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파레서피 첫 메이크업 라인 론칭
파파레서피 첫 메이크업 라인 론칭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7.31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파레서피는 브랜드 최초 메이크업 라인 ‘COLOR OF SPRING’을 론칭한다.

세계에서 3억장 누적 판매고를 올린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을 포함해 파파레서피 대표 제품인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의 핵심 성분을 더해, 쿠션, 톤업 크림 등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4종을 선보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은 꿀과 프로폴리스 성분을 더한 ▲허니 스킨 모이스트 커버 비비 ▲허니 핏 스킨 커버 쿠션 ▲허니 핏 스킨 컨트롤 쿠션 ▲허니 블렌딩 멜팅 팩트 ▲플러스 톤 업 크림이 출시됐으며 촉촉하고 생기 있는 피부 표현이 가능하도록 돕는다.

건강한 자연의 색을 담은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은 ▲3D 컨투어링 듀얼 스틱 ▲슬림 핏 젤 펜슬 라이너 ▲듀얼 틴트 브로우 카라 ▲더블 아이래쉬 마스카라 ▲컬러 콤비네이션 아이 팔레트로 이뤄져 있으며, 화사하고 청아한 봄 느낌과 매혹적이고 우아한 가을 느낌까지 모두 표현할 수 있다.

화사한 봄꽃의 아름다운 색을 담은 립 제품의 경우 레드를 기본으로 조화롭게 컬러를 구성했으며 질감에 따라 글로시하거나 매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컬러 멜팅 글로우 립스틱 ▲컬러 멜팅 벨벳 립스틱 ▲컬러 픽스 립 실드 ▲리얼 슈가 립 스크럽으로 구성돼 립스틱은 물론 선명한 컬러 표현과 지속력을 더해줄 스페셜 립 아이템까지 만나 볼 수 있다.

파파레서피 브랜드 관계자는 “안전한 성분 사용 원칙을 적용해 색조 제품에서도 피부 건강을 한 번 더 생각했다”며 “합리적인 가격대와 실용적인 제품 구성으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