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이성경 인텐스 립 젤 화보 공개
라네즈, 이성경 인텐스 립 젤 화보 공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5.09.21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네즈가 이성경과 함께한 인텐스 립 젤 화보 ‘Song from Shining Lips’를 공개했다. 패셔너블한 스타일은 물론, 음악적 끼와 재능을 겸비한 잇 걸 이성경과 라네즈의 인텐스 립 젤이 만나 생기 넘치는 네 가지 립 모먼트를 선보인 이번 화보는 선명하게 빛나는 립 컬러와 어울리는 음악 컨셉에 맞추어 스타일리시한 메이크업 룩으로 풀어냈다.

당당하고 시크한 립 컬러를 표현한 8호 메이플 레드부터 팝스타처럼 통통 튀는 오렌지 컬러의 5호 코랄 수플레, 부드러운 R&B처럼 달콤한 컬러의 4호 커스터드 코랄, 사랑스럽고 매력적인 그루브로 남심을 저격하는 로맨틱한 컬러 9호 로얄 레드까지 이성경의 매력을 다양한 립 컬러로 세련되게 완성했다.

화보 촬영 현장에서 이성경은 패션모델 출신답게 적극적으로 화보 컨셉에 맞는 포즈와 표정을 보이며 분위기를 주도하여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라네즈 관계자는 “이성경씨가 매 컷마다 메이크업에 어울리는 모습을 직접 연출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해 훈훈한 분위기 속에서 촬영이 진행되었고, 모든 컷이 마음에 들어 A컷을 고르기가 어려울 정도였다”고 말했다.

고영은 라네즈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올 가을 메이크업 키워드는 ‘내추럴 누드 스킨’과 ‘립 포인트 메이크업’이다. 자연스러우면서 매끈한 피부 표현에 고선명 텍스쳐의 인텐스 립 젤을 바르면 이성경처럼 빛나는 립을 손쉽게 연출할 수 있다”며 “특히 립밤을 바른 듯 촉촉한 고보습 제품으로 가을에 사용하기 적합하며 총 10가지의 다양한 컬러로 구성되어 있어 트렌디한 룩을 연출하기 쉽다”고 전했다.

이성경의 빛나는 립 메이크업을 연출한 라네즈 ‘인텐스 립 젤’은 젤 네일을 바른 듯 선명한 컬러와 윤기 나는 수분광이 하루 종일 유지 되어 어떤 입술에 발라도 딱 맞춘 듯 쫀쫀하게 발리고, 보이는 그대로 발색되는 고선명 텍스처가 특징이다.

새롭게 공개되는 이성경의 톡톡 튀는 매력이 담긴 ‘Song from Shining Lips’ 화보는 라네즈 유투브 채널(youtube.com/user/laneigestory),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 라네즈 공식 페이스북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