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히알루론산 전문 브랜드 하다라보가 건조한 계절 낮아진 피부 탄력과 수분 장벽 케어에 도움을 주는 ‘고쿠쥰 리프팅 라인’을 출시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신제품 ‘하다라보 고쿠쥰 리프팅 라인’은 탄력, 미백, 수분을 동시에 케어하며, 특히 미백 기능성 화장품으로 어두운 피부톤을 개선하고 탄력 잃은 피부에 깊은 보습을 더해 쫀쫀하고 탄탄한 피부로 가꿔준다. 3종으로 구성된 이번 신제품은 탄탄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피부 탄력과 치밀도 개선에 효과가 있다’는 것을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인증 받았다.
스킨 케어 첫 단계에 사용하는 ‘고쿠쥰 리프팅 로션’은 끈적임 없는 촉촉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어 건조하고 메마른 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채워주는 첫 단계 고보습 스킨이다. 다음 단계의 스킨케어의 흡수력을 높일 수 있는 피부 컨디션을 완성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부드러운 밀크 제형의 ‘고쿠쥰 리프팅 밀크’는 얼굴 전체에 보습감을 전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데 도움을 주며, 고쿠쥰 리프팅 로션과 함께 사용하면 보습력을 더 높일 수 있다. 마지막으로 ‘고쿠쥰 리프팅 크림’은 쫀쫀한 제형이 피부에 부드럽게 밀착되어 피부 탄력을 높이고 매끈한 광채 피부를 선사해준다. 건조하거나 외부 환경 등으로 피부 컨디션이 떨어졌을 때는 크림을 두껍게 발라 숙면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신제품 고쿠쥰 리프팅 3종은 쿠팡, 네이버 공식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뷰티코리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