 라인 ‘원더 베지(Wonder Veggie)’, 일상의 소중함을 선물하는 스페셜 케어 라인 ‘니어바이(Nearby)’ 등이 있다.

 

 

민감해진 남자의 피부를 건강하게 지키는 데일리 선케어 

비레디, ‘유브이 선 베이스 프레쉬/톤업’ 출시

[아모레퍼시픽-비레디] ‘유브이 선 베이스 프레쉬/톤업’
[아모레퍼시픽-비레디] ‘유브이 선 베이스 프레쉬/톤업’

아모레퍼시픽의 Z세대 남성 메이크업 브랜드 비레디(BeREADY)가 마스크를 쓰면서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레쉬(SPF 50+/PA++++)/톤업(SPF 47/PA++++)’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선 베이스 신제품은 건강한 피부를 위해 365일 관리해야하는 자외선 차단 기능을 기본으로 계속되는 마스크 착용으로 단계별 메이크업이 부담스럽거나, 데일리 그루밍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해 출시된 제품으로 깨끗하고 건강한 피부를 위해 꼭 필요한 기능성은 물론 자연스러운 피부 톤업 연출도 가능하다.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프레쉬’는 식약처 인증 국내 최고 수치의 자외선 차단 기능성 제품(SPF50+ PA++++)으로 뛰어난 자외선 차단 기능성에 백탁 없이 투명하고 끈적임 없이 촉촉하게 발려 남자들이 원하는 선크림의 조건을 모두 갖췄다. 비레디 파운데이션/쿠션 사용 전에 발라주면 메이크업을 탄탄하게 밀착 시켜준다.

#‘유브이 디펜스 선 베이스 톤 업’은 마스크에 묻어나는 메이크업의 고민을 해결하고 자연스러운 피부 톤 연출로 가볍게 매일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민감/예민성 피부에 부담이 되지 않도록 무기자차 100% 포뮬러로 구성돼 하루종일 피부를 편안하게 유지해주며 가벼운 제형의 오일과 톤업 피그먼트가 얇고 가볍게 피부에 발려 답답함이 없이 피부를 밝고 건강하게 연출해준다.

선베이스 2종 모두 운동과 면도로 예민해진 남성들 피부에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도록 EWG 그린 등급 성분으로만 처방했다. 특히 ‘유뷰이 디펜스 선베이스 프레쉬’는 깐깐하기로 유명한 화해 체험단의 95%가 ‘순하다고 느꼈다.’ 라고 밝혀 순하게 피부를 지키는 제품이라고 인정받았다.

비레디의 신제품 ‘선 베이스 프레쉬/톤업’은 아모레몰과 네이버 비레디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9월 말부터는 온라인 플랫폼 무신사, 29CM,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등과 올리브영 및 아리따움 일부 오프라인 매장에서도 조우할 수 있다. 

 

 

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출시

[아모레퍼시픽-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아모레퍼시픽-헤라] ‘로즈 인퓨전 컬렉션’ 

아모레퍼시픽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기존 로즈 컬러의 고정관념을 벗어난 21년 F/W 컬렉션 ‘로즈 인퓨전 컬렉션’을 한정 출시했다.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헤라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센슈얼 파우더 매트의 인기 컬러 로지 스웨이드를 중심으로 로즈 컬러의 스펙트럼을 확장시킨 리미티드 립 컬렉션이다.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는 부드럽고 풍부한 컬러와 질감으로 입술을 가볍게 감싸주는 리퀴드 타입의 소프트 매트 립 제품이다. 시어버터와 석류 추출물을 함유해 각질 부각 없이 부드럽게 발리며, 입술 경계에 자연스러운 번짐을 표현한 스머지 립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프라이머 성분이 입술 굴곡 사이사이를 채워 파우더를 바른듯한 보송한 마무리감이 특징이다.

이번 로즈 인퓨전 컬렉션은 핑크 쉐이드에 퍼플이 한 방울 가미된 듯 생동감 넘치는 컬러 3가지로 구성했다. 기존 로지 스웨이드 컬러는 헤라 센슈얼 파우더 매트 제품 중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컬러로 따스함과 신비로움을 동시에 선사한다. 디어 베티 컬러는 올해 3월 출시한 헤라 센슈얼 프레쉬 누드 틴트의 베티 컬러를 재해석한 컬러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낭만적으로 표현했다. 에피소드 컬러는 뷰티 관련 인플루언서 50여 명의 의견을 반영해 개발한 컬러로 누구에게나 잘 어울리면서도 차분하고 싱그러운 무드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3가지 컬러 모두 립, 블러셔, 아이섀도우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룩 연출이 가능하다.

신제품은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백화점, 백화점 온라인몰, 네이버 헤라 공식 스토어, 아리따움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피부 장벽 개선 효과 강화, 피부 깊숙이 꽉 찬 보습 선사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업그레이드 출시

아모레퍼시픽의 저자극 더마 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이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대표 제품 2종을 업그레이드해 선보였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은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더마랩의 40년 민감 피부 연구 성과를 담은 브랜드 대표 베스트셀러 라인이다.

해당 라인은 한국인 피부에 맞춰 개발한 세라마이드 보습 성분을 담았고, 영유아도 쓸 수 있도록 까다로운 피부 안전성 테스트를 거쳤다. 정밀 온도 제어 시스템, 무향 전용 설비 등 엄격한 공정을 거쳤고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많은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제품은 2015년 출시 이후 현재까지 누적 판매량이 500만 개가 넘는다.

이번에 업그레이드해 새롭게 선보이는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과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 제품에는 피부 장벽 강화 특허 효능 성분인 세라마이드 스킨 콤플렉스™ 함유량을 기존보다 2배로 늘렸다. 더불어 피부 각질층에 깊숙이 스며들어 민감해진 피부에 탁월한 진정 효능을 선사하는 피토 세라마이드™도 함유했다.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해주는 소자 추출물 함량도 기존보다 100배 늘렸고, 고보습 효과를 주면서 산뜻하게 흡수되는 제형이며 피부 마찰도 적다.

제품 인체 적용 시험 결과, 3일 만에 손상된 피부 장벽 회복 효과 91.4%, 100시간 보습 지속 효과를 검증받았다. '세라마이드 아토 집중 크림’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여부를 확인하는 논코메도제닉 테스트를 추가로 완료했으며, 민감성 패널 테스트,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 자극감 완화 테스트, 피부과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까다로운 안전성 테스트 7가지를 모두 완료했다. ‘세라마이드 아토 로션’은 파라벤, 동물성 원료, 향료, 합성색소 등 8가지 성분을 처방하지 않았다.

일리윤 ‘세라마이드 아토 라인’ 신제품 2종은 일리윤 직영몰 선론칭을 시작으로, 온라인 아모레몰 및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일리윤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제품 사용 후기를 선정해 신제품을 선물해주는 '찐리윤 역조공'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출시

[LG생활건강-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LG생활건강-숨37°]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에서 바쁜 일상에서 간편하면서도 깔끔한 자기 관리를 원하는 남성들을 위한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바디워시’를 출시했다.

‘디어옴므 퍼펙트 올인원 워시’는 복잡한 샤워 단계를 귀찮아하는 남성들을 위해 바디와 얼굴은 물론, 헤어까지 하나로 클렌징을 끝낼 수 있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특히 바쁜 일상에서 남성 피부의 피지, 각질, 땀냄새까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한 번에 말끔히 제거하고 항균 효과로 상쾌하면서도 깔끔하게 세정해준다.

이 제품은 마카추출물, GABA 및 숨 자연·발효의 정수인 싸이토시스®를 함유, 외부 환경으로 지친 남성 피부에 활력을 부여하고 매끄럽게 가꿔준다.

신제품은 항균 테스트를 완료, 요즘과 같이 위생이 더욱 신경 쓰이는 시기,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멘톨 성분을 함유해 청량한 기분을 전달하고 잔여감이 남지않는 산뜻하고 상쾌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물에 닿는 즉시 발생하는 풍부하고 조밀한 거품이 남성 피부의 고민인 피지와 각질, 땀냄새까지 한번에 깨끗하게 클렌징함과 동시에 촉촉하면서도 부드러운 피부결과 헤어로 가꿔준다.

숨 마케팅 관계자는 숨 마케팅 담당자는 “간편하게 단 한 병만으로도 완벽하게 피부를 케어할 수 있는 남성 올인원 제품이 꾸준히 인기”라며 “바쁜 일상에서 올인원 워시와 함께 끈적임을 싫어하는 남성은 올인원 세럼을, 가을을 맞이해 건조하고 탄력이 신경쓰이는 남성은 올인원 퍼밍 세럼을 함께 사용하면 간편하면서도 세심한 관리가 가능하다”고 말했다.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노화 징후를 토탈 케어해주는 멀티 에센스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

[LG생활건강-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LG생활건강-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

LG생활건강의 한방 브랜드 예화담이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느끼는 탄력, 피부노화 등 피부 고민을 단 하나의 제품으로 케어할 수 있는 ‘예화담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출시했다.

신제품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환생고 라인만의 비방인 ‘천혜명의단’과 백송로, 사극, 금은화 등의 한방 원료, 한방 대표 보약인 공진단을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해 재해석한 ‘공진칠윤단’을 함유한 프리미엄 에센스다.

환생고 앰플 에센스는 전 연령층에서 다양하게 나타나는 탄력, 피부 장벽, 모공 등 피부 노화의 주요 징후를 토탈 케어해준다. 대외인체시험을 통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도 피부 보습이 41.9% 증가했으며, 2주 사용 후에는 피부 탄력이 13.1% 증가하고 피부 장벽 손상이 방어되는 결과를 얻어 그 효능을 입증받았다.*

예화담은 ‘환생고 앰플 에센스’ 출시를 기념해 에센스와 함께 사용하기 좋은 환생고 보윤 수액(32ml)과 유액(32ml), 진액(8ml), 아이크림(8ml) 및 크림(10ml)을 함께 구성한 한정 기획 세트로 선보인다. 환생고 보윤 라인은 세월의 흔적을 다스리고 피부의 격을 높이는 토탈 안티에이징 라인으로, 이번 기획세트는 환생고 보윤의 스킨케어 풀 라인을 경험해볼 수 있다.

신제품 ‘환생고 앰플 에센스’를 포함한 예화담 전 제품은 전국 더페이스샵 및 네이처컬렉션 매장, 면세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