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여름 헤어케어 핵심 키워드 ‘S.O.S’
올 여름 헤어케어 핵심 키워드 ‘S.O.S’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1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외선 지수가 연일 높은 수치를 기록하며 자외선차단에 대한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 피부는 자외선 차단 제품이 다양하게 나와 있고 피부 진정이나 재생을 위한 제품이 다양하지만 모발은 피부와 자생적인 회복 능력이 없어 더욱 세심한 관리가 필요하다.

고온다습한 기온으로 공들인 헤어스타일도 망치기 쉬운 요즘, 여름에도 찰랑찰랑 건강한 모발과 스타일까지 겸비할 수 있는 방법은 무엇일까. 빠르고(Speed), 한번에(One), 간단하게(Simple) 관리할 수 있는 여름철 헤어케어 노하우를 소개한다.

▲ (왼쪽부터)유닉스전자 ‘퀵 스트레이트너,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유닉스전자 ‘이온 헤어브러시’
[S]peed : 빠른 매직 스타일링으로 모발 손상 최소화! 유닉스전자 ‘퀵 스트레이트너’

요즘 같이 습한 날씨에는 윤기 가득 찰랑거리는 생머리를 유지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유닉스전자의 ‘퀵 스트레이트너’는 넓은 플레이트와 브러시를 더한 제품으로 간편하게 빗기만 해도 빠른 스트레이트 매직 스타일 연출이 가능한 제품이다.

10℃ 단위의 섬세한 온도 조절이 가능해 개인의 모발 상태에 맞는 온도를 설정할 수 있으며 스타일링 시간을 단축해 모발의 수분 손실을 방지, 모발 손상을 최소화했다. 많은 여성들이 여름에도 모발 손상 걱정 없이 차분하고 깔끔한 헤어 스타일을 빠르게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O]ne : 스타일링에서 손상케어까지 한번에!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

여름에는 오일, 스프레이 등의 헤어 제품을 동시에 사용하다 보면 모발이 고온과 습기로 모발이 쉽게 처질 수 있다. 이러한 이유로 여러가지 기능을 한 제품에 담은 헤어 제품이 인기를 모으고 있다.

최근 출시된 미쟝센 ‘퍼펙트 스타일링 세럼’은 더운 여름철 하나의 제품만으로도 세럼과 스타일링 효과를 모두 누릴 수 있는 제품이다. 영양과 윤기 공급은 물론 볼륨, 웨이브 등 어떤 헤어 스타일도 하루 종일 유지 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끈적임이 없는 사용감으로 여름철에도 매끈하고 자연스러운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S]imple : 이온 기능은 더하고, 제품 사이즈는 줄였다! 유닉스전자 ‘이온 헤어브러시’

아무리 좋은 제품이라고 해도 사용하기 번거롭거나 과정이 복잡하다면 모발 관리는 점점 멀어지기 쉽다.

유닉스전자의 ‘이온 헤어브러시’는 이러한 걱정을 말끔히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간단한 빗질만으로도 이온 케어 효과를 볼 수 있다. 이온 헤어브러시는 제품의 전원을 켜고 평상시처럼 빗질을 하는 동안 이온이 연속적으로 분사돼 정전기 감소효과는 물론 건조한 여름철에도 수분은 머금은 듯한 촉촉하고 매끄러운 머릿결을 만들 수 있다.

또한 화장품 파우치 안에 들어갈 정도로 크기가 작아 휴대성과 편의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건강한 헤어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