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롯데백화점 잠실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진주코스메틱 클라뷰, 롯데백화점 잠실점 단독 팝업스토어 오픈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7.12.21 08: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내 최초 진주코스메틱 브랜드 클라뷰(KLAVUU, 대표 김현배)는 홀리데이 시즌을 맞아 내년 1월 7일까지 롯데백화점 잠실점에서 단독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클라뷰는 지난 11일부터 17일까지 롯데백화점 노원점 팝업스토어를 운영한 후 19일부터 잠실점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오픈해 내년 1월 7일까지 3주에 걸쳐 다양한 혜택과 제품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에서는 클라뷰의 베스트셀러인 진주세럼, 여배우크림을 비롯해 스킨케어, 메이크업, 바디까지 전 제품을 3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겨울철 홈케어를 위해 필수적인 마스크팩 제품은 50% 파격 할인 혜택이 적용된다.

클라뷰는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준비했다. 3만원 이상 구매시 선착순 럭키박스 이벤트에 참여해 최대 약 12만원 상당의 럭키박스를 받아볼 수 있고, 7만원 이상 구매시 한정판 비비 컨투어링 세트가 증정된다.

클라뷰는 진주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고급스러운 이미지와 믿을 수 있는 제품력 등을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미국, 홍콩, 호주 등 해외시장에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국내 오프라인 유통으로는 올해 8월에 명동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선보인 데 이어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를 오픈했고 오는 22일 신규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화장품 편집숍(CHICOR) 강남역점에도 입점을 앞두고 있다.

클라뷰 김현배 대표는 “플래그십 스토어를 시작으로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오프라인 접점을 확대하는 것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며, “연말을 맞아 풍성한 혜택과 이벤트가 마련된 이번 팝업스토어에도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클라뷰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팝업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오는 23일 토요일 오후 브랜드 모델인 배우 차예련의 사인회를 개최한다. 사인회는 롯데백화점 잠실점 1층 클라뷰 팝업스토어에서 진행되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풍성한 사은품 혜택도 준비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