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6주년 맞은 코스토리
창립 6주년 맞은 코스토리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04 14: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스토리가 지난달 31일 서울 청담 디브릿지에서 창립 6주년 행사를 열고 도약을 다짐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코스토리 브랜드 ‘파파레서피’의 전속 모델로 발탁된 가수 김청하의 축하 공연에 이어 메이크업 아티스트 서수진 원장의 메이크업 쇼,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또 ‘파파레서피’를 비롯한 팩 전문 브랜드 ‘무스투스’,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드레싱82’ 등 각 브랜드별 체험 부스를 운영해 한자리에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파파레서피’의 신규 메이크업 라인 론칭 소식이 공개되며, 종합 뷰티 브랜드로의 도약을 알렸다. 새롭게 선보인 메이크업 라인 ‘COLOR OF SPRING’은 봄비가 내린 뒤 움튼 자연의 컬러를 생생하게 담아낸 제품으로 매일매일을 봄날처럼 달콤하고 사랑스럽게 만들어준다.

3억장 누적 판매고를 올린 ‘봄비 꿀단지 마스크팩’을 포함해 파파레서피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봄비 허니 모이스트’ 라인의 핵심 성분을 색조에 더해 쿠션, 톤업 크림을 포함한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부터 립, 아이 포인트 메이크업 제품까지 총 14종이 소개됐다.

좋은 원료를 강조하는 자연주의 브랜드 ‘파파레서피’답게 성분과 디자인에 차별화를 뒀다. 안전한 성분 사용 원칙을 바탕으로 꿀과 프로폴리스 추출물 등 풍부한 영양 성분이 함유되어 색조 제품에서도 피부 건강을 생각했으며, 패키지에 꽃과 나무 일러스트를 담아 봄의 생명력과 다채로운 컬러를 한눈에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김한균 대표는 “코스토리 창립 6주년을 기념함과 동시에 신규 메이크업 라인을 공개하는 자리를 마련해 새로운 성장과 도약의 시간을 가졌으며, 파파레서피 신규 메이크업 라인은 시장 안착과 함께 중국 알리바바 티몰 입점을 시작으로 글로벌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