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10월 첫 주 신제품 7종 소개
[콕집어 뷰티] 10월 첫 주 신제품 7종 소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10.01 15: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보리 배양 EGF와 식물 기반 추출물들이 선사하는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

바이오이펙트, ‘EGF 파워 크림’ 출시

[바이오이펙트] ‘EGF 파워 크림’
[바이오이펙트] ‘EGF 파워 크림’

아이슬란드의 청정 자연을 담은 프리미엄 스킨케어 브랜드 ‘바이오이펙트(BIOEFFECT)’가 보리에서 배양한 EGF 성분과 안티에이징 효능을 극대화해주는 식물 기반 성분의 ‘EGF 파워 크림 (EGF POWER CREAM)’을 출시했다.

신제품 ‘EGF 파워 크림’은 보리 배양 EGF 성분과 EGF의 흡수를 도와주는 식물 기반 성분들을 함유해 피부 노화의 다양한 징후들을 억제할 수 있도록 돕는 고농축·고영양 페이셜 크림이다. 

잔주름 개선 및 피부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한방 추출물 오리도닌 성분부터 피부 결과 톤을 정돈하는 나이아신아마이드, 피부 민감성 최소화 및 건강한 피부 장벽 유지에 도움을 주는 보리 기반 베타글루칸까지 브랜드 시그니처 성분인 보리 배양 EGF와 만나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안전한 성분들만을 함유했다. 

피부 수분 함유량을 높이기 위해 특수 가공한 초저분자 히알루론산과 시어버터, 스쿠알렌, 달맞이꽃유 등을 추가해 필수 지방산을 보충하면서 충분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할 수 있도록 설계했다.

바이오이펙트 마케팅 관계자는 “부쩍 건조해진 공기와 여전히 강한 자외선, 심한 일교차로 인해 주름이 눈에 띄게 늘었다거나 여름에 사용하던 보습제만으로는 건조함이 해결되지 않는다고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다”며, “EGF 파워 크림은 수분 공급뿐만 아니라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영양성분까지 빈틈없이 채워주기 때문에 주름을 포함한 전반적인 피부 노화를 고민하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향료, 파라벤, 실리콘, 글루텐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은 배제했다.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참고로 바이오이펙트는 세 명의 아이슬란드 과학자가 10년이 넘는 연구 끝에 생명공학 기술을 이용해 보리에서 식물 기반의 인체 레플리카 EGF(Epidermal Growth Factor; 표피 성장 인자) 배양 방법을 발견한 후 설립한 브랜드로 제품의 개발이 모두 아이슬란드에서 이뤄지고 있다. 국내에서는 2018년 면세점 유통을 시작으로 작년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을 통한 공식적인 유통을 시작했다. 

 

 

듀크레이,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출시

[듀크레이]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듀크레이]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 

‘듀크레이(DUCRAY)’가 손상된 눈 주변 피부 장벽을 위한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을 출시했다. 일명 바르는 의료기기인 덱시안 메드 크림 인기에 힘입어 후속 제품으로 출시된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은 피부 장벽이 손상된 눈가 전용 의료기기다.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은 스테로이드 43종을 첨가하지 않았고 피부장벽이 파괴된 눈가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손상된 피부 장벽을 보호하는 점착성 투명창상피복재다. 스테로이드 43종 및 파라벤 7종을 첨가하지 않아 3개월 이상 영유아부터 성인까지 저자극으로 사용 가능하며 피부에 형성된 보호막이 건조 등으로 인해 피부장벽이 손상된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듀크레이 관계자는 “눈가 피부는 예민하고 민감하기 때문에 제품 선택에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며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은 프랑스 제약사인 피에르 파브르 그룹에서 직접 개발한 눈가용 의료기기로 눈가 피부 손상으로 고민하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듀크레이 덱시안 메드 아이리드 크림은 건조 등으로 인해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사용 시 실비보험 청구가 가능하다. 단, 개인이 가입한 보험약관에 따라 실손보험 적용 여부가 달라질 수 있으며 의료기기'로서 '사용상의 주의사항'과 '사용방법'을 잘 읽고 사용해야한다. 

 

 

1억개 판매된 국민 아이크림, 비건으로 탄생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출시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비건 탄력 아이크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를 출시했다.

출시 이래 누적 판매량 1억개를 돌파한 AHC 대표 제품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가 비건으로 탄생했다. 신제품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하여 순하면서도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하는 아이크림이다. 민감한 피부 탓에 기능성 화장품 사용을 주저하고 있던 소비자들도 ‘비건 탄력 아이크림’으로 안심하고 기능성 케어를 시작할 수 있다.

AHC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가 지난 21년간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에 비건 성분을 더해 탄생시킨 제품이다. 시카 펩타이드와 콜라겐, 브라이트닝 및 주름 개선 성분 모두 식물 유래 성분으로 함유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기능성 아이크림이다. 유효 성분을 모공의 1/250 사이즈로 쪼개는 공법을 적용하여 피부에 편안하게 흡수되며, 임상 실험을 통해 2주, 4주 사용으로 전반적인 피부 노화를 완화하는 것으로 확인됐다.

여기에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화장품으로 인증 받았으며 독일 더마 테스트社에서 실시한 민감 피부 대상 자극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재활용 종이로 만든 재생 펄프를 30% 함유한 패키지를 채택해 환경까지 고려한 점도 돋보인다.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비건 탄력 아이크림 ‘퓨어 레스큐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AHC 공식 온라인몰, 오픈마켓, H&B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GOLD IS THE NEW BLACK”

맥,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 출시

[맥]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
[맥]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맥(M·A·C)에서 맥 베스트 쿠션인 ‘스튜디오 픽스 쿠션’의 새로운 한정 에디션인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NEW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은 기존 스튜디오 픽스 쿠션의 세련되고 시크한 패키지와는 또 다른 매력을 가진 한정판 골드 에디션으로, 시크한 블랙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글래머러스한 골드 포인트가 더해져 소장욕구를 자극한다. 쿠션을 꺼내는 순간 나를 돋보이게 해주는, 파우치 속 눈길을 끄는 패셔너블한 패키지의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은 총 6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만나볼 수 있다.

스튜디오 픽스 쿠션은 얇지만 완벽한 커버력으로 하루 종일 결점 없이 자신 있는 24시간 롱웨어링 커버를 연출해 준다. 마치 전문 아티스트에게 터치 업 받은 듯 뭉침 없이 가볍고 편안하게 하루 종일 밀착된다. 비타민 C 유도체가 함유되어 있어 피부 본연의 윤기를 강화해주고, 스튜디오 조명을 받은 듯 매끈하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

스킨 리벨런싱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한 번의 터치로도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채워주고 편안한 마무리감을 선사해, 맥의 베스트 쿠션으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신제품 스튜디오 픽스 쿠션 골드 에디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전국 맥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삼양사 어바웃미, 저자극 클렌저 ‘새싹 클렌징’ 5종 출시

어바웃미 새싹 클렌징 라인 제품 5종. (왼쪽부터) 모닝클렌저,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파우더 워시, 클렌징 워터.
어바웃미 새싹 클렌징 라인 제품 5종. (왼쪽부터) 모닝클렌저, 클렌징 오일, 클렌징 폼, 파우더 워시, 클렌징 워터.

클린 뷰티 브랜드 어바웃미가 새싹보리와 밀싹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제품 ‘새싹 클렌징’ 라인을 새롭게 선보인다.

삼양그룹 식품, 화학 계열사인 삼양사(송자량 대표)의 클린 뷰티 화장품 브랜드 ‘어바웃미(About Me)’는 폼, 워터, 오일, 모닝 클렌저, 파우더 워시 등 5종으로 구성된 ‘새싹 클렌징’ 라인을 출시했다.

새싹 클렌징 라인은 친환경 무농약 농법으로 재배한 새싹보리와 밀싹 추출물을 주 원료로 만들어져 아침 첫 세안부터 저녁 딥 클렌징까지 저자극으로 할 수 있는 클렌징 라인이다. 특히 영양분이 응축된 새싹보리와 밀싹의 유효성분을 저온 추출공법으로 8시간 이내에 추출해 신선하게 담았다. 새싹 클렌징 라인에는 주 성분인 새싹보리와 밀싹 추출물 외에도 자연적인 세정 효과가 있는 비누풀잎 추출물, 피부 진정 케어에 도움을 주는 카렌듈라꽃 추출물, 7중 히알루론산 등의 보습 성분을 함유해 순하면서도 촉촉한 클렌징을 도와준다.

새싹 클렌징 라인의 대표 제품인 ‘새싹 약산성 클렌징 폼’은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과 피부 친화적인 아미노산계 계면활성제를 함유해 순한 클렌징이 가능하다.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의 산도(pH) 밸런스를 지켜주고 기존의 약산성 클렌징폼들이 가졌던 특유의 미끌거림 없이 산뜻하고 개운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새싹 약산성 클렌징 워터’는 피부 노폐물은 제거하고 수분은 남기는 미셀라(miscella) 시스템을 적용해 2차 세안이나 별도의 물 세안 없이 메이크업을 지울 수 있어 클렌징 단계를 최소화 할 수 있다. ‘새싹 약산성 클렌징 오일’은 식물성 오일과 PHA 성분이 함유돼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내고 수분이 풍부해 2차 세안이 필요 없는 가벼운 사용감을 느낄 수 있다.

이 밖에도 밤 사이 생성된 피부 노폐물은 제거하고 피부 수분보호막은 지켜주는 아침 세안 전용 수분젤 클렌저인 ‘새싹 약산성 모닝 클렌저’, 파파야 유래 효소로 피부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고 1회분 낱개 포장으로 휴대성을 높인 ‘새싹 약산성 효소 파우더 워시’ 등 피부 상태와 상황에 맞는 다양한 제품들로 고객들의 건강한 피부를 지킨다.

어바웃미 관계자는 “코로나19 이후 클렌징이 위생과 피부 건강에 중요하다는 인식이 높아지며 저자극 클렌징에 대한 니즈가 강화됐다”며 “5가지의 새싹 클렌징 제품으로 건강하고 싱그러운 피부를 가꾸길 바란다”고 밝혔다.

 

 

아모레퍼시픽-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 한정판.

아모레퍼시픽 럭셔리 뷰티 브랜드 헤라가 유니크한 패브릭 디자인을 입은 ‘블랙 쿠션 쿠튀르’를 출시한다.

‘블랙 쿠션’은 올 4월 론칭 이후 누적 판매 100억을 달성하며 강력한 팬덤을 유지하고 있다. 새로 출시한 ‘블랙 쿠션 쿠튀르’는 셀럽들이 즐겨 입는 하이엔드 맞춤복 브랜드 ‘제이백 쿠튀르’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스페셜 에디션이다. 블랙 쿠션 컬렉터들을 위해 고차원적인 디자인을 과감하게 제안한다. 

제이백 쿠튀르 대표 디자이너인 제이백이 헤라로부터 영감을 받아 기획한 오트 쿠튀르 디자인으로 플리츠와 쿠션이 만나며 자아내는 곡선과 플리츠 자락의 입체적인 실루엣을 표현한 아트워크를 선보인다. 특히 수작업으로 완성되는 핸드메이드 쿠션 케이스라는 점에서 기존과는 완전히 다른 ‘NEW 블랙 쿠션’ 패키지를 경험할 수 있다.

나의 가치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두 브랜드 ‘헤라’와 ‘제이백 쿠튀르’의 만남은 다른 사람을 흉내 내지 않고 내 몸에 딱 맞춘 오트 쿠튀르 의상처럼 서울 여성의 피부에 딱 맞춘 궁극의 정교함을 추구한다. 블랙 쿠션의 베스트 컬러인 21N1, 23N1 2가지 컬러로 출시하는 ‘블랙 쿠션 쿠튀르’는 텍스처에 대한 고집으로 완성한 초밀착 레이어리스 매트 쿠션으로 하루 종일 럭셔리한 매트 스킨을 선사한다.

블랙 쿠션은 마그네핏 피그먼트를 적용해 가볍지만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며, 24시간 이상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 지속력을 제공한다. 커버층이 느껴지지 않을 만큼 강력한 핏팅력으로 얇지만 튼튼한 매트 커버를 구현해 마스크 속에서도 답답함 없이 완성도 높은 피부 표현을 유지할 수 있다.

헤라 ‘블랙 쿠션 쿠튀르’는 롯데홈쇼핑을 시작으로, 10월부터 전국 백화점 및 온라인몰, 아모레 카운셀러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출시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

아모레퍼시픽의 연구소 기반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에어쿠션 캔버스’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이번 한정판 쿠션은 제품 용기를 하얀 캔버스처럼 디자인해 함께 동봉된 버킷리스트 문구 스티커로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제품이다.

버킷리스트 문구는 아이오페 공식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사전에 고객들로부터 제안을 받았으며, 스마일(Smile), 레스트 앤 플레이(Rest&Play), 프릴리(Freely), 러브(Love) 총 4가지 테마로 구성했다. 기본 제공되는 스티커 외 취향에 따라 본인이 소장한 아이템을 활용해 제품을 꾸미는 것도 가능하다.

에어쿠션 캔버스는 커버와 내추럴 2가지 유형으로 출시하며, 두 유형 모두 고객들이 가장 많이 사용하는 3가지 호수(21C, 21N, 23N)로 선보인다. 한정판 구성은 본품과 리필용을 비롯해 캔버스 쿠션 용기, 버킷리스트 스티커로 이뤄져 있다.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 에어쿠션은 곱고 균일한 입자를 만드는 특화공정을 적용해 얇고 섬세하게 피부결 표현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통기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제형으로 유·수분 균형을 잡아주기 때문에 오랫동안 바르고 있어도 속당김과 번들거림이 없다. 피부 진정과 보호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Microbiome) 기술을 적용했으며, 촘촘한 커버가 가능하도록 제품 전용 탄력 퍼프도 사용했다.

아이오페 에어쿠션 캔버스 한정판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대형마트, 아모레퍼시픽몰을 포함한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구입할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