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네휘테르 ‘루미시아’ 라인
르네휘테르 ‘루미시아’ 라인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2.27 10: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랑스 프리미엄 두피 헤어케어 브랜드 르네휘테르가 하루하루 달라지는 ‘윤광 머릿결’을 원하는 여성들을 위한 새로운 데일리 헤어 케어 루미시아 라인을 출시한다.

루미시아 라인은 다양한 원인으로 인해 윤기를 잃은 모발을 위한 데일리 헤어 케어 제품으로 독특한 컨셉의 ‘루미시아 식초 린스’를 주력으로 ‘루미시아 샴푸’, ‘루미시아 컨디셔너’까지 3종으로 선보인다.

루미시아 식초 린스는 흔치 않은 스타일의 워터 타입 헤어 식초 린스로 모발의 열린 큐티클을 닫고 수분을 충전하여 윤광 머릿결을 만들어 주는 데 탁월한 효과를 자랑한다.

샴푸와 컨디셔너 사용 후, 흥건히 젖은 모발에 골고루 적신 다음 물기를 제거하면 되어 사용법이 매우 간단하다.

모든 제품은 무 실리콘의 100% 천연 활성 성분으로 만들어졌으며 르네휘테르만의 일루미네이팅 포뮬러로 주위의 모든 빛을 흡수한 듯 모발에 매혹적인 광채를 선사하며 순식간에 엉킨 머리를 풀어주어 모발을 더욱 건강하고 빛나게 가꾸어 준다.

11가지 식물(물약, 생강, 월계수 열매 등)을 추출하여 얻어진 독창적인 식물활성 성분인 피오라반티 알코올라트가 함유되어 스타일링 제품으로부터 남은 불순물 축적을 방지하고 열린 큐티클을 닫아주어 강력한 윤광 효과를 부여해주는 것이 특징.

풍부한 비타민C가 함유된 아세로라 체리 비네거의 산성 성분이 큐티클을 부드럽게 정돈하고 센물(수돗물) 성분을 중화시켜 주며, 비타민 B5의 수분 충전 효과로 모발이 건조해지는 것을 막아주고, 모발 본연의 활력과 부드러움을 되찾아준다.

르네휘테르는 2015년 한국 정식 직진출과 함께 한국 소비자들이 부담 없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랑스 본사의 정식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최대 56%에 이르는 가격인하 정책과 전문적인 두피 진단을 통해 두피와 헤어 고민에 대한 체계화된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