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우픽, GS SHOP과 커머스 사업 첫발
글로우픽, GS SHOP과 커머스 사업 첫발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6.12.15 15: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랭킹앱 글로우픽(GLOWPICK)이 첫선을 보이는 커머스 사업 ‘글로우픽 X GS SHOP 얼트루 첫 단독 런칭 기획전’이 오는 29일까지 GS SHOP 오늘의 딜에서 진행된다.

기획전을 통해 글로우픽 앱에서 사용자의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마스크팩 1위 제품 ‘아임쏘리포마이스킨 릴렉싱 젤리 마스크’ 등 얼트루(Ultru:) 제품 13종을 최대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GS SHOP 관계자는 “글로우픽은 실사용자의 솔직한 리뷰로 실제에 구매에 참고가 될 만한 정보들을 약 140만 개 이상 보유하고 있다. 이런 정확한 정보를 바탕으로 큐레이팅한 새로운 제품들을 GS SHOP 회원들에게 소개하는 것이 소비자의 뷰티 제품 구매에 도움이 되리라 판단했다”고 설명했다.

글로우픽과 GS SHOP은 지난달 프리 런칭 형식으로 글로우픽 뷰티어워드 수상제품 중 보습크림을 일부 큐레이팅하여 ‘글로우픽 X GS SHOP 뷰티 보습전’을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실구매자뿐 아니라 글로우픽과 GS SHOP 사용자의 반응을 모니터링 하면서 본격적인 커머스 사업의 사전준비를 마쳤다.

‘얼트루 첫 단독 런칭 기획전’을 준비한 글로우데이즈 공준식 대표는 “이번 기획전으로 입소문으로 알려진 글로우픽 1위 마스크팩 브랜드인 얼트루 제품을 소개하는 자리이자, 그간 정보 제공을 넘어 간편한 구매를 희망했던 글로우픽 회원들에게도 원하던 제품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이번 기획전을 시작으로 2017년에는 글로우픽 앱에서 소비자에게 높은 평가를 받은 다양한 제품을 GS SHOP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