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 시리즈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랩 시리즈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9.06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성 전문 스킨케어 브랜드 랩 시리즈(LAB SERIES)가 강력한 수분감의 산뜻한 젤 타입의 남성용 수분 크림,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의 출시 3주년을 기념해 강력한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 이벤트를 준비했다.

3년 연속 진행되는 ‘수분 충전 200% 프로젝트’지만 예년보다 더욱 풍성한 혜택으로 돌아왔다. 우선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 된 97ml 대용량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기존 정품의 약 2배 정도 사이즈지만 가격은 내려 소비자들의 가격 부담을 줄였다.

뿐만 아니라 구매 후 3개월 이내에 공병을 지참하여 재 방문한 고객대상으로 정품 수분 젤 크림으로 교환해주던 기존의 수분 충전 200% 행사와는 달리, 대용량 제품 구매 시 즉석에서 정품 50ml를 추가로 증정한다.

해당 기간 동안 매장 방문 시 무료 피부 측정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으며 내 피부의 수분도와 탄력도를 토대로 그루밍 어드바이저로부터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피부 관리법 및 제품을 추천 받을 수 있다.

한편 출시 3주년을 맞이한 ‘에이지 레스큐+ 워터-차지드 젤 크림’은 랩 시리즈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워터 캡슐’을 이용한 가벼운 젤 타입의 수분 크림으로 더블 버스트를 통해 강력한 수분감을 부여한다.

얼굴에 바르자마자 첫 번째 버스트가 발생, 피부의 수분 장벽을 강화시켜 건조함을 막아주고 부드러운 피부로 만들어 준다. 바른 후 6초가 지나면 두 번째 수분 버스트가 일어나 쿨링 효과와 함께 피부 깊숙이 수분을 채워준다. 끈적임이 없는 상쾌한 텍스처로 무거운 제형의 보습제를 부담스러워하는 남성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랩 시리즈 소비자 마케팅팀 주은혜 과장은 “일찍 찾아온 가을로 인해 부쩍 피부 건조함을 호소하는 남성들이 많아졌다”며 “전년보다 더욱 강력해진 이번 ‘수분 충전 이벤트’를 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보습력과 영양감 가득한 랩 시리즈 ‘파란수분크림’을 구입, 동안 피부로 가꿔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진행될 ‘수분 충전 200%프로젝트’는 전국 랩 시리즈 직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1인 1회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