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을 부르는 여배우의 립 포인트 스타일링
봄을 부르는 여배우의 립 포인트 스타일링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3.07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위가 한풀 꺾이면서 여배우들의 입술에도 봄이 찾아왔다. 지난 시즌 유행한 레드, 퍼플립과 같은 무겁고 딥한 컬러에서 벗어나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배우의 립 컬러가 시선을 사로 잡고 있는 것.

특히 봄 메이크업에 있어서 ‘핑크’와 ‘코랄’ 컬러는 단연 인기다. 최근 인기 드라마, 화보 속 여배우들도 핑크, 코랄 립스틱을 사용해 화제를 모우면서 대세 립 컬러임을 증명하고 있다. 요즘 핫한 여배우들이 사용한 립스틱을 통해 본 ‘봄 트렌드 립 컬러’를 소개한다.

강렬한 ‘푸시아 핑크’로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에 표현

최근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슈에무라가 공개한 뷰티 화보는 포털 사이트에서 ‘고준희 화보’를 검색하면 ‘슈에무라 푸시아’ ‘푸시아핑크’가 연관검색어로 노출될 정도로 많은 관심을 받았다.

화보 속 고준희가 사용한 컬러는 강렬한 푸시아 핑크로, 섹시함과 사랑스러움을 동시 표현할 수 있는 컬러다.

고준희가 사용한 립스틱은 일명 ‘슈에무라 강남핑크’로 불리는 슈에무라의 아이코닉한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립스틱의 푸시아 핑크 제품(PK376).

슈에무라만의 특별한 하이브리드 피그먼트 테크놀로지로 이루어진 크림 타입의 마뜨 텍스쳐가 부드러운 발림성은 물론 입술의 잔주름을 커버해 매끄럽고 완벽한 매트립을 연출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백진희가 선택한 립 컬러는 청순+러블리한 ‘핑크 코랄’

배우 백진희는 MBC 수목드라마 ‘미씽나인’에서 핑크 코랄 컬러로 촉촉하게 입술에 포인트를 줘 청순하면서도 사랑스러운 매력을 뽐냈다.

데일리 메이크업용으로도 손색없는 핑크 코랄 립스틱은 입술에 생기를 더해주며, 핑크톤이 전체적인 얼굴빛을 화사하게 연출해준다.

 
핑크 코랄 계열의 ‘백진희 립스틱’은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 CR344 제품으로 알려졌다.

드라마 속 백진희 화장대 위의 ‘잇(it)’ 아이템으로 등장했던 슈에무라 ‘루즈 언리미티드 슈프림 마뜨’는 일명 ‘여배우 립스틱’으로 유명한 슈에무라 베스트셀러 라인 립스틱으로, 발색력도 뛰어나 입술 위의 컬러를 오랜 시간 생생하게 유지 시켜준다.

세련된 변호사 스타일링 완성한 립 컬러는 ‘오렌지 코랄’

화제의 SBS 월화드라마 ‘피고인’에서 당찬 국선변호사 서은혜 역을 맡고 있는 권유리는 오렌지 코랄 컬러의 립스틱을 선택했다.

 
내추럴한 메이크업 위에 화사한 립 컬러 하나만으로 무난하면서 화사한 변호사 스타일링을 완성해 눈길을 끌었다.

일명 ‘유리 립스틱’으로 궁금증을 일으켰던 이 제품은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어반디케이의 바이스 립스틱 ‘와이어드(Wired)’. 크림 타입의 텍스처로 매끄럽고 부드러운 발림성과 함께 오랜 지속력을 선사하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