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샷 ‘멀티유즈 아이템 아세요?’
문샷 ‘멀티유즈 아이템 아세요?’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5.01.15 17: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스마트한 멀티 유즈 메이크업 제품들이 소비자의 편의와 기능을 모두 만족시켜 각광 받고 있다. 멀티 유즈 제품은 하나의 제품이 립, 아이, 치크에 다용도로 쓰이기 때문에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똑똑한 아이템이다.

 
문샷의 컬러 문워크 젤리팟은 하나의 아이템이 아이섀도, 아이라이너, 블러셔, 립스틱 등 네 가지 기능을 갖춘 멀티 제품이다. 크리미한 텍스쳐는 물론 다양한 제품에 블렌딩돼 특별한 도구 없이도 쉽고 간편하게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손가락으로 눈 위에 바르면 아이섀도, 볼에 바르면 블러셔, 입술 위에 바르면 립스틱으로 변신한다. 뿐만 아니라 붓을 이용해 메이크업 하면 아이라이너로도 활용 가능한 메이크업 제품이다.

 
방송을 통해 이성경의 베스트 소장 아이템으로 소개된 문워크 크림 페인트는 립, 볼터치 그리고 아이섀도까지 함께 쓸 수 있는 멀티 유즈제품이다. 넓은 팁으로 얼굴 부위에 다양하게 활용 가능하며 부드럽고 촉촉한 텍스쳐를 자랑한다. 입술에 바르면 발색은 물론 지속력까지 뛰어나 화장을 고칠 시간이 없는 현대 여성들에게 탁월한 아이템이다.

라운드의 형태로 쉽게 드로잉이 가능한 컬러 문워크 펜슬 익스트림은 오랜 시간 동안 선명한 컬러감을 유지하며 매끈하고 부드럽게 발리는 것이 특징이다. 소프트한 텍스처를 자랑하여 아이는 물론 립, 치크에까지 함께 쓸 수 있어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문샷 관계자는 “멀티 유즈 제품들은 하나의 제품으로 다양하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며, 특히 크림페인트는 뛰어난 발색력과 지속력으로 바쁜 현대여성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말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