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필링 슬리핑 팩’, 美 홈쇼핑 QVC 입점
메이크프렘 ‘필링 슬리핑 팩’, 美 홈쇼핑 QVC 입점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25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이크프렘’이 K-뷰티 라이징 브랜드로 미국에서 크게 주목을 받으면서 대형 홈쇼핑 업체 QVC에 입점, 해외 판로 개척에 나선다.

QVC는 미국 내 1억 가구 이상의 가정에 방송을 송출하는 미국 내 최대 홈쇼핑 업체다. 미국 외에도 영국, 일본, 이탈리아, 독일, 프랑스, 중국 등 총 7개국 3억 5000만 가정에 하루 24시간 방송을 진행하고 있다.

메이크프렘은 QVC 런칭 제품임에도 메인 채널의 프라임 시간대인 금요일 저녁시간 쇼에 편성돼미국 시장에서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브랜드 론칭전으로 선보인 메이크프렘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은 첫 방송에 1차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하며 미국 소비자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다.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은 슬리핑 팩에 각질 제거 기능을 결합한 제품으로, 물톡스라고 불리는 PHA 성분을 함유해 자극 없이 각질을 케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얼굴에 바르고 자기만 하면 되니 사용법이 간단하지만, 피부 효과는 놀라워 제품 사용 후 피부에 수분감이 차오르고 피부가 매끈해지는 필링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QVC 관계자는 “메이크프렘 필 미 래디언스 필링 슬리핑 팩은 자극적이지 않은 각질 제거제를 선호하는 미국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킨 것이 주효했다”며 “새로운 사용법과 효과 좋은 코스메틱 제품을 찾는 미국 소비자들의 기호를 충족시키는 제품으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미국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할 것”이라고 기대했다.

메이크프렘은 미국 대형 유통 업체인 타겟의 요청으로 9월 초 미국 내 1,500개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어 QVC 홈쇼핑 론칭과 타겟 매장 입점을 통해 지속적으로 미국 진출을 가속화한다는 방침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