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가을 화장품의 재발견
[콕집어 뷰티] 가을 화장품의 재발견
  • 박민주
  • admin@bkn24.com
  • 승인 2021.11.05 1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민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 출시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
LG생활건강, 비욘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스킨 릴리프 뷰티 브랜드 비욘드에서 자폐인의 재능재활을 추구하는 사회적기업인 ‘오티스타(Autistar)’와 협업한 홀리데이 에디션 ‘트래블 판타지(Travel Fantasy)’를 출시했다. 이번 에디션에는 사회적 나눔의 의미와 코로나19 장기화로 지친 사람들에게 ‘여행’을 매개로 전하는 힐링 메시지를 동시에 담은 것이 특징이다.

디자인 작업에 참여한 ‘오티스타’는 자폐인의 재능이 아름다운 세상을 만드는 데 사용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모토로 운영중인 사회적기업이다. 패키지 디자인에 뉴욕, 서울, 시드니, 파리 등 세계 주요 여행지의 홀리데이 시즌 풍경 일러스트를 담았고, 비행기 창문을 닮은 슬리브 디자인을 통해 지난 여행을 추억하거나 다가올 여행을 꿈꾸고 있는 이들에게 의미 있는 선물이 됐으면 하는 마음을 표현했다.

‘트래블 판타지’ 에디션은 비욘드의 바디, 헤어, 페이셜, 핸드 베스트 보습 제품들의 대용량 정품은 물론 증정품까지 알차게 포함한 5가지 구성으로 선보였다.

‘토탈리커버리 크리미 바디워시 기획’과 ‘토탈리커버리 인텐스 바디 에멀전 에디션 기획’은 스킨미믹콜라겐콤플렉스™를 담은 포뮬러가 건조한 바디 피부를 부드럽게 가꿔주고, ‘아르간 테라피 시그니처 오일 기획’은 모발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해 윤기 있는 건강한 머릿결로 가꿔준다. 또한 결·톤·보습 토탈 케어로 피부에 휴식과 에너지를 선사하는 ‘미라클 포레스트 크림 기획’, 보습력과 은은한 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클래식 핸드크림 3종’ 등이 이번 에디션에 포함됐다.

‘트래블 판타지’ 홀리데이 에디션은 비욘드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 4종 출시

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 4종
대상네트웍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 4종

대상네트웍스㈜의 초저분자 식물성 콜라겐 브랜드 ‘파이토코어(PHYTOCORE)’가 피부 타입 별 맞춤 솔루션을 제공하는 ‘더마솔루션(Derma Solution)’ 라인의 신제품 앰플 4종을 출시했다.

신제품 더마솔루션 앰플은 파이토코어가 전세계에서 독점으로 계약해 사용하는 성분인 혁신적인 '레드 파이토 콜라겐'을 주 성분으로 피부 고민에 따라 각각 다른 시너지 효과를 발휘하는 더마 성분들을 더해 총 4종의 앰플 키트로 출시됐다. 특히 4종의 앰플은 건조함이나 트러블, 주름 등 개인의 피부 고민에 따라 선택해서 사용해도 좋지만, 여성들의 호르몬 변화 주기에 따라 달라지는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하면 더욱 뛰어난 효과를 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마솔루션 하이드라 부스터 앰플은 레드 파이토 콜라겐에 보습효과가 탁월한 8중 히알루론산과 LHA성분을 더해 보습은 물론 피부 속 묵은 각질까지 제거해 잃었던 피부 광채를 되찾아준다. 피부 면역력과 저항력이 저하돼 건조하고 거친 피부결이 되기 쉬운 생리기에 사용하면 집중 보습 효과를 통해 피부를 촉촉하고 유연하게 유지할 수 있다. 

생리 후 난포기에는 피부가 최상의 컨디션으로 회복돼 고기능성 관리를 하기에 좋은 시기로 콜라겐 플럼핑 앰플을 사용하면 피부의 중심를 잡아주는 콜라겐 성분과 6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늘어진 피부에 탄력을 부여해 뛰어난 리프팅 효과를 볼 수 있다. 여성들의 배란기는 피부 각질층이 두꺼워지면서 피부 톤이 칙칙해지고 기미가 잘 올라오는 시기로 비타 에너지 앰플을 사용하면 멀티비타민과 글루타치온이 피부 톤을 밝혀주고 알부틴과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이 어두운 스팟을 집중 관리하는데 도움을 준다. 

마지막으로 황체기로 불리는 생리 전 1주일은 자궁을 보호하기 위한 호르몬 변화로 인해 피지가 증가하고 트러블이 많이 발생하는 시기로 시카 릴리프 앰플의 티트리오일과 항염특허성분인 Gesolza™가 성난 피부를 잠재우고 아크닐리스 성분이 피지를 조절해 뛰어난 진정 효과를 발휘한다.

각각의 앰플은 1일 사용 분이 하나의 앰플 용기에 담겨 7일분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4종의 제품을 일주일씩 호르몬 변화 주기 별로 사용하거나 개인별 피부 상태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파이토코어의 신제품 더마솔루션 앰플 프로그램은 4종 모두 모두 미백, 주름개선 2중 기능성 화장품으로 프랑스 이브비건 인증을 완료했으며, 비건 인증만큼이나 까다롭기로 유명한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 파이토코어 더마솔루션 신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내용은 대상네트웍스㈜의 라이프스타일 비즈니스 플랫폼 100LABS(일공공랩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트리케어, 미용기기 엠디플래너 B11·엠디플래너 T3 EGG 2종 출시

좌: 엠디플래너 B11, 우: 엠디플래너 T3 EGG
좌: 엠디플래너 B11, 우: 엠디플래너 T3 EGG

글로벌 헬스케어 전문 기업 ㈜뉴트리케어(대표 김호범 Nutricare)가 혁신적인 기술력을 바탕으로, 바디라인 뷰티디바이스 ‘엠디플래너(MDPLANNER) B11’과 마사지 툴(Massage Tool) ‘엠디플래너 T3 EGG’를 새롭게 출시했다.

뉴트리케어의 신제품 ‘엠디플래너 B11’은 프리미엄급 바디디바이스로, 초음파와 고주파, EMS, 갈바닉, LED 등 5가지 기술이 접목된 피부&바디라인 개선 제품이다. 사용자의 니즈에 따라 6단계에 이르는 세밀한 기능 설정이 가능하고, 약 290G의 초경량 무게로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에스테틱 방문 등 별도의 시간 투자 없이 홈케어를 통해 누구나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을 느낄 수 있다는 점 역시 장점으로 손꼽힌다.

이어, 함께 출시된 ‘앰디플래너 T3 Egg’는 페이스와 바디를 함께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 툴 제품으로, 얼굴을 비롯한 국소부위 마사지를 통해 피부 톤 개선에 도움을 준다. 유형별로 총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크라이오테라피(저온), 써모테라피(온열), 마그넷테라피(자기), 마사지 테라피(지압) 4가지 맞춤형 기능을 제공한다. ‘엠디플래너 B11’과 마찬가지로 언제 어디서나 쉽고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어 편의성 또한 확보하고 있다.

뉴트리케어 관계자는 “코로나19 사태가 지속되며, 홈케어에 대한 고객 수요가 연일 증가하는 추세로, 고객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뷰티솔루션 제공을 위해 새로운 뷰티디바이스 2종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근본적인 고민에 공감하며, 함께 발을 맞추어 나갈 수 있도록 혁신적인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피부 탄력 강화하는 ‘르네상스 콜라겐 앰플’ 출시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피부 탄력 강화하는 ‘르네상스 콜라겐 앰플’
인스코비, 코랄헤이즈, 피부 탄력 강화하는 ‘르네상스 콜라겐 앰플’

인스코비의 바이오 코스메틱 브랜드 ‘코랄헤이즈’가 피부에 친화적인 마린 콜라겐 성분을 함유한 고강도 입체 보습 앰플인 ‘르네상스 콜라겐 앰플’을 출시했다. 코랄헤이즈 르네상스 콜라겐 앰플은 ‘피부의 르네상스 시대를 열다’는 컨셉으로 주름, 탄력 저하, 건조함 등 피부 노화와 관련 피부 겉부터 속까지 체계적으로 관리함으로써 탄탄하고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고 인스코비는 설명했다.

앰플 한 병에 저분자 마린 콜라겐과 함께 5중 히알루론산, 유산균, 10가지 종류의 펩타이드 등을 함유해 앰플 하나만으로도 탄탄한 기초 스킨케어를 완성할 수 있다. 흡수가 빠른 마른 콜라겐은 동물성 콜라겐과는 달리 피부 환경에 친화적으로 작용한다. 

현대인의 피부는 외부 환경 요인이나 스트레스의 영향을 쉽게 받아 손상되기 쉬운데, 이때 마린 콜라겐이 피부 신진대사를 활성화시켜 풍부한 보습과 영양감을 부여해 탄력을 유지한다. 덧바를수록 탄탄해지는 5중 히알루론산이 볼륨을 높여 탄력 있는 피부를 선사한다. 촘촘히 쌓아 올린 수분 덕분에 한 층 매끄럽고 건강한 피부로 가꿀 수 있다.

유산균(락토바실러스발효물)도 함유되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회복하고,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고 건강한 피부 환경을 조성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리포좀 공법(SLDT)’을 적용해 유효 성분의 효과적인 흡수를 돕는다는 점도 빼놓을 수 없다.

본래 피부는 외부 성분을 피부 깊숙한 곳까지 받아들이지 않는 성질을 가지고 있는데, 코랄헤이즈 르네상스 콜라겐 앰플은 피부구조와 유사한 리포좀 캡슐에 유효성분을 담아 피부 진피층까지 유효 성분을 전달해 피부 속부터 케어하도록 만든 제품이다.

여기에 고농축 실타래 앰플 제형이 들뜬 각질과 건조, 노화로 인해 갈라진 피부 틈새에 초밀착해 1번만 펴 발라도 10번 레이어링 한듯한 10겹 보습 효과를 준다. 

코랄헤이즈 관계자는 “피부 건조는 거칠게 들뜨는 과각질을 형성할 뿐 아니라 피부 속 건조로 이어지면서 주름과 탄력 저하까지 일으키는 대표적인 피부 고민일 것”이라면서 “푸석하고 탄력이 떨어진 피부에 속부터 차오르는 수분을 느낄 수 있는 앰플 한 병으로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심혈을 기울였다”고 말했다.

제품과 관련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코랄헤이즈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부가 숨쉬는 자연유래 비건 메이크업

아이소이, ‘비건 쿠션’ & ‘비건 파운데이션’ 출시

아이소이, ‘비건 쿠션’ & ‘비건 파운데이션’
아이소이, ‘비건 쿠션’ & ‘비건 파운데이션’

기능성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가 비건 메이크업 제품 2종(비건 쿠션, 비건 파운데이션)을 출시했다. 신제품 2종은 동물 실험 및 동물성 원료를 배제하여 비건 뷰티를 실천한 제품으로 국내 최초 비건 인증기관 ‘한국비건인증원’의 인증을 완료했다.

신제품 모두 자연스러운 커버력은 기본, 자연유래 보습성분으로 편안한 밀착력과 촉촉하게 빛나는 내추럴 글로우를 선사한다. 호호바씨오일, 히알루론산, 올리브오일, 캐모마일꽃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성분을 함유하여 메이크업하는 순간에도 마치 피부가 숨쉬는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 준다.

피부자극테스트와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민감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브랜드측은 밝혔다. 여드름성 피부 사용적합 판정도 받아 피부 고민이 반복되는 문제성 피부 타입도 마음 편히 사용 가능하다.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쿠션’은 화사하면서도 자연스러운 커버력과 광채를 구현한다. 물방울 모양의 퍼프 엣지(가장자리)를 활용해 코 양옆과 눈 밑, 입 주변 등 굴곡진 부위까지 꼼꼼하게 터치할 수 있어 정교한 피부연출이 가능하다.

‘아이소이 스킨케어 비건 파운데이션’은 본래의 내 피부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피부 톤으로 연출해 준다. 밝은 피부를 위한 21호, 차분한 피부를 위한 23호 2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톤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하면 된다.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한국 대표 럭셔리 뷰티 브랜드 설화수가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담은 특별한 패키지의 ‘언락 더 시크릿 챔버(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을 선보였다.

2021년 홀리데이 시즌 한정판으로 출시한 설화수 ‘Unlock the Secret Chamber’ 컬렉션은 비밀의 방, 비밀의 서재라는 콘셉트로 조선시대 민화 ‘책가도’를 럭셔리하고 현대적인 분위기로 풀어낸 패키지가 특징이다. 

이번 홀리데이 시즌 그래픽은 설화수 브랜드 철학 ‘시간의 지혜로 빛나는 아름다움(Timeless Wisdom, Ageless Beauty)’의 비밀이 담긴 보물들이 모이는 순간, 서가 뒤 새로운 공간이 열린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그래픽 속 설화수의 대표 제품과 함께 연말의 풍성함을 나타내는 오브제들을 통해 진귀한 것들을 모으는 행복함과 새롭고 비밀스러운 공간에 대한 설렘을 느낄 수 있다.

설화수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윤조에센스’와 ‘자음생에센스’를 비롯해 ‘퍼펙팅 쿠션’, ‘본윤 2종’,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자음생크림 클래식’ 등 설화수 대표 제품들로 구성한 다양한 세트를 마련했다. 

‘윤조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피부 장벽을 다각도로 관리해 더욱 힘 있는 피부를 선사하는 윤조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수, 자음유액, 탄력크림, 순행클렌징폼 견본품 4종으로 구성했다. 진귀한 진세노믹스™의 채우고 세우고 당기는 3중 탄력 효과로 탄탄한 피부를 완성하는 ‘자음생에센스 홀리데이 컬렉션’은 자음생에센스 본품과 함께 자음생수, 자음생유액을 비롯한 견본 5종을 포함했다. 

숨쉬듯 편안함과 완벽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퍼펙팅 쿠션 홀리데이 컬렉션’은 블랙 패키지와 태슬 장식을 더한 한정판 디자인 케이스로 준비했다. 이 밖에도 남성을 위한 ‘본윤 2종 홀리데이 컬렉션’, 충만한 보습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찾아주는 ‘퍼스트케어 컴포팅 리추얼 홀리데이 컬렉션’, 탄력 시너지 효과의 ‘자음생크림 클래식 스페셜 기획세트 홀리데이 컬렉션’ 등을 선보인다.

홀리데이 시즌을 더욱 특별하고 아름다운 분위기로 만들어 줄 설화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백화점 설화수 매장과 설화수 플래그십 스토어, 온라인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너프 프로젝트, ‘24H 유스 앰플’ 출시

이너프 프로젝트, ‘24H 유스 앰플’ 
이너프 프로젝트, ‘24H 유스 앰플’ 

아모레퍼시픽의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이너프 프로젝트에서 클린 뷰티에 효능을 더한 신제품 ‘24H 유스 앰플’을 출시했다.

‘24H 유스 앰플’은 베타-히알루론산™과 바쿠치올을 함유해 단 한 번의 사용으로 피부에 24시간 수분을 유지해주고, 모공과 눈가 주름 개선 효과를 지녔다.

제품에 함유된 베타-히알루론산™은 자이언트 히알루론산과 마이크로 히알루론산이 포함된 원료다. 피부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단일 히알루론산 대비 1.5배의 피부 자생력을 지녔다. 바쿠치올은 보골지의 씨앗에 주로 존재하는 항산화 성분으로, 레티놀과 유사한 효능을 지녔지만 낮에도 사용할 수 있는 식물성 성분이다.

24H 유스 앰플은 비건 클린 뷰티를 지향하는 이너프 프로젝트의 가치를 담아, 한국 비건 인증원에서 비건 제품 인증을 받았고, 버려진 플라스틱을 재활용한 PCR(Post-Consumer Recycled) PET를 50% 사용했다.

이너프 프로젝트 ‘24H 유스 앰플’은 온라인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너프 프로젝트 담당자는 “해당 제품은 비건과 클린이라는 브랜드 지향점을 제품에 담으면서, 앰플의 본질인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기능적인 측면도 놓치지 않도록 개발되었다”라고 말했다.

 

 

아이소이, 민감·건조피부 위한 ‘건성 잡티세럼’ 출시 

아이소이, 민감·건조피부 위한 ‘건성 잡티세럼’
아이소이, 민감·건조피부 위한 ‘건성 잡티세럼’

아이소이(ISOI)는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블레미쉬 케어 업 세럼(이하, 잡티세럼)’에 풍부한 보습감을 더한 '블레미쉬 케어 딥 세럼(이하, 건성 잡티세럼)'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8년간 올리브영 누적판매 1위* 에센스인 ‘잡티세럼’의 효과는 알고 있지만, 더 진한 보습감을 필요로 하는 민감·건성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출시됐다. 

아이소이 잡티세럼의 시그니처 성분인 불가리안 로즈 오일과 알부틴의 시너지 효과는 그대로 유지하고, 히알루론산, 호호바씨오일, 마카다미아씨오일 등의 자연유래 보습 성분을 더해 깊은 보습감을 선사한다. 또한 어성초, 병풀 등 진정에 탁월한 성분을 함께 배합해 민감·건성 피부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실제로 아이소이 ‘건성 잡티세럼’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잡티개선 및 피부톤, 피부결 개선 효과를 입증했으며, 속보습 개선 임상을 통해 한층 깊어진 보습감을 인증받기도 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 및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인증까지 완료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했다.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는 국내 최초로 미국 비영리단체 EWG가 분류한 안전등급 베리파이드(VERIFIED) 마크를 국내 최초, 최다 획득하고,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피부자극 테스트에 적용하여 엑설런트(EXCELLENT)로 통과했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 한정 출시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 한정판.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 한정판.

새로운 뷰티 경험을 선사하는 기능성 뷰티 브랜드 라네즈가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를 한정 출시했다.

'드림 랜드' 컬렉션은 어린 시절 누구나 꿈꿨던 동화 속의 놀이동산을 모티브로, 고객들에게 행복한 크리스마스의 추억을 선사하고 새해에 대한 희망을 전달하고자 하는 의미를 담았다.

컬렉션 상자에는 놀이동산의 회전목마와 열기구 일러스트를 넣어 전통적인 크리스마스 느낌의 활기차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컬렉션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라네즈의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했으며, 국내외 고객의 니즈에 따라 기존 제품과 사이즈를 차별화하거나 구성을 색다르게 해 선택의 폭을 넓혔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립 슬리핑 마스크 3종'은 밤 사이 입술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 매끈한 입술로 가꿔주는 립 마스크로 베리, 자몽, 애플라임 3가지의 향을 미니 사이즈로 선보인다.

'라네즈 홀리데이 미니 슬리핑 마스크 3종'은 잠자는 사이 피부 방어력을 강화할 수 있는 3가지 제품 '워터 슬리핑 마스크'와 '시카 슬리핑 마스크', '워터 슬리핑 마스크 라벤더'를 미니 사이즈로 구성해, 지친 피부를 맑고 투명하게 가꿔준다.

'라네즈 홀리데이 컬렉션 래디언씨 크림 기획'은 단 2주 만에 피부 톤을 30% 개선하는 '래디언씨 크림' 본품과 수분, 브라이트닝 두 가지를 모두 챙긴 '화이트 듀' 라인 체험분을 담아 속부터 빛나는 피부 톤을 완성한다.

라네즈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 '드림 랜드(Dream Land)'는 전국 아리따움 매장, 라네즈 플래그십 스토어,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및 아리따움몰,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 몰에서 만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을 활용해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 강화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출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 

연구소 기반 고기능성 브랜드 아이오페가 스스로 노화를 이기는 피부 잠재력을 강화하는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을 새롭게 출시했다.

1일 출시된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단 1회 사용만으로도 피부의 탄력과 장벽, 윤기, 결을 개선해준다. 4주 사용 후에는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4주 사용 후 제품 사용을 중단해도 1주일 동안 피부 장벽과 탄력을 개선된 상태로 유지시켜주는 효능이 있음도 임상시험을 통해 확인했다.

이번 제품에는 아모레퍼시픽만의 진화된 바이오 기술이 집약된 성분인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Bio Seletinoid 20)’과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이 들어있다.

분자 설계 기술을 통해 개발한 ‘바이오 셀레티노이드 20’은 아모레퍼시픽 최초의 이중 기능성(주름/미백) 성분이다. 글로벌 5개국으로부터 6개의 특허를 받은 이 성분은 8가지 주요 피부 노화 지표를 개선하는 효능을 나타낸다.

또 하나의 핵심 성분인 ‘락토-엑소좀(Lacto-Exosome™)’은 아모레퍼시픽의 독자적인 특허 균주인 ‘녹차 유산균’에서 발견한 마이크로바이옴 성분이다. 10배 고농축 과정을 거친 유사 엑소좀이 피부 환경을 개선해 근본부터 튼튼한 피부 장벽을 만들어준다.

한편, 이번 제품은 피부에 빠르게 밀착되는 제형을 구현해 탄탄한 보호막을 형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보호막은 외부 자극과 수분 손실을 막고 유효 성분의 흡수를 돕는다. 용기에는 재활용 플라스틱인 ‘PCR 소재’가 약 63.6%나 활용되었으며, 단상자의 경우 국제산림관리협회 산림경영 인증 시스템인 ‘FSC 인증’ 지류로 만들어 지속가능성도 높였다.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바이오 포텐셜’은 아모레몰을 비롯해 각종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라비오뜨,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출시

라비오뜨,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라비오뜨, 노하우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 

라비오뜨는 국내외 홈쇼핑의 연이은 완판 행렬로 2,000만장 이상의 판매를 기록한 베스트 셀러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마스크’를 비롯한 콜라겐 라인의 노하우를 발휘해 신제품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선보였다.

소프너와 에멀전 모두 일반 정제수 대신 180년 전통 프랑스 Weishardt社의 콜라겐을 함유한 콜라겐 수를 사용하여 탄력 잃은 피부 틈새를 꽉 채울 수 있는 제품이다.

뿐만 아니라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에는 고순도 액상형 판테놀과 7중 히알루론산을, 소프너와 함께 사용하는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에멀전'에는 고순도 바쿠치올과 5중 세라마이드를 각각 담아 마를 틈 없는 보습감과 무너질 틈 없는 탄력감을 동시에 선사한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겨울을 맞이하여 자사 베스트 아이템인 콜라겐 라인의 노하우를 담은 '프리미엄 콜라겐 풀 업 소프너 & 에멀전'을 통해 거칠어진 피부에 틈 없는 보습감을 선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박민주
박민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