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스킨케어 팩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 론칭
더마 스킨케어 팩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 론칭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9.06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G생활건강이 더마 스킨케어 팩 솔루션 브랜드 ‘닥터패커(Dr. Packer)를 론칭했다.

‘닥터패커’는 피부 전문가의 닥터백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브랜드다. 마치 전문가가 닥터백 안에서 피부를 위한 맞춤 처방을 꺼내주듯, 힘을 앓고 지친 피부에 팩 한 장만으로도 생기 넘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홈 닥터 더마 케어’를 선사할 예정이다.

건강한 피부의 필수 요건인, 피부 컨디션을 조절해주는 피부 친화 포뮬러, 바이탈 블렌드(Vital Blends)를 담아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데 집중한 것이 특징이다.

단순히 보습막을 형성하는 마스크에서 한 단계 나아가, 각기 다른 시트 재질과 효능 에너지가 최적의 조화를 이뤄 외부 자극으로부터 자극 받고 지친 피부를 즉각적으로 케어해준다.

또한 마스크 팩 파우치 하단에 ‘알뜰 스파우트’를 부착해 기존 제품과의 차별성을 더했다. 남은 에센스를 간편하게 짜내어 얼굴과 바디, 필요한 부위에 충분히 덧바를 수 있도록 디자인된 알뜰 스파우트 파우치는 건조하고 고민되는 부위에 덧바를 수 있어 영양과 수분을 채우는 데 도움을 준다.

대표제품 ‘비타 라이트닝 샷 마스크’는 촉촉한 수분을 채워 화사한 피부톤으로 가꿔주는 생기활력 마스크다.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글루타치온을 함유한 에센스를 피부가 숨쉴 수 있는 답답함 없는 거즈시트에 담아 효과를 한층 더했다.

내 피부처럼 매끄럽고 부드러운 사용감으로 피부 굴곡에도 빈틈없이 밀착되는 소재의 ‘에센셜 뉴트리션 샷 마스크’는 아미노산과 식물성 태좌 성분을 함유해 탄력 있는 영양감과 매끈한 윤기를 부여한다.

‘하이드레이팅 에너지 샷 마스크’는 피부 물광 충전의 핵심 성분인 히알루론산과 우레아를 천연 목화 솜털로 만든 시트에 담아 피부 밀착력과 흡수력을 최대한으로 높인 마스크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