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한 열대과일을 담은 뷰티템
신선한 열대과일을 담은 뷰티템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6.12.15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운 겨울에 몸과 마음이 지치지만 생기 가득한 열대 과일 성분의 뷰티템을 만나보는 것은 어떨까. 야생의 열정과 햇살을 가득 머금고 자란 건강한 에너지를 담은 열대과일이 피부를 부드럽고 촉촉하게 달래고 기분까지 상쾌하게 정화시켜줄 것이다.

그램의 히트 아이템인 '더블케미 반반팩'은 모공이 집중된 T존과 쉽게 건조해지는 U존 고민을 한번에 해결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바로 이 U존을 케어하는 보습팩의 원료로 파파야가 사용됐다.

천사의 열매라 불리는 열대과일 파파야는 비타민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풍부한 보습 기능으로 수분을 공급하고 피부결을 부드럽게 케어해 찬바람에 거칠어진 피부를 건강하고 생기있게 관리한다. 이와 함께 파파야에는 황금비타민이라 불리는 카로티노이드 성분이 풍부해 피부 노화 방지에도 탁월한 효능을 갖추고 있어 동안 피부 유지에 도움을 준다.

네오젠에서 선보인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저'는 대표적인 열대과일 코코넛을 주원료로 사용했다. 코코넛 오일은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손상된 피부를 개선하는 항산화 성분과 함께 보습력이 뛰어나 화장품 원료로 많이 알려져 있다.

'코코넛 밀크 퓨어 마일드 클렌저'는 엑스트라 버진 코코넛 오일과 발효 코코넛 추출물이 함유되어 메이크업 잔여물과 피부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탁월한 보습력으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로 유지시켜 준다. 또한 피부 밝기 개선, 피부결 개선 기능으로 화장발을 높여준다.

멜비타에서 출시한 ‘아보카도 뷰티 오일’은 '숲 속의 버터'라 불릴 정도로 열대 과일 중에서 영양이 풍부하게 함유된 아보카도를 원료로 활용했다.

단백질과 티아민, 리보플라민 등 11종의 비타민이 풍부한 아보카도는 특히 비타민 A, D, E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보습 및 탁월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아보카도 뷰티오일'은 유기농 아보카도 열매 과일에서 추출한 오일 성분이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되어 눈가의 탄력을 강화하고 촉촉하게 가꿔준다.

망고는 베타카로틴, 비타민 A가 함유되어 피부가 건조해지는 것을 막고 잡티, 여드름 제거에도 효능이 있는 과일이다.

프리메라의 '망고 버터 컴포팅 바디로션'은 뛰어난 보습력을 갖춘 이 망고를 주인공으로 선택했다.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망고 버터와 호호바 오일, 보습 효과를 극대화시켜주는 빌베리싹 추출물이 함유되어 메마르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를 매끄럽게 가꿔주고 피부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준다.

또한 4 Free system(무광물성오일, 무동물성원료, 무합성색소, 무인공향)을 처방해 온가족이 건강하게 사용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