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사나이’에 깜짝 등장한 ‘맨 에어쿠션’
‘진짜 사나이’에 깜짝 등장한 ‘맨 에어쿠션’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5.08.18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 주말 인기 예능 프로그램 ‘진짜 사나이 2’에서 배우 이규한을 비롯한 진짜 사나이 출연진들이 훈련에 앞서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을 사용하는 장면이 방송되면서 화제를 낳았다.

지난 16일 방송된 MBC ‘진짜 사나이 2’ 24회에서는 이틀째 아침, 출연진들이 훈련에 나가기 전 선크림을 바르는 장면이 방영되었다. 이 장면에서 배우 이규한이 피부관리를 위해 맨 에어쿠션을 바르자 이를 지켜보던 줄리엔 강, 샘 오취리, 임원희 등이 너도나도 맨 에어쿠션을 얼굴에 두드리는 모습이 노출되어 주목을 받고 있다.

출연진들은 실제 방송에 노출된 장면 외에도 맨 에어쿠션을 바르며 “다른 선 제품들처럼 하얗게 발리지 않아 자연스러워서 좋다”, “손에 묻지 않아서 좋다”라고 말하는 등 제품에 대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고 전해졌다.

아이오페 담당자는 “평상시 피부를 가꾸는 남성이 늘어남에 따라 남성의 그루밍 트렌드는 군부대에서도 이어지고 있다. 손에 묻히지 않는 간편함과 완벽하게 자외선을 차단하는 제품력으로 맨 에어쿠션이 군인들 사이에서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어 군부대 잇 아이템”이라고 말했다.

아이오페의 혁신적인 그루밍 아이템, 아이오페 ‘맨 에어쿠션’은 최고 수치의 자외선 차단 기능을 제공함과 동시에 남성 피부를 티 안 나게 보정하여 깨끗하게 표현해 준다. 번들거림 없이 모공과 잡티, 트러블 흔적까지 커버해 주며 멘톨 유래 파우더가 피부에 즉각적인 쿨링감을 부여해 산뜻함을 느낄 수 있다.

전용 퍼프를 사용하기 때문에 손에 묻어나지 않으며 가볍게 두드려 바르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법이 간단한 것이 특징이다. 일상생활은 물론 야외활동 시에도 적합해 출시 직후부터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남성들의 그루밍 필수 아이템으로 자리잡고 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