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바이봄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 론칭
에이바이봄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 론칭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8.31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이바이봄(A. by BOM)이 지난 28일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 신제품 런칭 행사를 열었다. 중국 및 국내 관계자들이 참석했고, 브랜드 모델인 최시원도 모습을 보였다.

2010년 헤어 & 메이크업 부티크로 시작한 에이바이봄 부티크가 선보인 코스메틱 브랜드 에이바이봄은 세계 속의 K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며 해외에서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울트라 나이트 리프 마스크’는 떼어낼 필요 없이 바르고 자는 슬리핑 마스크로 밤새 숙면을 취한 듯 활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한다.

에너지를 가득 담은 오렌지 컬러 플라워 에센스 성분과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이 함유된 꽃잎 모양의 치크 패치로 집중 케어한 후 따뜻한 성질을 지닌 생강, 홍삼, 익모초, 꿀, 유자 성분이 함유된 슬리핑 마스크로 피부에 영양과 보습을 공급하는 더블 케어 제품이다.

낮 동안 건조해지고 지친 피부를 밤사이 촉촉하게 유지시켜 주는 고함량 히알루론산 함유로 보습력이 뛰어나 환절기와 초가을 필수템으로 인기몰이할 예정이다.

한편 에이바이봄은 런칭 이래 꾸준히 소아 환자들과 학대 아동, 장애 아동과 노숙자 및 영아원 등에 총 4억여원이 넘는 금액을 기부해 온 것으로 알려졌다. 소아 환우를 위한 서울 시립 아동 병원과 넥슨 어린이 재활 병원에 1억원 기부를 시작으로 학대 아동과 가출 청소년, 미혼모 돕기 센터, 장애 아동 시설 등 여러 단체를 위한 기부에 앞장서며 지금까지 후원을 지속해 오고 있다.

에이바이봄은 이번 행사를 통해 유니세프에 기부금을 전달하며 불우 이웃 어린이를 돕는 후원 활동을 더욱 활발히 하겠다고 약속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