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프랑스의 더모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아쥬가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신제품 보습 크림 ‘제모스 PSO’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신제품 ‘제모스 PSO(Xemose PSO)’는 건조한 피부로 인한 각질과 가려움 등을 효과적으로 케어하는 유리아쥬만의 특허 성분 ‘CATHELICIDIN LL37 modulate’이 함유된 고밀도 보습 크림이다. PSO(Perfect Soothing Oil-fluid)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존의 보습 크림과는 달리 가볍고 끈적임 없는 너리싱 플루이드 텍스처가 피부에 편안하게 스며들어 촉촉하게 각질을 잠재우고 매끈한 피부를 완성할 수 있다는 것.
유리아주 관계자는 “자연유래성분이 96% 함유되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활용하기 좋고, 토출구가 뾰족한 모양으로 적용되어 있어 ‘속보습샷 크림’ 이라는 별칭으로 불릴 만큼 속까지 꽉찬 보습을 전달한다”며 “유리아쥬 제모스 라인의 세라스테롤-2F와 온천수 성분이 건조하고 약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동시에 글리코콜과 시어버터 성분이 각질로 인한 가려움을 완화하고,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주장했다.
한편, 유리아쥬는 ‘제모스 PSO’ 출시를 기념해 ‘제모스 PSO 쇼케이스 프로모션’을 전개할 예정이다. 통상적으로 프로모션 기간에는 정상가보다 낮은 가격에 제품을 판매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1일~22일까지 이틀간 진행된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