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직스노우쿠션’ 출시 1년 만에 350만 개 판매
‘매직스노우쿠션’ 출시 1년 만에 350만 개 판매
  • 박원진 기자
  • 승인 2017.04.28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프릴스킨의 베스트셀러 제품 ‘매직 스노우쿠션’이 출시 1년 만에 누적 판매량 350만 개를 돌파했다.

‘매직스노우쿠션’은 강력한 커버력과 뜨지 않는 촉촉함으로 수분 밀착 커버를 제공하여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출시 이후 5일 만에 2차 물량 완판 기록을 시작으로 판매 5개월 만에 100만 개를 돌파하며 브랜드 메인 제품으로 등극했다.

수분 세럼 베이스 60%를 함유하여 촉촉함을 더한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 4가지 컬러로 얼굴 톤을 화사하게 밝혀주는 CC쿠션 ‘매직스노우쿠션 핑크’, 노세범 파우더를 함유하여 보송한 피부를 연출해주는 매쉬 타입 쿠션 ‘픽싱 쿠션’을 잇따라 출시했다.

에이프릴스킨 홍보 담당자는 “강력한 커버력과 촉촉함을 모두 갖춘 쿠션으로 화제를 모은 매직스노우쿠션은 재구매율이 높아 누적 판매수량으로 빠르게 증가하고 있다”며 “메이크업 트렌드와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에이프릴스킨은 최대 70% 앵콜 세일을 진행 중이다. ‘매직스노우쿠션 화이트’는 70% 할인, ‘매직스노우쿠션 핑크’는 50% 할인, 매직스노우쿠션 라인의 리필은 최대 7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할인 프로모션은 5월5일까지 온라인 자사몰, 오프라인 직영 매장, 이마트 슈가컵, 올리브영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