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찜 1203 | 내 피부를 위한 겨울 스페셜 6종+4종
뷰티찜 1203 | 내 피부를 위한 겨울 스페셜 6종+4종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1.12.03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뷰티찜은 ‘새로 나온 화장품을 내가 찜한다’는 의미의 신상 소개 코너입니다. 뷰티찜은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섀도우,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디퓨저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오가나셀’에서 선보인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부터 만나봅니다. [편집자 주]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출시

화상, 피부 장벽 손상에 바르는 의료기기 인증 로션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프리미엄 더마 코스메틱 오가나셀(OGANACELL)에서 의료기기 인증을 받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를 출시했다.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MD는 1도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등 피부 장벽이 손상된 부위에 물리적인 막을 형성하여 손상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창상피복재’로 한국의료기기안전정보원 기준에 따라 의료기기 제조 인증을 받은 의료기기이다.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MD는 건조해진 피부를 위해 스킨 리빌딩 시스템™ (Skin Rebuilding System™)으로 건조하고 가려운 피부의 근본적 원인을 찾아 저분자 히알루로닉 성분을 담아 수분 공급, 5중 세라마이드로 장벽 강화, 피부 보호의 체계적인 3단계 케어를 통해 무너진 피부 구조를 탄탄하게 바로잡아주는 오가나셀만의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안한다.

끈적임이 적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산뜻하게 흡수되는 것이 특징이며, 스테로이드, 색소, 20가지 유해 성분 무첨가로 피부에 부담 없이 사용 가능하다.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

오가나셀 브랜드 관계자는 “베스티안과 함께 화상환자 복지향상을 위한 캠페인 진행을 하면서 화상환자들의 고통을 조금이나마 덜 수 있는 방법을 생각 하던 중에 화상이나 건조한 피부 등 다양한 원인으로 손상된 피부 장벽 보호를 위한 제품을 개발 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오가나셀 닥터 플러스 로션 엠디는 실비보험 청구도 가능하다”며 “병원에서 제품을 필요로 하는 환자들에게 편의성을 넓히고,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건강한 피부를 위해 케어 할 수 있도록 더욱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맥스클리닉, 3세대 ‘리프팅스틱’ 출시 … 신개념 괄사+탄력 케어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브랜드 맥스클리닉(MAXCLINIC)이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새롭게 선보였다.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은 전 세계 SNS 대란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1세대 ‘써마지 리프팅 스틱’과 2세대 ‘카사지 리프팅 스틱’에 이은 3세대 제품이다. 이미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2700만뷰를 기록하며 유튜브와 SNS 상에서 전 세계 화제를 모은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실제 괄사테라피에 사용되는 도구 모양 그대로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마사지해 주는 것이 제품 특징이다.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적절한 텐션과 자극을 부여하여 괄사에 최적화된 제형으로 밀착감을 업그레이드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

괄사테라피는 동양의 전통 미용 기법으로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에스테틱기법이다. 피부의 속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에 의한 피부 처짐과 잔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독자 개발 성분 베이비 칵테일 콤플렉스와 더불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활력을 찾아주는 슈퍼 내추럴 성분들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밤이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으며 고영양 보습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맥스클리닉의 리프팅 스틱 제품은 리프팅 케어와 영양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스틱으로 실제 괄사 도구 형태 그대를 고영양 크림 스틱으로 재현해 냈다”며 “프리미엄 홈스파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걸맞게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가 손길 못지 않은 괄사 테라피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신제품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퍼퓸 라인’ 출시

#여행 느낌 물씬, 지친 마음을 달래주는 향 담은 제품
#탈모증상케어는 기본, 여유로움과 편안함 주는 제품 

탈모전문 브랜드 려, 자양 퍼퓸 라인
[아모레퍼시픽]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서울석양'

추위와 건조한 실내 환경, 스트레스로 특히 탈모 고민이 커지는 계절이다. 아모레퍼시픽의 40년 탈모 연구 자산을 바탕으로 한 프리미엄 헤어 브랜드 려(呂, RYO)가 한국 대표 지역 향을 담아, 지친 두피를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퍼퓸 라인을 새로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려(RYO) 자양 퍼퓸 라인은 '서울석양' 라인과 '제주산들바람' 라인 두 종류로, 각각 샴푸와 트리트먼트 2종으로 구성했다.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제품이며, 한국 대표 지역을 모티브로 한 향을 담아 여행지에서의 여유로움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①'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서울석양' 라인은 서울 석양의 신비롭고 세련된 정취를 담은 플로럴 향 계열 제품이다. 사용자에게 편안함을 주는 Relaxing Scent™ 향 기술을 적용했다. 두피 냄새를 96% 제거해, 사용 이후에도 머리에 향이 오래 유지된다.

②'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제주산들바람' 라인은 산뜻한 머스크 향 계열 제품이다. 겨울에도 포근한 제주 산들바람의 여유로운 정취를 담았으며, 고급 향수가 연상되는 잔향이 머리에 은은하게 남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대표 지역을 여행하는 감성적인 향을 담은 려 '서울석양' '제주산들바람' 라인 제품은 실리콘 등 7가지 성분을 담지 않았다. 약산성이라 두피에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가려움 케어 성분을 처방해 건조한 환절기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마음에 편안함을 주고, 스트레스로 지친 두피를 건강하게 지켜주는 려 자양 탈모전문케어 서울석양 샴푸와 트리트먼트, 제주산들바람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이달부터 전국 이마트에 일제히 출시됐다. 

 

 

필보이드,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 출시

#수작업으로 제작하여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아늑하고 나른한 분위기를 전하는 향이 일상의 공간을 특별한 곳으로 만들어 

[필보이드]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
[필보이드]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

향을 매개로 입체적인 감각 경험을 제공하는 브랜드 필보이드(FILLVOID)가 2021년 한 해를 마무리하며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유리 공예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를 한정판으로 출시한다.

유리 작업을 기반으로 빛의 생명력을 전달하는 글로리홀(Gloryhole Light Sales)의 유리 공예 작품에 필보이드의 풍부한 향과 일렁이는 불꽃을 담아냈다. 

글로리홀과 컬래버레이션으로 탄생한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Last flare)’는 농밀한 과일의 향과 깊은 여운을 남기는 발사믹 머스크 향이 특징으로 아늑한 연말 분위기를 선사한다.

감각적인 향기와 은은하게 일렁이는 빛이 공간에 새로운 의미를 더해줘 일상의 공간을 특별한 곳으로 만들어준다.

이번 유리 공예 캔들은 글로리홀의 박혜인 작가가 직접 수작업으로 제작해 세상에 단 하나밖에 없는 작품이다. 향초를 모두 사용한 뒤에도 유리 오브제로 활용할 수 있어 소장 가치를 더욱 높였다. 

새롭게 선보이는 필보이드 프래그런스드 캔들 ‘라스트 플레어’는 12월 3일부터 필보이드 공식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서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다.

 

 

LG생활건강,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의 협업 ...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출시

#매끈한 광채 피부 선사하는 스틱 밤 타입의 하이라이터
#6일 오후 9시 재유가 직접 출연하는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 예정

[LG생활건강]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의 협업 ...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LG생활건강]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의 협업 ...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LG생활건강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와 뷰티 유튜버 재유가 함께 협업한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를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가 신제품으로 선보이는 ‘스틱 하이라이터’는 유튜브 채널 42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유명 뷰티 유튜버 재유가 뷰티 노하우와 애정을 담아 제형 품평부터 출시 전 과정에 참여했고, 누구나 쉽게 유튜버 재유처럼 완벽한 하이라이터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

글린트-스틱 하이라이터 재유
'글린트 스틱 하이라이터' 모델 재유

‘스틱 하이라이터’는 글린트의 베스트셀러인 ‘듀이문 하이라이터’를 베이크드타입에서 스틱 밤 타입으로 제형을 변형시켜 출시한 제품이다. 피부에 즉각적으로 얇고 자연스럽게 밀착되어 끈적임 없이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하고, 잔잔한 미세펄이 피부톤을 환하게 밝혀준다. 총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듀이문은 살구빛 펄 스틱으로 투명하게 빛나는 미세 펄이 안색을 자연스럽게 밝혀주고 밀키문은 다각도로 빛나는 핑크 펄이 함유되어 한층 더 화사한 피부톤을 선사한다.

뷰티 유튜버 재유는 “특히 피부 속부터 차오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보습광이 피부에 얇게 밀착될 수 있도록 신경을 쓴 제품이다”며, “어떤 피부톤에나 어울리는 듀이문 컬러와 쿨톤 피부에 더욱 잘 어울리는 밀키문 두가지 컬러로 제품을 출시해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 고 말했다.

글린트는 ‘스틱 하이라이터’를 2일 네이버 신상위크를 통해 선공개하고,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6일 오후 9시에는 제품 개발에 참여한 재유가 직접 출연하는 네이버 라이브 방송이 진행되고, 재유는 피부 톤과 메이크업 룩에 따라 스틱 하이라이터 활용 방법과 함께 메이크업 노하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LG생활건강이 지난해 새롭게 런칭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글린트는 모든 빛의 스펙트럼으로 일상의 순간에 찬란함을 더한다는 스토리를 담아 탄생한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로, 모든 제품이 글리터펄, 홀로그램펄, 쉬머펄 등 다양한 펄 소재를 활용해 반짝임이 돋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출시

#결이 다른TM 신개념 단백질 탈모케어
#“머릿결은 역시 전지현”
#엘라스틴 모델 전지현 멘트 눈길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

​LG생활건강의 국내 시장점유율 1위 헤어케어 브랜드인 ‘엘라스틴’에서 결이 다른 부드러움을 자랑하는 단백질 탈모케어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을 출시했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은 '탈모 샴푸는 뻣뻣하다'는 기존 탈모 샴푸 소비자들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에서 출발한 제품이다. 단백질을 비롯한 핵심 성분을 3만 8000ppm을 함유한 바이오-프로틴 시스템™을 적용, 기존 탈모 샴푸에서 느낄 수 없었던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다.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모델 전지현
LG생활건강의 엘라스틴 모델 전지현

특히, 탈모와 머릿결을 동시에 케어하고자 하는 2030 세대 및 긴머리의 여성 소비자의 니즈 해결에 중점을 두었다. ‘여신 머릿결’의 상징이자, 엘라스틴의 모델인 전지현을 활용한 TVCF를 통해 풍성하고 아름다운 머릿결의 비결을 강조했다. 광고가 공개된 뒤 ‘머릿결은 역시 전지현’, ‘이런 샴푸가 나올 줄 알았으면 머리를 자르지 말걸 그랬다’ 등의 소비자 반응과 기대가 한층 높아지고 있다.

프로폴리테라 헤어로스컨트롤은 모발 타입에 따라 푸석한 모발을 위한 고영양 샴푸와 고영양 앰플 트리트먼트, 힘없는 모발을 위한 볼륨 샴푸, 볼륨 트리트먼트 총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된다. 전 제품이 식약처에 탈모기능성 보고가 완료된 기능성 제품으로 10개 빠지던 모발이 2.3개 빠지는 모발빠짐개선 효과는 물론, 모발 부드러움 개선 효과, 뿌리볼륨 48시간 지속 효과를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입증했다.

소비자 만족도 역시 높은 것으로 조사됐다. LG생활건강이 20~40대 여성들을 대상으로 소비자 만족도를 조사한 결과, 소비자의 100%가 ‘모발 빠짐이 개선된 느낌이다’, ‘푸석했던 모발이 부드러워졌다’고 밝히며 지인 추천 의사를 밝힌 소비자도 90%에 달했다.

한편, 지난 11월, 엘라스틴의 대표적인 헤어케어 라인인 ‘프로폴리테라’는 글로벌 시장조사기관인 닐슨으로부터 ‘2021 동아시아 FMCG(일용소비재) 혁신 신제품’으로 선정된 바 있다. 잠재성, 제품 지속성, 브랜드 확장성, 카테고리 차별성 및 영향력을 바탕으로 변화하는 시장에서 소비자와 의미 있는 접점을 만드는 데 성공한 제품을 선정한 것으로, 단순한 헤어케어에서 벗어나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한 한 단계 진화한 차별화된 제품으로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은 것으로 평가된다.

LG생활건강 엘라스틴 관계자는 뷰티코리아뉴스와의 인터뷰에서 “고객 니즈 기반의 컨셉과 차별화된 성분으로 국내 시장점유율 1위를 수성하고 있는 엘라스틴에서 지금까지의 탈모 샴푸와는 ‘결이 다른 탈모케어’를 새롭게 선보인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 기반의 제품 개발로 혁신적이고 차별화된 제품 경험이 이어질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기타

 

 

①피브(FEEV), ‘하이퍼-인리칭 크림’ 

[피브] 하이퍼-인리칭 크림
[피브] 하이퍼-인리칭 크림

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건조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 시키고 거친 피부 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주는 ‘하이퍼-인리칭 크림’을 카카오 메이커스를 통해 출시했다.

집중 보습 케어를 위한 ‘하이퍼-인리칭 크림’은 피브의 핵심 원료인 ‘베툴린’을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 진정, 약화된 피부 기능 강화에 도움을 준다. 특히, 세라마이드 5종, 히알루론산 등 고보습 성분 함유로 깊은 보습감은 물론 보습 장벽과 피부 결을 건강하고 부드럽게 케어해주고, 오랜 시간 촉촉한 영양감을 유지해준다. 피부 지질 성분인 지방산, 콜레스테롤을 함유해 피부 방어력을 향상시켜 탄탄한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특징.

자연 유래 성분 약 73%를 함유한 비건 보습 크림으로, 모든 피부 타입에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브랜드측의 설명이다.

 

[맥] 맥 비바 글램 키스 해링
[맥] 맥 비바 글램 키스 해링

②맥,  ‘맥 비바 글램 키스 해링’ 

메이크업 브랜드 맥(M.A.C)이 세계적인 팝 아티스트 키스 해링과 함께 맥 비바 글램 27주년 기념 스페셜 에디션 ‘맥 비바 글램 키스 해링’을 출시했다.

맥 비바 글램 키스 해링은 ‘예술은 영혼을 자유롭게 하고, 상상력을 자극하며, 사람들이 앞으로 더 나아가도록 용기를 주는 것이어야 한다’는 고(故) 키스 해링의 신념이 반영된 컬렉션이다. 모두를 위한 예술을 꿈꾼 키스 해링의 상징적인 그래픽이 프린팅 된 스페셜 패키지로 소장 가치를 높였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키스 해링의 시그니처 삼원색인 레드, 옐로우, 블루 3가지 컬러의 립스틱이 출시됐다. 세 가지 컬러를 믹스 매치해서 새로운 쉐이드를 창조하고 예술적 상상력을 자극해 눈길을 끈다. 신제품은 맥 공식 온라인 몰과 맥 홍대 스토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모로칸오일]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 
[모로칸오일]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 

③모로칸오일,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모발의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헤어 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연출할 수 있는 한정판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Magic of Smooth)’를 출시했다.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공식 헤어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는 ‘매직 오브 스무드’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스무딩 로션 75ml’로 구성됐다. 간편한 투 스텝만으로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벨벳 파우치에 포장돼 연말이나 새해 선물로 활용하면 선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것이라고 브랜드측은 주장한다. 

신제품 ‘매직 오브 스무드’가 입점된 헤어 살롱은 모로칸오일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

④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 샴푸 2종 

메디뷰티 에스트라(AESTURA)가 두피 맞춤형 케어 브랜드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AESTURA DERMA SCALP PRO)’ 런칭과 함께 샴푸 2종을 출시했다.

에스트라 더마 스칼프 프로는 환경적 요인과 잘못된 세정습관으로 민감해진 지성, 건성 두피를 위해 두피 타입별 맞춤형 세정 기술을 적용, 말끔한 세정력은 물론 두피 장벽까지 강화해주는 저자극 제품을 구현했다.

지성 두피용인 ‘더마 스칼프 프로 세보 샴푸’는 과다 분비된 유분으로 기름지고 찝찝한 두피 고민에 사용한다. ‘더마 스칼프 프로 센시티브 샴푸’는 건조하고 가려운 건성 두피 고민 해결을 위한 제품이다. 신제품 2종은 의료기관 전용으로, 주요 병의원에서 만날 수 있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