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콕집어 뷰티] “오늘은 락카에서 쏜다”
[콕집어 뷰티] “오늘은 락카에서 쏜다”
  • 박민주
  • admin@bkn24.com
  • 승인 2021.11.22 13: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민주] 사람은 누구나 새로운 것을 접하면 설레는 법이죠. 화장품도 마찬가지죠. 매일매일 수도 없이 쏟아지는 신제품이지만, 혹시 하는 기대감 때문이죠. 그런 기대감 때문에 브랜드들은 경쟁을 하고, 소비자들은 더 좋은 제품과 만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콕집어 뷰티’는 새로 나온 화장품 등 뷰티 신상품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 드리는 코너입니다.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뷰티코리아뉴스는 일본어로도 번역돼 K-뷰티에 열광하는 일본소비자들과 만나고 있습니다. [아래 관련 기사 참조]

 

[관련 기사]
①뷰티코리아뉴스 한류열풍 타고 일본 독자 찾아간다 

②韓国化粧品新製品発売のお知らせ 

 

가벼운 텍스쳐만으로도 그라데이션 발색

라카(Laka), NEW 치크 컬렉션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 출시

라카 '바이탈 쉬어 블러셔'
라카 '바이탈 쉬어 블러셔'

남녀 모두에게 사랑받는 젠더 뉴트럴 뷰티 브랜드 라카(Laka)가 오는 24일 치크 컬렉션인 ‘바이탈 쉬어 블러셔’ 6종을 공식 론칭한다.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혈색이 차오른 듯 맑고 생기있는 메이크업이 가능한 블러셔 제품이다. 라카의 새로운 블러셔는 오랜 연구를 통해 섬세하게 설계된 파우더 경도가 특징이다. 메이크업 시 브러쉬에 최적의 파우더 양만 묻어나 컬러 밀도 조절이 쉽다. 가벼운 텍스쳐로 얇게 레이어링되어 그라데이션 발색이 가능하며 답답함 없이 하루 종일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는 ‘마르스(Mars)’, ‘블리크(Blique)’, ‘그리나(Grina)’, ‘피오니(Peony)’, ‘허쉬(Hush)’, ‘마르살라(Marsala)’의 총 6가지다. 누드 피치톤부터 맑은 핑크, 베이지를 더한 뮤티드 퍼플까지 건강한 혈색처럼 자연스럽게 표현되는 라카만의 뉴트럴 컬러로 구성됐다. 단독 컬러로 사용하거나, 다른 컬러와 함께 연출하면 취향에 맞는 감각적인 치크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라카가 개인의 취향을 존중하기 위해 고안한 ‘히든 브랜드 디자인’이 적용된 패키지는 화장품 이상의 ‘오브제’로 기능한다. 손으로 빚은 듯한 제품 외관에서는 브랜드 로고를 숨기고, 뚜껑을 열었을 때 로고가 드러나는 것이 특징이다.

라카 브랜드 관계자는 22일 뷰티코리아뉴스와의 통화에서 “자칫하면 무겁게 연출될 수 있는 블러셔의 단점을 개선하기 위해 오랜 연구 끝에 파우더의 경도와 컬러 밀도를 섬세하게 설계했다”며 “라카의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본연의 혈색처럼 은은하게 발색되는 쉬어 텍스쳐 덕분에 누구나 전문가가 터치한 듯 자연스럽고 세련된 메이크업 룩을 완성할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라카는 ‘바이탈 쉬어 블러셔’ 출시를 기념해 라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일본 큐텐재팬에서 ‘1+1 프리오더 이벤트’를 오는 23일까지 진행한다. 바이탈 쉬어 블러셔는 향후 시코르와 올리브영 등 오프라인 매장에도 입점 될 예정이다.

 

 

아이비와 골드 빛 컬러로 연말 분위기 물씬 

구딸 파리,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출시

구딸 파리, ‘2021 홀리데이 컬렉션’
구딸 파리, ‘2021 홀리데이 컬렉션’

아모레퍼시픽의 프랑스 하이 퍼퓨머리 하우스 구딸 파리(GOUTAL PARIS)가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소중한 이들에게 특별한 연말 선물로 ‘윈 포레 도르 캔들’ 홀리데이 컬렉션을 내놓았다. 

이번 홀리데이 컬렉션은 ‘어둠이 내려앉은 크리스마스 이브 밤, 온 마을이 하얗게 뒤덮인 가운데 따뜻하고 빛이 가득 찬 어느 집 안으로 초대’ 하는 콘셉트를 담았다. 메종 구딸의 대표 디자인인 아이비와 대표 컬러인 골드 빛으로 포근하고 환상적인 연말 분위기를 한껏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연말 한정으로 출시하는 구딸 파리의 홀리데이 컬렉션 윈 포레 도르 캔들은 겨울 숲 향과 따뜻한 시트러스 향이 어우러져 추운 겨울 공간을 상큼하면서도 부드럽고 포근하게 채워주어 연말 크리스마스 선물로 가치를 더한다. 

홀리데이 캔들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스노우볼과 팝업 메시지 카드, 쇼핑백을 증정하는 등 구딸만의 시즌 한정 선물 서비스를 제공한다.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준비한 스노우볼은 구딸의 시그니처 향수병 모형을 미니어처 사이즈로 만들어 투명한 유리구 안에 넣었다. 흔들었을 때 흩날리는 하얀 눈이 영롱함을 연출해 캔들과 함께 특별한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다. 

향기롭고 로맨틱한 연말을 보내기 위한 필수 아이템, 구딸 파리의 2021 홀리데이 컬렉션은 전국 백화점 구딸 파리 매장 및 네이버 공식 몰에서 특별한 선물 서비스와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교원더오름, 토탈 퍼스널 케어 ‘웰네이처(WELLNATURE)’ 신제품 10종 출시

교원더오름, 토탈 퍼스널 케어 ‘웰네이처(WELLNATURE)’ 10종
교원더오름, 토탈 퍼스널 케어 ‘웰네이처(WELLNATURE)’ 10종

교원그룹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교원더오름(TheORM)이 ‘웰네이처(WELLNATURE)’ 퍼스널 케어를 새롭게 런칭하며 프로바이오 샴푸&컨디셔너와 바디워시&로션, 핸드워시 등 총 10종의 신제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리뉴얼을 통해 새롭게 런칭한 웰네이처 퍼스널케어는 온 가족이 사용할 수 있는 내추럴 오리진 성분에 더마 사이언스와 피토 바이옴(Phyto Biome) 기술을 결합해 자극은 최소화하고 더욱 효과적인 보습, 영양 공급 효과로 균형 잡힌 퍼스널 바이옴 환경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먼저 선보이는 제품들은 자연 유래 성분과 약산성 진정 케어로 두피와 모발을 딥 클렌징한 후 고보습, 진정 효과의 성분들이 건강한 두피 환경을 만들어주는 헤어&두피 케어 제품이다.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세정하고 수분 공급, 진정 효과를 선사하는 두피 케어 샴푸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샴푸’와 건조하고 푸석한 모발에 윤기를 부여하고 코팅 효과를 선사해 매끄럽게 관리해주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컨디셔너’, 손상된 모발 깊숙히 고농축 수분과 영양을 전달해 탄력 있는 모발로 가꿔주는 소프트 버터 포뮬러의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트리트먼트’가 있다.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바디 워시’는 코코넛 유래 세정 성분의 부드러운 약산성 버블의 딥 클렌징 효과와 강력한 세정 및 보습효과로 건강한 피부밸런스를 유지시켜주며,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바디 로션’은 피부 속부터 촘촘하게 채우는 7종 나노 보습 인자 콤플렉스가 고농축 수분, 영양 충전 효과를 선사하고, 6가지 허브 성분들의 진정 효과로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유지시켜 준다.  

현대인의 필수품으로 각종 감염을 유발할 수 있는 세균들을 깨끗하게 제거해주면서 청결하고 촉촉한 손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핸드 워시’, 시어버터 함유로 고보습, 탄력 케어, 주름 개선 기능까지 선사하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핸드 크림’, 풍성하고 촉촉한 버블의 마일드한 클렌징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피부를 정화하는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멀티 바’도 함께 선보인다.

오는 12월에는 덴탈케어 2종도 출시된다. 구강 항균 작용에 도움을 주는 프로폴리스 성분을 고함량 함유한 ‘웰네이처 프로케어 치약’, 2중 미세모로 잇몸 마사지 및 치태 제거에 효과적이고 와이드 헤드에 적정 사용주기까지 알려주는 인디케이터 칫솔모를 장착한 스마트한 ‘웰네이처 프로케어 칫솔’을 추가 출시해 총 10종의 퍼스널케어 라인을 완성할 계획이다.

웰네이처 퍼스널케어 10종 모두 외부 전문기관에서 실시한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9가지 유해성분 불검출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들로 민감한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할 수 있다. 

‘웰네이처 프로바이오 퍼스널케어’ 제품들은 교원더오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에니르, 첫 제품 ‘이지 소프트 립’ 출시

오에니르, 첫 제품 ‘이지 소프트 립’
오에니르, 첫 제품 ‘이지 소프트 립’

일상을 함께하는 브랜드 ‘오에니르’가 부드럽고 편안한 오에니르만의 감성을 담은 ‘이지 소프트 립’을 공식 출시했다.

오에니르는 our(우리)와 스페인어 teñir(물들이다)의 합성어로 탄생했다. 당신의 일상에 물든다는 의미를 가지고 좋아하는 것들로만 자신의 공간을 가득 채워 각자의 취향과 공간을 소중하게 아끼고, 일상을 즐겁게 지낼 수 있길 바라는 브랜드다.

오에니르의 첫 제품 ‘이지 소프트 립’은 부드럽고 가볍게 밀착되어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하는 소프트 립스틱으로 매트 립스틱의 단점인 각질 부각, 건조함 등을 보완하여 벨벳같이 부드러운 텍스처로 입술 주름을 매워 매끈하게 깔끔한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시스루 매트 텍스처로 투명한 발색을 보여주는 ‘이지 소프트 립’은 맑게 발색되는 총 4가지 컬러로 처음 선보인다. 산뜻한 하루에 어울리는 맑은 레드 ‘비비레드’, 편안한 날 함께하기 좋은 차분한 로즈 ‘코지로즈’, 따뜻한 기분을 선사하는 뉴트럴 베이지 ‘코코베이지’, 일상에 특별함을 더해주는 부드러운 플럼 ‘드라이플럼’ 으로 구성됐다. 

오에니르는 이번 ‘이지 소프트 립’ 출시를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11월 30일까지 약 3주간 무료배송 및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아모레퍼시픽, 방탄소년단 컬래버레이션 제품 출시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방탄소년단+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이 방탄소년단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을 출시한다.

한정판으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방탄소년단의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 투어를 기념해 기획되었다. ‘스윗 퍼플 드림스!(Sweet Purple Dreams!)'라는 콘셉트를 표방하는 이번 제품은 달콤함이 특징인 ‘거미 베어(Gummy Bear)’ 향을 활용해 “달콤한 보랏빛 꿈”이라는 메시지를 표현했다. 또 제품 상자에 방탄소년단의 투어 아트웍을 반영하고 제품 용기 전면에 ‘BTS’ 로고를 입혀 소장 가치를 높였다.

아모레퍼시픽은 현지시간으로 오는 11월 27~28일과 12월 1~2일 미국 로스앤젤레스 소파이(SoFi) 스타디움에서 개최되는 'BTS PERMISSION TO DANCE ON STAGE-LA' 공연에 스폰서로도 참여한다.

여기서 아모레퍼시픽은 이번 컬래버레이션의 주제를 표현한 제품 홍보 영상을 오프라인 공연장과 온라인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선보일 예정이다. 영상에선 “어디에 있든 누구나 함께 춤추는 것을 허락 받았다”는 방탄소년단 노래 ‘Permission to Dance’의 메시지를 활용해 립 슬리핑 마스크 제품과 함께하는 달콤한 순간을 표현했다.

'방탄소년단 I 아모레퍼시픽 립 슬리핑 마스크 퍼플 에디션'은 11월 26일부터 아모레퍼시픽 온라인 쇼핑몰인 ‘아모레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관계자는 22일 뷰티코리아뉴스와의 통화에서 “이번에 컬래버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립 슬리핑 마스크’는 라네즈의 글로벌 베스트셀러 상품”이라며 “자는 동안 입술 각질을 관리하고 보습 성분을 채워 하루 종일 매끈하고 탱탱한 입술로 가꿔준다”고 소개했다. 

신제품은 베리, 자몽, 애플라임, 민트초코 등 다양한 향으로 선보인다. 석류즙, 포도즙, 라즈베리즙 등이 함유된 ‘베리 프룻 콤플렉스(Berry Fruit Complex)’ 성분이 입술에 풍부한 영양을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박민주
박민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