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팝업스토어 오픈
동아제약 화장품 ‘파티온’,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팝업스토어 오픈
  • 박원진
  • admin@bkn24.com
  • 승인 2020.05.26 15: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박원진]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 왕관스퀘어에서 팝업스토어를 25일 오픈했다.

오는 6월까지 운영되는 파티온 팝업스토어에서는 대표 라인인 ‘노스캄 리페어 라인’을 비롯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감을 부여하는 ‘아쿠아 바이옴 라인’, 남성을 위한 ‘옴므 라인’, 최근 출시된 신제품 등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특별 기획세트도 선보인다. 라인 별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노스캄 리페어 3종’, ‘아쿠아 바이옴 3종’, ‘옴므 3종’ 세트를 최대 31%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이밖에 파티온은 팝업스토어를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특별 이벤트도 진행한다. 방문 고객 모두에게 4종 체험 키트를 드리며, 파티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이지 솔루덤 마스크’ 2매를 추가 증정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신제품 ‘더블 이펙트 마스크’ 2매를 선물로 드리며, 구매 금액대별 추가 사은품 증정 및 5만원 이상 구매 시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양한 사은 행사를 진행한다.

파티온 관계자는 “보다 많은 고객이 파티온 제품을 직접 만나 보실 수 있도록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월드타워점 지하 1층에 팝업 스토어를 오픈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동아제약은 대국민 일상 회복 응원을 위해 대표상품인 박카스를 파티온 팝업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무료로 제공한다.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박원진
박원진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