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의 라네즈 영상, 140만 조회 넘어
이성경의 라네즈 영상, 140만 조회 넘어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5.11.23 18: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 라네즈가 모델 이성경과 함께한 영상 ‘수습이 필요해’가 공개 2주 만에 조회수 140만을 돌파했다.

이성경의 상큼 발랄한 매력이 돋보이는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수습이 필요한 이성경의 좌충우돌 일상을 유머러스하게 보여주며 관심을 끌고 있다. 이성경은 바쁜 출근길, 중요한 미팅 등에서 수습할 수 없는 당황스러운 상황들이 일어나는데, 남자친구 앞에서 들킨 건조함으로 들뜬 피부만큼은 라네즈의 ‘수습 크림’으로 촉촉하게 완벽수습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이성경이 겪는 당황스러운 순간들이 정말 재미있어요”, “저도 요즘 수습이 필요해요”, “이성경이 너무 예뻐서 영상을 단숨에 다 봤어요”, “수습크림으로 촉촉해진 이성경의 피부가 탐나요” 둥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수습 크림’으로 소개된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은 피부 안으로는 스스로 수분을 충전하도록 돕고, 바깥으로는 손상된 피부 장벽을 개선하여 수분을 지켜주는 보습 기능을 동시에 가져 건조한 계절에도 수분감 넘치는 피부로 가꿔주는 Two Way Solution 크림이다.

‘수습이 필요해’ 영상은 라네즈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등을 통해 볼 수 있다. 라네즈는 영상 공개와 함께 ‘수습이 필요해’ 영상 공유 이벤트 및 수습이 필요한 일상을 공유하는 인스타그램 ‘제보샷 이벤트’를 진행한다.

라네즈 브랜드 사이트(laneige.co.kr/ultramoisture)에서 오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이벤트 당첨자들에게는 건조한 피부를 완벽수습해주는 라네즈 워터뱅크 울트라 모이스춰 크림을 선물로 증정한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