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 출시
더샘,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 출시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1.09 18: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더샘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뷰티코리아뉴스]  글로벌 에코 더샘(사장 : 김중천)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을 집중 관리하고 세련된 스타일링을 선사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 9종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헤어 케어 제품뿐만 아니라 헤어 스타일링까지 관리해주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실크 헤어 리페어 샴푸’와 ‘실크 헤어 리페어 컨디셔너’는 풍성한 거품으로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고 손상모를 매끄럽게 가꿔주어 부드럽고 건강한 모발로 관리해준다. 또한 ‘실크 헤어 리페어 팩’은 단백질과 케라틴 성분이 손상된 모발을 코팅해 윤기 있는 모발로 만들어준다.

히알루론산이 함유되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영양을 집중 케어하는 ‘실크 헤어 리페어 수분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실크 헤어 리페어 오일 미스트’는 모발의 상태와 개인의 취향에 따라 선택하여 사용할 수 있다.

‘실크 헤어 리페어 트리트먼트 로션’은 물로 헹궈내지 않아도 되는 노-워시 타입으로 복잡한 헤어케어 단계를 줄여주는 간편 관리 제품이다. ‘실크 헤어 리페어 컬 크림’은 컬링과 에센스 그리고 셋팅을 한번에 해결하는 웨이브 모발용 컬 크림으로 이번에 새롭게 리뉴얼되었다. 마지막으로 ‘실크 헤어 리페어 퀵 드라이 미스트’는 출근길이나 바쁜 일정으로 젖은 모발을 건조할 시간이 부족할 때 사용하면 유용하다.

더샘 관계자는 “‘실크 헤어 리페어 라인’은 손상, 끊어짐, 푸석거림, 처짐 등 헤어 고민에 따라 맞춤 케어를 위해 다양한 종류의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라며, “미세먼지와 잦은 염색, 파마 등으로 손상된 모발을 집에서도 손쉽게 관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