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라뷰,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클라뷰, 첫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31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가 서울 명동에 브랜드 첫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한다.

국내산 진주 추출물과 바다 유래 성분을 사용하는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 특화된 성분과 차별화된 제품력, 고급스러운 디자인으로 주목 받은 클라뷰는 지난해 2월 론칭 이후 국내는 물론 미국, 중국, 홍콩, 호주 등 해외 시장에서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K뷰티 브랜드다.

클라뷰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브랜드 첫 단독 오프라인 매장으로, 총 2층 규모로 명동 메인 거리에 마련됐으며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형상화한 ‘진줏빛 산호 정원’을 모티브로 구성됐다.

1층은 고객들이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됐고, 2층은 빔 영상을 통해 바다 공간을 구현해 마치 바다 속에 있는 듯한 느낌을 줘 ‘프레스티지 마린 펄 코스메틱 브랜드’라는 클라뷰의 브랜드 콘셉트를 고객에게 전달하고 휴식도 취할 수 있다.

대표 화이트닝 라인인 화이트펄세이션 제품을 비롯해 수분, 클렌징, 트러블 진정 등 스킨케어 전 라인 및 바디케어 라인을 비롯해 지난 7월 론칭한 색조 라인 제품까지 그간 지속적으로 늘려온 클라뷰의 전 라인업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차별화된 성분과 브랜드 아이덴티티로 주목 받아온 클라뷰의 콘셉트를 시각적으로 보여드리고 실제 체험해 볼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매장을 통해 국내외 고객들에게 인지도를 더욱 높여 브랜드 도약의 계기로 삼겠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9월 2일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현장 방문객 대상 풍성한 경품을 증정하는 참여 이벤트와 SNS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