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비오뜨 새해맞이 ‘보습대전’
라비오뜨 새해맞이 ‘보습대전’
  • 이동근 기자
  • 승인 2017.01.06 11: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능성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라비오뜨가 정유년 새해를 맞아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한 ‘보습대전’ 프로모션을 이달 말까지 진행한다.

지친 피부에 진정 효과와 탄력을 부여해주는 나이트 어페어 마스크부터 세럼, 오일까지 ‘나이트 어페어 이브닝’ 라인과 플랜트 밀크 성분이 들뜬 각질은 잠재우고 탄탄하고 윤기 있는 바디피부로 가꿔주는 ‘슈가든 바디’ 라인 등을 50% 할인 판매한다.

천의 효능을 가진 허브로 알려진 린든 블라섬이 피부에 강한 보습막을 만들어주는 ‘린든 블라섬 딥 모이스처 라인’의 크림부터 소프너, 에멀전, 에센스, 크림 미스트까지 30%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신규 회원 가입 시 5천원 상당의 고급 겔 시트 마스크 증정과 구매 금액 별 사은품으로 정품 및 시그니처 아이템인 와인 틴트 형상의 액세서리가 달린 고급 클러치를 증정한다.

라비오뜨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보습대전은 겨울 찬바람과 히터 바람에 지친 피부를 촉촉한 꿀광 물광 피부로 가꾸어 줄 제품들로 구성했다”며 “라비오뜨만의 성분 효능 전달 테크놀로지인 아미덤 기술을 담은 다양한 기능성 스킨케어 제품부터 스페셜, 바디케어 제품들로 겨울 찬바람에 당당하게 맞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모션은 멤버십 회원에 한해 할인이 적용, 신규 가입 고객도 동일한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프로모션 기간 동안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은 불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라비오뜨 온라인 홈페이지와 공식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