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늬만 유기농이라고? 깐깐하게 골라 봤습니다
무늬만 유기농이라고? 깐깐하게 골라 봤습니다
  • 엄정권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4.01.24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화장품 성분의 안전성을 중시하는 소비자가 증가함에 따라 안전하게 내 피부를 지켜낼 수 있는 천연 및 유기농 제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하지만 천연과 유기농 제품은 원료 성분 측면에서 엄연히 다른 제품이라는 것을 아는 소비자들은 많지 않을 것이다. 순한 성분 때문에 선택한 제품이 어떠한 기준으로 천연과 유기농 제품으로 나뉘는지 몰라 무늬만 유기농인 제품으로 피해를 보는 사례가 증가하는 것도 이 때문.

   
 

이렇듯 성분 함량의 기준과 표현방식의 모호함으로 인한 피해를 방지하고자 유기농 인증마크를 둬 소비자의 혼돈을 줄이고자 노력하고 있지만 친환경적인 포장과 마크에 속아 넘어가는 소비자도 비일비재하다.

무늬만 유기농 인증인 피해를 방지하는 가장 현명한 방법은 전세계적으로 공신력 있는 기관 혹은 국가의 인증을 받은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다. 대표적인 인증마크로 미국의 USDA와 독일의 유기농 인증마크인 BDIH, 프랑스의 ECOCERT 등이 있다.

이에 공식 인증 기관의 인증 표시를 받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고 화장품 속에 포함된 원료 성분을 깐깐하게 파악한 100% 유기농 제품을 소개한다.

   
▲ 알티야 오가닉스 바이오 다마세나 페이스 크림

알티야 오가닉스의 바이오 다마세나 페이스 크림은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수분 크림으로 로사 다마세나 추출물과 코코넛 오일, 쉐어버터 등 유기농 인증의 성분이 건조한 피부의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건강하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미국 USDA 및 유럽연합(EU)의 유기농 인증을 획득해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USDA인증/유럽연합 인증)

          
▲ 멜비타 아르간 로즈힙 롤온 뷰티 오일
        
▲ 닥터쉴러 오가닉 석류 안티링클 세럼
   
▲ 코스리스 오가닉 릴리 데이크림

 

 

 

 

 

 

 

 

 

 

 

 

멜비타 아르간 로즈힙 롤온 뷰티 오일은 100% 유기농 인증 아르간 오일에 필수지방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한 로즈힙 오일을 블렌딩한 제품으로 보습력이 뛰어나며 휴대가 간편한 볼 형태의 롤온 타입이라 손에 묻히지 않고 원하는 곳에 쉽게 바를 수 있는 것이 특징. 눈가, 입가 등 건조하고 탄력이 떨어지기 쉬운 부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ECOCERT인증)

닥터쉴러 오가닉 석류 안티링클 세럼은 피부 노화방지와 탄력 재생의 효과를 한층 더 높여주는 피부 세럼으로 석류에 포함된 에스트로겐과 풍부한 비타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고 깨끗한 피부 유지에 탁월한 효과를 준다. 또, 피부 항산화 작용을 돕는 모린가 씨앗 오일을 함유해 노화를 예방하고 피부를 건강하고 젊게 유지하게 도와준다. (BDIH인증)

코스리스 오가닉 릴리 데이크림은 강력한 수분 공급과 피부 보호, 피부 활력 및 노화 예방에 효과적인 크림으로 유기농 마카다미아 오일 성분이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주고 피부를 탄력 있게 가꿔준다. 또, 스위트 아몬드 오일이 피부결을 부드럽고 윤기 나도록 연출해준다. (ECOCERT인증)

● 용량 및 가격

- 알티야 오가닉스 바이오 다마세나 페이스 크림 50ml 98,000원
- 멜비타 아르간 로즈힙 롤온 뷰티 오일 10ml 25,000원
- 닥터쉴러 오가닉 석류 안티링클 세럼 30ml 59,500원
- 코스리스 오가닉 릴리 데이 크림 50ml 34,000원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