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비 속 걸그룹이 바른 저 제품 어디 것?
뮤비 속 걸그룹이 바른 저 제품 어디 것?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5.11.27 17: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한 아이돌들의 뮤직비디오는 티저 공개부터 많은 이슈를 불러일으킨다. 뮤비 속에서 그녀들이 입고 바르는 뷰티 패션 아이템은 많은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여 연이은 완판 기록을 세우기도 한다. 시선을 잡아끄는 걸그룹 뮤직비디오 속 화제의 아이템, 어떤 것들이 있을까?

 
세 번째 컴백과 함께 발표한 나인뮤지스의 타이틀곡 ‘잠은 안오고 배는 고프고' 뮤직비디오 속 애절하게 장미빛 립스틱을 바르며 이별을 겪은 여자의 모습을 표현한 장면이 돋보인다.

고혹적이고 딥한 말린장미 컬러의 립스틱은 ‘클리오 립시럽 스틱 사일런트 와인’으로, 차분하면서도 섹시한 느낌을 더해준다. 클리오 립시럽 스틱 립스틱은 광택랩핑 효과와 밀착감으로 영롱한 컬러와 광택감을 연출해준다. 총 8가지의 립스틱의 클리오 립시럽은 ‘공효진립스틱’으로도 불린다. ‘8호 사일런트 와인’ 컬러는 공효진 광고컷에서도 사용된 인기컬러이다.

 
레드벨벳 뮤직비디오 속 서로 다른 디자인의 짝짝이 슬립온이 눈길을 끈다. 예리가 바라보고 있는 터콰이즈 블루 컬러의 크리스탈 론니슈즈와 상자 속 춤추는 다리에 신겨진 슬립온 모두 블랙마틴싯봉의 슈즈로 알려졌다.

‘크리스탈 론니슈즈’는 자수가 다른 오른쪽 슈즈가 하나 더 있어 기분에 따라, 스타일에 따라 번갈아 가며 착용할 수 있는 신개념 로퍼다. 1cm 굽에 크리스탈 디자인을 추가한 플랫 로퍼로 오피스룩, 캐주얼룩 등 어느 룩에든 쉽게 연출 가능하다.

청량한 바다와 모래사장을 배경으로 촬영된 에이핑크 정규 2집 ‘핑크 메모리(PINK MEMORY)’의 타이틀곡 ‘리멤버(Remember)’ 뮤직비디오는 로맨틱한 해변 파티를 위해 멤버들이 앙큼한 메이크업을 연출하는 장면이 눈길을 끈다.

그녀들이 파티 메이크업으로 등장한 하늘색 팩트는 페리페라 ‘오일 캡쳐 블러 쿠션’으로, 습기와 땀에 밀리지 않는 완벽한 피부표현을 위해 모공과 잡티까지 커버하는 제품이다. 화려한 색감이 눈에 띄는 립제품으로 손나은은 립스틱의 발색력과 틴트의 지속력을 모두 담은 페리페라 ‘페리스 잉크 1호 신의 한수’를, 박초롱은 촉촉한 리퀴드 립스틱 ‘루미팡 1호 가로등밑’을 사용했다.

-아름다움을 디자인하는 뷰티코리아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