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뷰티코리아뉴스 / 박정식] 착즙쥬스를 담은 내추럴 클린뷰티 브랜드 쥬스투클렌즈(Juice to Cleanse)가 5월 16일 오전 10시부터 5월 22일 오전 10시까지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자사몰 및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단독으로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은 이른 더위로 쿨링 아이템을 찾는 고객들을 위해 기획되었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 1개 구매 시 25% 할인과 추가 증정 10매를, 2개 구매 시에는 30% 할인과 추가 증정 20매를 제공한다. 첫 방문 고객이라면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설정 시 3000원 추가 쿠폰을 제공해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비니거 콤부차 비건 진정 패드’는 신비의 건강 발효차로 알려진 콤부차와 진정 콤플렉스를 함유해, 한 장의 패드로 즉각적인 열감 해소에 도움을 주고 열자극으로 인해 붉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효과적이다. 높은 중량의 코튼 패드를 적용해 하나로도 오랜 시간 촉촉함을 즐길 수 있으며 7cm의 넉넉한 사이즈로 쿨링과 진정이 필요한 부위 어디든지 사용할 수 있다.
회사 관계자는 "3종 히알루론산을 포함한 4가지 피부 보습 성분과 콜라겐 생성 촉진에 도움을 주는 콜라게니어를 함유해 탄력을 잃기 쉬운 여름철 피부에 탄탄한 피부활력을 선사한다"며 "코코넛, 알로에베라, 서양배, 양배추 등 피부에 좋은 과채를 엄선해 브랜드의 저온착즙공법으로 완성한 ‘Juicy Pure’ 쥬스레시피를 적용해 더욱 건강한 피부로 케어해준다"고 소개했다.
도톰한 체크 패턴이자 오코텍스 및 브이라벨 비건 인증을 받은 안전한 순면 100% 패드를 사용해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며, 1차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한 저자극 에센스 패드로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