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어디서 많이 들어본 브랜드 라네즈” ... 신제품 8종 소개
[콕집어 뷰티] “어디서 많이 들어본 브랜드 라네즈” ... 신제품 8종 소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1.10.10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에코글램, 제주산 못난이 감자 ‘리얼 포테이토 카밍 마스크’ 출시

에코글램, 제주산 못난이 감자 ‘리얼 포테이토 카밍 마스크’
에코글램, 제주산 못난이 감자 ‘리얼 포테이토 카밍 마스크’

자연주의 브랜드 에코글램(대표 황광석)에서 버려지는 제주산 못난이 감자로 피부를 맑고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워시오프 마스크를 출시했다. 신제품 ‘리얼 포테이토 카밍 마스크’는 울퉁불퉁한 모양 때문에 상품성이 없어 버려지는 감자로 친환경 업사이클링을 실천한 착한 화장품이다.

특히 감자의 으깬 느낌을 구현한 듯한 제형이 도톰하고 밀도 있게 피부에 도포되어 피부결 관리와 함께 자체 보정한 듯한 맑고 화사한 피부 케어를 도와준다. 외부에서 자극 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주고 충분한 수분 보충 및 보습으로 매끈하고 건강한 피부 균형을 맞춰준다.

민감한 피부에도 천연 원물이 선사하는 마일드 스크러빙이 피부 노폐물을 자극 없이 효과적으로 제거해 사용하는 즉시 부드러운 피부 유연감을 경험할 수 있다.

에코글램 관계자는 “리얼 포테이토 카밍 마스크는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100% 비건 레시피로 만들어진 간편한 워시오프 마스크로 피부뿐만 아니라 환경에도 착한 업사이클링 제품”이라며 “피부 본연의 빛을 밝혀주고 각질, 노폐물 등을 부드럽게 제거해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를 가꿔준다”고 설명했다.

신제품 ‘에코글램 리얼 포테이토 카밍 마스크’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NEW 끈적임 없이 24시간 촉촉 보습! 퍼퓸 핸드크림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 출시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에너자이징 핸드크림’

글로벌 스킨 케어 브랜드 아비노(Aveeno)가 손 씻을 일이 잦아 쉽게 건조해지는 요즘 피부를 위해 사용 후 24시간 보습을 유지함은 물론 손 씻은후에도 촉촉한 손을 가꿔주는 퍼퓸 핸드크림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 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을 출시했다.

아비노의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 에너자이징핸드크림’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가 피부 마이크로바이옴, 즉 피부 미생물 생태계의 균형을 건강하게 유지시켜주어 갈라지고 건조한 피부를 은은한 향기와 함께 촉촉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는 퍼퓸 핸드크림이다. 바른 후 24시간 동안 보습을 유지해주며 끈적이지 않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빠르고 산뜻하게 마무리 되는 점이 특징. 특히 손을 씻은 후에도 촉촉하게 보습이 유지되어 잦은 손씻기로 지친 피부를 항상 매끈하고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다.

먼저 ‘스트레스 릴리프 핸드크림’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와 시카 성분이 피부 장벽을 건강하게 케어해주고 보습을 전달해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특히 은은하고 고급스러운 라벤더와 일랑일랑 아로마 향으로 일상의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준다. 또한 ‘에너자이징 핸드크림’은 오트밀 프리바이오틱스와 비타민B, 시트러스 성분이 지친 피부에 에너지를 부여하고 환하고 촉촉한 피부로 가꿔주며 산뜻한 자몽향이 생기를 더해 기분까지 리프레시 해준다.

신제품은 아비노의 지속 가능성 비전에 따라 재생 플라스틱을 포함해 제작한 PCR 30% 패키지를 사용해 화장품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는 활동에 첫 발을 떼었다. 아비노는 2025년까지 95% 자연분해 될 수 있는 패키징 사용과 100% 재활용 가능한 패키징을 목표로 연구를 진행 중이다.

아비노의 ‘아비노 스트레스 릴리프 & 에너자이징핸드크림’은 공식 네이버 스토어 및 온라인 몰, 올리브영 온/오프라인매장과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백화점,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여린 피부, 튼튼한 보습 방어로 자극 걱정 없이 순하게~

티르티르, ‘릴리프 튼살 크림’ 출시

티르티르, ‘릴리프 튼살 크림’
티르티르, ‘릴리프 튼살 크림’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가 오는 12일 튼살로 인한 붉은 선을 완화해 주는 식약처 승인 기능성 크림 ‘릴리프 튼살 크림’을 출시한다.

‘릴리프 튼살 크림’은 체중 증가와 임신 등 급격한 바디 라인의 변화로 생기는 튼살을 방지하기 위해 붉은 선 단계부터 튼튼한 보습 장벽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주는 튼살 완화 크림이다.

8주 만에 붉은 선 완화와 피부 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효과를 입증받았으며, 피부 흡수가 용이하도록 입자를 유연하게 만드는 FLEX-some™ 기술 적용으로 예민한 피부에도 유연하고 소프트하게 녹아들어 끈적임 없는 보습감과 지속력을 자랑한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출산 후 늘어진 피부와 급격한 체중 증가로 생긴 튼살로 고민인 분들을 위해 한층 강화된 보습 효과와 튼살(붉은 선) 완화 기능을 더한 튼살 크림을 선보이게 됐다”며 “저자극 테스트 완료 제품으로 여린 피부의 고객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티르티르 ‘릴리프 튼살 크림’은 오는 12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첫 런칭된다.

 

 

마리엔메이, 물티슈처럼 뽑아 쓰는 시트 마스크팩  ‘시카 어성초 티트리 카밍 마스크’ 출시

마리엔메이, 한 장씩 뽑아 쓰는 시트 마스크팩
마리엔메이, 한 장씩 뽑아 쓰는 시트 마스크팩 ‘시카 어성초 티트리 카밍 마스크’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RY&MAY)'가 30장의 시트 마스크팩을 하나의 용기에 담아 물티슈처럼 한 장씩 손쉽게 뽑아 쓸 수 있는 신제품 ‘시카 어성초 티트리 카밍 마스크’와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C 브라이트닝 마스크’를 국내와 해외에서 동시 출시했다.

‘시카 어성초 티트리 카밍 마스크’는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시카, 어성초, 티트리 추출물이 각각 10,000ppm씩 함유돼 건조하고 거칠어진 피부에 즉각적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하고 매끄러운 피부로 가꿔준다.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C 브라이트닝 마스크’는 멜라닌 이동경로를 차단시키는 미백성분인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멜라닌 생성을 억제하고 산화된 멜라닌을 환원시키는 비타민C가 기미와 잡티 개선에 도움을 줘 피부를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제품이다.

2종 모두 위생과 편리성을 고려해 30매입 시트 마스크팩을 미니 핀셋으로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도록 제작되었으며, 파라벤, 에탄올, 미네랄오일 등 피부에 자극을 주거나 알레르기를 유발할 수 있는 16가지 유해성분을 배제하고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리엔메이는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두 가지 마스크팩 제품을 국내는 물론 미국과 러시아, 일본, 동남아시아 등 해외 판매처에서도 동시에 선보였으며, 국내외 소비자들의 호평이 이어지면서 1-2차 생산분 전량 완판을 기록했다. 또한 소비자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리테일 판매 채널들의 문의가 쇄도하면서 현재 준비중인 3,4차 생산분까지 판매 예약이 완료돼 연이어 5차 생산 준비를 계획하고 있다.

마리엔메이 마케팅 담당자는 “전문가의 도움을 받지 않는다면 1일1팩만큼 효과가 눈에 띄는 셀프 케어가 흔치 않다”며, “새로 출시한 뽑아 쓰는 마스크팩은 많은 양의 비닐 쓰레기가 발생하는 개별 포장 마스크의 단점은 보완하고 전용 핀셋으로 손이 닿지 않게 한 장씩 뽑아 쓸 수 있도록 제작해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고 소개했다.

장기간의 마스크 착용과 건조해진 날씨로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자외선으로 인해 어두워진 피부톤을 맑고 깨끗하게 가꿔주는 마리엔메이의 ‘시카 어성초 티트리 카밍 마스크’와 ‘나이아신아마이드+비타민C 브라이트닝 마스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브랜드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입술 위에 닿는 자연의 건강함, 식물성 유래 성분 97% 함유

허스텔러, 무자극 비건 립 케어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출시​

허스텔러, 무자극 비건 립 케어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허스텔러, 무자극 비건 립 케어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 

비건 뷰티 브랜드 ‘허스텔러(hersteller)’가 가을철 건조한 입술을 위한 무자극 비건 보습 립 케어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을 출시했다.

신제품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은 식물 유래 성분 97%의 데일리 비건 립밤이다. 피부 보습과 영양에 효과적인 시어버터 18%를 함유한 비건 버터 콤플렉스와 5가지 식물성 오일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갈라진 입술에 밀도 있고 풍부한 보습감을 선사해준다.

매끄럽게 녹아드는 비건 멜팅 버터 텍스처가 입술에 탄탄한 보습막을 형성해주며 끈적임이나 번들거림 없이 촉촉하고 편안하게 케어 해준다.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은 물론 피부 자극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아 건조하고 자극 받은 입술에도 부담 없이 순하게 사용하기 좋다.

신제품은 에센셜한 2가지의 컬러로 선보인다. 내추럴한 무색 립밤 ‘플레인(Plain)’은 건조한 입술을 포근하게 감싸주며 큐티클 등 건조한 부위에 발라주면 보습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따사로운 설렘을 더해주는 로즈 톤의 ‘로지(Rosy)’는 은은한 로즈 컬러로 립밤 뿐만 아니라 치크밤으로도 활용할 수 있어 데일리 립 앤 치크밤으로 활용도가 높다.

허스텔러 ‘니어바이(Nearby)’ 라인은 나와 가장 가까운 곳에서 일상의 소중함을 선물하는 스페셜 컬렉션으로 생명을 존중하는 ‘비건’과 자연과의 상생을 추구하는 ‘클린 뷰티’ 가치를 추구해 지속 가능한 친환경 소재를 적용하고 있다. 신제품 ‘니어바이 리차징 립밤’의 패키지는 100% 사탕 수수로 만들어져 생분해에 용이한 친환경 비목재 종이 ‘얼스팩’을 채택해 환경 부담을 최소화했다.​

 

 

“건강한 세안을 위한 클렌징 솔루션”

아모레퍼시픽-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왼쪽부터) 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아미노 폼·오일·워터<br data-cke-eol=">
아모레퍼시픽-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 (왼쪽부터) 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아미노 폼·오일·워터

아모레퍼시픽 최초 클린 더마 브랜드 ‘순플러스(SOON+)’가 피부 정화와 컨디셔닝에 뛰어난 원료 ‘바질’을 성분으로 한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을 출시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은 세안 후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가 고민인 고객을 위한 저자극 클렌징 라인이다. 피부 정화와 항산화에 탁월한 바질 추출물과 인체 구성 단백질의 주성분인 17가지 아미노산이 부드러운 세안과 피부 보습 및 장벽 강화를 돕는다. 까다로운 피부 1차 자극 테스트부터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와 안자극 대체 테스트까지 통과해 자극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3종은 ‘아미노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3가지로 구성해 고민별 케어에 효과적이다. 그린 릴리프 아미노 폼은 저자극 약산성 제품으로, 피부 구성 성분인 아미노산에서 유래한 세정 성분을 적용했다. 연약한 피부도 부드럽고 편안하게 세안할 수 있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오일은 바질 오일을 비롯한 호호바씨 오일, 포도씨 오일 등을 함유해 단 1회 사용만으로 블랙헤드와 피지 제거에 도움을 준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포인트 메이크업도 한 번에 말끔하게 지워진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워터는 물로 씻어낼 필요 없는 약산성 클렌징 워터로 순한 저자극 세안이 가능하다. 특히, 차별화된 마이크로 미셀라 시스템으로 모공 속 노폐물을 자석처럼 흡착하여 제거하고 수분막을 형성해 산뜻한 보습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순플러스 그린 릴리프 클렌징 오일과 클렌징 워터는 10월 5일, 그린 릴리프 아미노 폼은 10월 15일부터 순플러스 공식 네이버 브랜드관과 아모레퍼시픽몰을 포함한 주요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출시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아모레퍼시픽-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MZ세대 피부고민을 명확하고 심플한 효능으로 해결하는 아모레퍼시픽의 Clean-ical 브랜드 마몽드가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을 출시했다.

‘바쿠치올’은 인도 아유르베다에서 치료제로 사용하는 보골지 씨앗에서 추출한 성분이다. 레티놀의 천연 대체제로 주목받고 있으며, 콜라겐 분해를 억제하고 항산화 효과를 돕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마몽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은 바쿠치올 성분과 567건의 피부안정성 연구를 거친 순도 95%의 레티놀을 배합한 8-Free 클린 포뮬러 제품으로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지 테스트, 민감피부 일차자극 테스트 등을 마쳐 예민한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다양한 탄력 고민을 가진 인플루언서, 마몽드 고객 50여명이 7개월간 성분, 효능, 사용감, 향 등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참여해 MZ세대 피부 고민을 해결하는 맞춤 탄력 크림이 탄생했다.

마몽드는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 출시 기념 ‘노필터 사진관 캠페인’도 진행한다. 노필터 사진관 캠페인은 ‘필터 없이도 어디서나 돋보이는 피부 본연의 탄력을 깨워준다’는 제품 컨셉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가장 자연스러운 순간을 담아낼 수 있도록 기획했다.

10월 26일(수) 부터 일주일간 아모레성수에서 제품 체험과 셀프 프로필 촬영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즐길 수 있다.

마몽드의 마이크로 입자 컨트롤 기술을 적용해 쫀쫀하고 촉촉한 바쿠치올 레티놀 크림은 아모레몰, 마몽드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등 온라인과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라네즈 X 노르디스크 ‘크림 스킨’ 한정판 출시

라네즈 X 노르디스크 콜라보 ‘크린 스킨’ 한정판
라네즈 X 노르디스크 콜라보 ‘크린 스킨’ 한정판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아모레퍼시픽의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북유럽 아웃도어 브랜드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으로 ‘크림 스킨’ 한정판을 출시했다.

라네즈는 찬 바람에도 피부 걱정 없이 캠핑을 즐기고픈 MZ세대 감성 캠핑족을 위해 노르디스크와의 협업을 추진했다.

이번 콜라보 제품은 2종의 크림 스킨 리미티드 에디션과 4종의 노르디스크 굿즈로 구성됐다. 150mL 혹은 250mL의 라네즈 크림 스킨 구매 시 합리적인 가격으로 노르디스크 감성의 캠핑 수건, 와인잔, 파우치, 담요를 함께 구매할 수 있다. 굿즈 단독으로는 구매할 수 없다.

라네즈 크림 스킨 한정판은 10월 1일부터 올리브영몰과 네이버 라네즈 스토어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 판매 중이다. 전국 아리따움 매장에서는 150mL 크림 스킨 플러스 본품 구입 시 캠핑 수건을 3천개 한정으로 증정한다.

한편, 라네즈 크림 스킨은 ‘크림 블렌딩 기술(Cream Blending TechnologyTM)’을 적용해 첫 단계부터 피부를 촉촉하게 채워주는 고보습 스킨이다. 크림 한 통을 녹여낸 혁신 제형으로 크림을 바른 듯 24시간 촉촉한 ‘윤광 피부’를 완성해 준다.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한다. 보습에 꼭 필요한 성분을 담아 건조로 인해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준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