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라피, 1만명 샘플 증정 이벤트
셀라피, 1만명 샘플 증정 이벤트
  • 이동근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09.12 11: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디컬 코스메틱 브랜드 ‘셀라피(대표 김지훈)’가 9월 한 달간 신규 회원 1만명을 대상으로 대표 제품 샘플을 증정하는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 ‘#전국민 피부기적 캠페인’을 진행한다.

‘#전국민 피부기적 캠페인’은 셀라피 공식 홈페이지(cellapy.co.kr) 신규가입 회원 중 선착순 1만명에게 ‘피부 기적 키트’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다. 키트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10ml)과 클렌징폼(20ml), 앰플(10ml) 및 ‘아기토닝 UV 데일리 선케어’(10ml) 등 약 1만2000원 상당의 샘플 4종으로 구성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시 '피부기적키트 신청'란을 체크하면 참여가 완료되며, 1인당 1회 참여 가능하다. 또 키트 수령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키트 인증샷을 올리는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 50ml 본품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에서 증정하는 ‘에이리페어 플러스 크림’은 7월 글로우픽 뷰티 랭킹 내 크림부문 1위를 기록한 셀라피의 대표 히트상품 중 하나다. ‘지엠 에이리페어 플러스 콤플렉스’(GM-A.Repair Plus Complex) 및 줄기세포 배양액(리포좀 5%)을 담아 진정과 보습, 피부 장벽 개선을 효과적으로 돕는 것이 특징이다.

피부 영양 공급을 돕는 병풀, 노니, 은이버섯, 포공영, 황련, 장엽대황뿌리 등 식물성 추출물도 함유했다. 미백 및 주름 개선 이중 기능 효과를 제공한다.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도 완료했다.

공식 모바일 앱 설치 시 적립금 4,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페이지 내 QR코드를 스캔하거나 안드로이드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에서 셀라피를 검색한 후 무료로 앱을 설치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