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이한 프리미엄 성분 담은 ‘올빚’
특이한 프리미엄 성분 담은 ‘올빚’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31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웨이코스메틱의 오리엔탈 生 발효 한방 브랜드 올빚이 먹기에도 아까울 만큼 진귀한 성분들로 만든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올빚은 한국 희귀자원을 고유의 특성에 맞게 최적화된 조건에서 발효하는 ‘단방발효’ 방식으로 귀한 성분의 효능을 더욱 높였다.

올빚의 대표 라인인 생기 라인의 주 성분인 황칠나무는 예부터 황실에서 고급 약재로 사용되어 왔으며 진시황이 ‘불로초’라 칭할 정도로 진귀한 원료로 알려져 있다. 황칠나무 수액은 1년에 한번만, 10년 이상 된 나무에서만 1g 정도만 채취가 가능할 정도로 귀한 원료다.

올빚 ‘생기 원액 에센스’는 황칠나무 수액을 100일 동안 정성스럽게 발효한 에센스로 올빚만의 전통방식으로 생(生)발효한 추출물과 신선한 약초에서 추출한 성분들이 피부의 톤, 결, 빛을 모두 개선시켜 투명 광채 피부를 만들어준다.

올빚의 송라 라인은 소나무의 귀한 기운을 가득 머금은 송라(松蘿)에서 추출한 진액 성분을 생육조건이 까다로운 야생에서만 자라는 꽃송이 버섯의 본(本)발효로 올곧게 담아낸 프리미엄 라인이다.

주원료인 송라(松蘿)는 소나무에서 자생하는 겨우살이로, 오래전부터 유럽에서 산삼과도 같은 귀한 약재로 알려진 겨우살이 중 가장 구하기 어려운 귀한 원료이다.

피부 본연 스스로의 능력을 강화시켜주는 송라(松蘿)와 자신의 몸을 보호하는 힘을 갖고 있다고 알려져 있는 꽃송이버섯의 본(本)발효로 오랜시간 숙성하여 탄생시킨 송라 라인은 피부가 지닌 힘을 끌어올려 깊은 보습과 영양 가득한 피부로 케어해준다.

올빚의 캐비어발효 라인은 국내 캐비어농장에서 생산되는 귀한 캐비어만 엄선하여 사용한다. 캐비어는 미네랄, 비타민, 지질이 풍부한 가장 강력한 영양소 중에 하나로 탄력, 보습, 미백 효과가 탁월한 원료이다.

캐비어발효 라인은 귀한 캐비어를 물을 한방울도 넣지 않은 이화(梨花) 발효로 만든 주름개선 전문 라인이다. 특히 캐비어발효 라인의 대표 제품인 캐비어발효 세럼은 캐비어오일, 캐비어추출물 등 귀한 캐비어 발효물을 담아 피부 노화를 예방하고 주름 부위를 매끈하게 관리해주어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