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리아뉴스 / 이슬기]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이달 13일까지 진행하는 ‘시코르 K뷰티페어’에 참여해 최대 50% 저가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대표 K뷰티 브랜드가 총출동하는 이번 시코르 K뷰티페어 프로모션에서 쥬스투클렌즈는 베스트셀러 ‘워터 워시 밤’ 그리고 신제품 ‘비니거 콤부차 비건 3종’을 선보인다. 고객들이 부담 없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다.
우선 쥬스투클렌즈는 ‘워터 워시 밤 200g’을 1+1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시코르 클렌징밤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는 등 클렌징밤 마니아들의 각광을 받고 있는 워터 워시 밤은 수분밤-크림-폼의 트랜스포밍 제형이 강력한 세정력과 촉촉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원스텝 클렌징밤이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크림 75ml’,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 10매’, ‘비니거 콤부차 비건 에센스 20ml’를 하나에 담은 ‘유리알 보습광채 콤부차 한정 기획세트’는 40% 낮춘 가격에 선보인다. 브랜드 관계자는 “세트 하나만으로도 기본적인 스킨케어가 가능하며 환절기 빈번하게 발생하는 피부 각질을 관리해주고 풍부한 영양분과 수분을 제공해 유리알처럼 매끈한 피부결로 케어해준다”고 설명했다.
이밖에도 쥬스투클렌즈는 워터워시밤 200g과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화장품인 바이옴 아크 폼 클렌저 단품 구매 시 최대 50% 저가에 구매할 수 있다. 시코르 K뷰티페어 기간 시코르닷컴에서 4만원 이상 구매 시 쥬스투클렌즈 파우더 워시 2매를 포함한 10종 샘플 혜택도 제공한다.
쥬스투클렌즈 관계자는 “날씨가 많이 쌀쌀해지면서 가을 준비에 나선 고객들이 많다”며 “이번 시코르 K뷰티페어가 환절기 수분 관리 및 각질케어에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