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커스] 자~ 떠나자, '뷰티 바캉스'... 올인원 제품 하나 들고
[포커스] 자~ 떠나자, '뷰티 바캉스'... 올인원 제품 하나 들고
여행용 스마트 키트 선봬... 물놀이에도 안전한 나만의 메이크업
  • 박아영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3.06.26 08: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더운 여름이다. 일찍 찾아온 올 여름은 9월까지 무덥다고 하니 최소한 서너달은 우리를 괴롭힐 것이다.

하지만 직장인들에게는 여름이 그래도 견딜만 한 것은 바로 휴가가 있기 때문 아닐까. 심신을 달래고 노동의 휴식이 아닌 재충전의 기회, 휴가를 떠나기 위해서는 먼저 짐을 잘 꾸리는 것이 중요하다.

물놀이 때 입을 비키니는 물론, 뜨거운 햇살에서 나의 피부를 지켜줄 모자와 선글라스, 로맨틱한 저녁식사를 위한 비치 드레스와 슈즈... 이 모든 것을 하나하나 챙기다 보면 대형 트렁크 하나 채우는 것쯤은 일도 아니다. 여름 휴가를 떠난다며 짐에 치어 고생하기 일쑤.

짐이 많다 해서 뷰티 제품을 빼 놓을 수는 없는 일. 당신의 바캉스를 가볍고 스마트하고 아름답게 만들어 줄 뷰티 키트, 멀티 혹은 미니 제품들을 만나보자.

◆ 필요한 것 다 모여 있네- 여행용 키트, 혹은 스마트 키트
올해는 경기 탓인지 트레블 키트를 따로 준비한 뷰티 업체들이 드물다. 하지만 그 속에서도 가뭄에 콩 나듯 당신을 도와줄 다양한 키트들이 선보이고 있다.

버츠비 ‘썸머 트레블 키트’는 정품 바디워시 1종을 구매하면 제공되는 키트. 여행지에서의 피로 회복을 돕는 페퍼민트&로즈마리 바디 워시를 비롯, 바디를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주는 내츄럴리 나리싱 밀크&허니 바디 로션, 건조한 발을 매끈하게 가꾸어는 코코넛 풋크림, 메이크업 및 피부 노폐물을 말끔히 닦아내고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솝 박&캐모마일 딥 클렌징 크림 등이 담겨 있다. 7월부터 한정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에코 꿀벌 파우치, 꿀벌 샤워볼 등 귀여운 기프트를 함께 받을 수 있으니 일석이조다. 가격 3만7000원.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7 데이즈 키트’는 민감한 피부와 민감해졌을 때를 위한 키트로 여행 시 자외선에 민감해진 피부에 안성맞춤이다. 토너 20ml, 앰플에센스7ml, 모이스트 크림 7ml, 기프트 수딩 마스크 2매로 구성되어 있다. 미스트 타입 토너는 스트레스로 피부가 민감해졌을 때 사용하는 저자극 토너다. 각질 제거에 도움을 주고 피부를 유연하게 해준다. 99% 천연유래 성분이 함유돼 있으며 25% 이상의 천연 유래 보습제가 피부에 촉촉하게 해준다. 붉은기 케어 앰플 에센스는 진정 및 보습을 주는 제품으로 마데카소사이드와 윌로우 껍질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다. 가격 8000원.

페리페라 ‘미스 페리 키트’는 여행지에서 손쉽게 메이크업을 돕는다. 페리페라 베스트 제품인 ‘페리스 틴트 워터 3종’과 ‘스무디 워터프루프 펜슬 라이너 2종’으로 구성되어 있어 키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 부터 립 메이크업까지 한 번에 연출 가능하다. 리미티드 디자인으로 선물 상자로도 손색없는 깜찍한 케이스도 인상적이다. 페리스 틴트 워터 미니 1호 체리쥬스, 2호 핑크쥬스, 4호 만다린쥬스, 스무디 펜슬라이너 미니 2호 골든 브라운, 6호 쉬머베이지 & 펜슬라이너 샤프너로 구성되어 있다. 틴트 2.5ml*3, 라이너 0.7g*2 1만3000원.

페리페라 ‘페리스 스무디 펜슬 라이너 키트’는 여행지에서 아이 메이크업에 좀 더 치중하고 싶을 때 유용하다. 트렌디한 5컬러의 라이너는 내추럴한 메이크업부터 파티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스타일 완성할 수 있으며 우수한 워터프루프 효과로 쉽게 지워지거나 번지지 않는다. 즉, 물놀이에서도 디너 파티에서도 주목받은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의미. 부드러운 젤 타입 아이라이너를 펜슬로 만들어 눈가에 미끄러지듯 부드럽게 발리는 것은 물론, 바른 직후 부드럽게 블렌딩하면 섀도로도 멀티 활용이 가능하다. 0.7g * 5ea / 1만4900원.

아벤느 ‘트리아크네알 크림 세트’는 피부를 회복시켜주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해 주는 기초제품으로 트리아크네알 30ml 정품, 오 떼르말 50ml, 클리낭스 젤 25ml, 클리낭스 로씨옹 25ml, 이드랑스 옵띠말 레제르 5ml로 구성돼 있다. 트리아크네알은 각질 제거 성분인 글리콜릭산(AHA)으로 두꺼운 각질을 제거해 모공 열어주며, 피지가 피부 층 내에 쌓이는 것 방지해 준다. 제품에 함유된 아벤느 온천수가 피부 진정 및 회복 도와준다. 가격 3만7000원.

▲ (시계방향으로) 버츠비 ‘썸머 트레블 키트’, 이니스프리 ‘더 미니멈 7 데이즈 키트’, 페리페라 ‘미스 페리 키트’, 페리페라 ‘페리스 스무디 펜슬 라이너 키트’, 아벤느 ‘트리아크네알 크림 세트’

◆ 하나만 있으면 돼! 올인원 또는 멀티 제품
올해 멀티 제품이 유난히 많이 선보이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데 이러한 제품들은 바캉스에서 더욱 유용하다. 여러 제품을 다 챙겨갈 필요없이 하나로만 즐거운 휴가를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3 in 1은 기본인 제품들을 만나보자.

네이처리퍼블릭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는 스킨과 로션, 에센스의 기능을 동시에 갖춘 원스텝 모이스처라이저. 미백과 주름개선, 자외선 차단 3중 기능성의 제품으로 칙칙한 피부톤과 모공, 탄력 저하 등 여름철 10가지 피부 고민을 동시에 해결해 준다. 핵심 성분인 아쿠아 플라센타는 해조류에서 추출한 해양 유래의 식물 생장인자로 피부에 부족한 에너지를 보충해 주며 물방울이 터지는 듯한 텍스처가 청량감을 준다. 105ml/ 2만7000원.

시세이도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BB’는 전세계 No.1 자외선 차단제 브랜드 아넷사의 전문 선케어 기술을 담은 BB 제품으로 멀티 유브이 액션 테크놀로지를 적용해 UVA/UVB를 동시에 차단한다. 스킨 뷰티파잉 파우더를 함유, 모공커버는 물론 피부톤을 즉각 수정해주며 비비크림 특유의 다크닝 현상이 없어 이 제품 하나만으로 메이크업 베이스와 선크림을 따로 바르지 않아도 피부 미인으로 변신할 수 있다. 30g/ 4만5000원.

스킨푸드 ‘생생한 멀티 주스’ 뛰어난 발색력과 밀착력으로 아이, 립, 치크에 멀티로 활용 가능한 제품이다. 식물성 왁스 오일 등 식물유래성분이 60% 이상 함유돼 있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컬러 역시 비비드하고 다양해 1호 생생한 핑크애플, 2호 생생한 핑크멜론, 3호 생생한 딸기, 4호 생생한 오렌지, 5호 생생한 골드망고로 출시되어 있다. 3.3g / 8000원.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멀티 컬러 페인트’ 역시 아이와 립, 치크까지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멀티제품. 뷰티아티스트를 위한 멀티 페인트 크림으로 탄생한 이 제품은 워터프루프 타입으로 땀과 눈물에 강하며 유분감 없이 매트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이들에게 좋다. 1호 플럼 핑크, 2호 블랙 챠콜, 3호 러블리코랄, 4호 로맨틱 라벤더, 5호 옐로우덕, 6호 토마토 레드로 출시됐다. 3g / 1만2000원.

여행을 떠났다고 해서 팩 등 정기적인 피부관리를 하지 않을 수 없다. 빅토리아 ‘뉴 스웨덴 에그팩’은 모공수축, 안면 리프팅, 혈행 개선, 파운데이션 지속력 12시간 유지해 준다. 특히, 아침에는 세안제로 이용하고 저녁에는 팩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세안제와 팩을 모두 챙겨야 하는 번거로움을 피할 수 있다. 15g / 3000원, 50g / 1만3000원, 50g*6 / 5만3000원.

▲ 네이처리퍼블릭 ‘멀티 퍼펙션 스페셜 이펙터 SPF 15’, 시세이도 ‘아넷사 페이스 선스크린BB’, 스킨푸드 ‘생생한 멀티 주스’,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멀티 컬러 페인트’ , ‘뉴 스웨덴 에그팩’

◆ 작거나 낱개이거나
최근에는 바쁜 여성들을 위해 낱게로 포장된 제품들은 물론 어디서든 아름다운 모습을 유지할 수 있게 미니 제품들이 많이 선보이고 있다. 이 제품들 역시 당신의 슈트 케이스를 가볍게 만드는 일등공신이다.

JMW ‘미니팝’은 여행을 위해 탄생한 헤어드라이기다. 13cm, 230g으로 초소형이지만 전문가용급 강력한 바람을 자랑한다. 3단으로 구성된 풍량 스위치로 모발 타입에 맞게 원하는 온도와 풍속을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다. 음이온이 발생해 생활에서 일어나는 자극으로부터 모발손상을 예방하고, 모발을 촉촉하게 유지시킨다. 가격 2만5000원

스위스킨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는 딥 클렌징 제품으로 1~2회 사용할 수 있도록 담겨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다. 비타민 B, C, E 성분이 맑고 탄력있는 얼굴로 가꿔주는 파우더 타입 효소 세안제로 클렌저부터 두피 및 바디 케어까지 가능하다. 물리적인 마찰이나 자극 없이 풍부한 거품으로 각질제거와 딥 클렌징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다. 팔, 발 뒷꿈치와 같은 부위의 바디 각질 케어와 무좀 예방 염증 안화 및 두피 클렌징에도 효과적이다. 1.5g * 30EA / 1만9000원

투쿨포스쿨 ‘맥걸리 굿모닝 라이스 워시’는 쌀의 풍부한 영양이 담긴 쌀뜨물 세안 파우더로 1회 세안 시 파우치 1개를 이용하면 피부를 맑게 유지시켜준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한 막걸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어 피부 톤을 맑게 해주는 동시에 수분과 영양을 동시에 공급해 쌀뜨물 세안을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세안 마지막 헹굼물 600ml에 파우치 1개(1회 분량)을 물에 풀어 얼굴에 충분히 패팅해주면 끝. 여행지에서도 촉촉하고 투명한 피부를 포기하지 않아도 된다. 2g*25ea / 1만2000원.

▲ JMW ‘미니팝’, 스위스킨 ‘비타민 파우더 워시 파우치’, 투쿨포스쿨 ‘맥걸리 굿모닝 라이스 워시’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