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협찬
한스킨,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 협찬
  • 엄정권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4.01.20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B. 크림 리더 브랜드 한스킨(www.hanskin.com)이 공식 협찬한 ‘2014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어워즈(AMFA, Asia Model Festival Award)’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문화체육관광부의 후원으로 올해로 9번째를 맞는 ‘2014 Asia Model Festival Awards’는 아시아 주요 15개국에서 각 나라를 대표하는 최정상급 스타들이 참가하는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모델 엔터테인먼트 관련 행사다.

   
▲ 한스킨이 후원한 ‘뷰티 오브 서울(Beauty of Seoul)’ 수상자 하이하진시(HAI HA JIN XI·중국·왼쪽)와 보캔(VO CANH·베트남)

이번 행사는 서울올림픽공원 내 올림픽홀에서 진행되었다. 1월 15일 컨퍼런스를 시작으로 16일 ‘아시아 美 페스티벌’과 ‘아시아 뉴 스타 모델 컨테스트’등의 사전 행사를 거쳐 1월 17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까지 이어졌다.

한스킨은 16일 진행된 ‘아시아 뉴 스타 모델 컨테스트 (FACE OF ASIA)’에서 ‘뷰티 오브 서울(Beauty of Seoul)’ 상을 제정해 시상했다. K-뷰티 열풍을 이끄는 비비크림의 대표 브랜드인 한스킨은 이번 시상을 통해 한국과 서울의 아름다움을 전달할 수 있는 대표 모델을 선정해 시상했다.

시상을 진행한 한스킨 관계자는 “외면뿐만 아니라 내적으로도 건강한 아름다움을 간직하고 있는 모델들을 뷰티 오브 서울의 얼굴로 선정했다.”며 “앞으로도 한스킨은 세계 속의 K 뷰티를 선보일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통해 국내 및 해외 고객들에게 한국의 미를 대표할 수 있는 브랜드로서 소통을 넓혀 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17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에는 프랑스 유명 디자이너 카스텔 바작을 비롯해 국내 연예인으로는 김우빈, 정우, 이종석, 인피니트, 크레용팝, 장윤주 등 최근 뜨거운 인기를 끌고 있는 셀러브리티들이 다수 참석했다.

이날 한스킨은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고객을 대상으로 티켓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총 250여명의 고객에게 17일 진행된 '아시아 모델상 시상식' 관람기회를 제공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