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리아뉴스 / 임도이]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피부 진정과 보습을 케어하는 신제품 ‘더마 릴리프’ 라인 6종을 론칭했다.
더마 릴리프 라인은 판테놀과 아줄렌 그리고 캐모마일이 배합된 닥터방기원의 독자 성분 Panthenol AZ™을 메인으로 앞세워 피부 진정과 장벽 개선, 수분 손실 방지를 돕는다.
신제품 더마 릴리프 라인은 판테놀이 5% 함유된 하이드라 블루 캡슐 세럼을 비롯해 토너 패드, 크림 토너, 수딩 크림, 스팟 밤, 크림 마스크 팩까지 총 6종으로 구성됐다.
진정 스팟 밤을 제외한 5종에는 리포좀화 된 5가지 센텔라 성분이 함유돼 피부 침투율과 피부 흡수율을 극대화했다.
특히 하이드라 블루 캡슐은 사전 임상 테스트를 통해 3주 사용 시, 피부 붉은기 개선과 피부 수분 손실량 감소 효과가 입증됐으며, 멜라닌 값 감소로 기미 및 색소 침착 완화에도 도움을 주는 미백·주름 기능성 제품이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피부 컨디션은 계절뿐만 아니라 그날그날의 몸 상태에 따라서도 들쑥날쑥하기 쉽다”며, “꽉 찬 보습과 피부 진정에 특화된 닥터방기원만의 솔루션으로 사계절 내내 부담 없이 사용하기 좋은 라인”이라고 소개했다.
한편, 닥터방기원은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기간 한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