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장영실상 수상
A.H.C,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장영실상 수상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31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H.C가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로 IR52 장영실상을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조선시대 최고의 과학자 장영실의 정신을 기리기 위해 제정된 IR52 장영실상은 산업기술혁신에 기여한 국내 기업과 기술연구소를 대상으로 기술혁신을 더욱 독려하고자 우수 신기술 제품을 선정해 수여한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단삼뿌리 추출물을 통해 뛰어난 미백 개선 효과를 구현하고, 다양한 고농축 영양 성분을 초 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피부에 더 빠르고 깊게 전달하는 차별화된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더 퓨어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에스테틱 노하우로 탄생한 얼굴 전체에 바르는 저자극 안티에이징 아이크림인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의 시즌 5 제품이다.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눈가에만 바르는 고가의 화장품으로 인식되었던 아이크림을 얼굴 전체에 바르는 차별화된 사용법과 이에 우수한 성분과 효능을 더해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누적 판매 수 4,200만개를 넘어서며 안티에이징에 특화된 뛰어난 제품으로 국민 아이크림의 자리를 당당히 지키고 있다.

자연 유래 성분 91% 이상이 담겨 있어 순하게 피부를 케어해주고, 고아미 쌀 추출물과 그린 코코넛수로 이루어진 천연 영양수가 피부를 촉촉하게 만들어준다.

또한 장딸기 꽃받침 추출물에서 주름 개선 효과를, 단삼뿌리 추출물에서 미백 개선 효과를 구현해 낸 자연 활성 성분 원료와 펩타이드 17종, 특허 성분 17종, 에코서트 성분 8종을 함유해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영양 성분을 고농축으로 담아, 초미세 마이크로 공법으로 영양 성분들을 모공보다 작은 미세 입자로 만들어 피부에 더 빠르고 깊이 전달해 에스테틱에서 집중 관리받은 듯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A.H.C의 아이크림은 2016년 글로벌 시장조사기관 칸타월드패널 조사에서 아이크림 부문 1위, 화해앱이 선정한 아이케어 부문 1위에 선정되었으며, 미국 환경 연구 단체인 EWG에서 전 성분 그린 등급을 받아 안전하고 순한 성분까지 갖춘 제품으로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