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신상] “건조한 가을피부, 수분 충전이 중요하지요”
[화장품신상] “건조한 가을피부, 수분 충전이 중요하지요”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09.27 14: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새로 나온 화장품 소식을 하나로 묶어 소개해드립니다. 최근 출시된 여러 화장품 가운데, 10개 제품을 선정했습니다.

 

소개되는 제품은 저마다의 효능을 자랑합니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전해주는 폴앤조 보떼의 ‘모이스처 로션’부터 만나봅니다. 

 

참고로 뷰티코리아뉴스는 에센스, 쿠션, 오일폼, 파운데이션, 퍼퓸, 선케어, 앰플, 세럼, 립스틱, 립밤, 피부 진정 및 보습, 바디&핸드워시, 리프팅 커버 팩트, 매니큐어, 네일, 샴푸, 염모제, 디바이스, 이너뷰티 등 거의 모든 뷰티 상품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 아래 소개되는 내용은 해당 브랜드의 데이터를 근거로 한 것이며, 가격·홈페이지·주소·전화번호 등은 포털 전송 규정상 밝힐 수 없기 때문에 궁금한 점은 브랜드 고객센터 또는 홈페이지 등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느껴지는 풍부한 수분감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

파리지앤느 감성 코스메틱 브랜드 폴앤조 보떼에서 나온 제품이다. 촉촉한 수분 광채로 생기 넘치는 피부로 케어 해주는 ‘모이스처 로션’이다. 피부가 건조해지기 쉬운 이 가을에 딱 어울리는 제품인 셈이다.  

모이스처 로션에는 건강하게 빛나는 수분 광채를 선사하는 폴앤조 보떼 스킨케어 라인 대표 성분인 고목 올리브오일, 영양을 공급해주는 로열 젤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다. 또한, 4종 히알루론산이 뛰어난 밀착력으로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집중 보습과 수분 지속력 향상을 도와준다. 

빠른 흡수력으로 피부에 닿는 순간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으며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는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여 손상되기 쉬운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폴앤조 보떼 관계자는 “떨어진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줄 세럼 타입의 로션”이라며 “모이스처 로션 단독으로 사용해도 간편하게 즉각적인 수분감을 느낄 수 있고, 더 오일을 바른 후 모이스처 로션을 사용하면 보다 풍부한 보습 효과를 느낄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폴앤조 보떼 모이스처 로션은 오는 10월 1일부터 현대백화점 판교점 뿐만 아니라 SSG 닷컴, W컨셉, CJ mall, 롯데닷컴 등 온라인몰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이너앤아웃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2in1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

[동아제약 - 파티온] 먹고 붙이는 프리미엄 마스크 ‘더블 이펙트’ 4종 

[동아제약 - 파티온] 먹고 붙이는 프리미엄 마스크 ‘더블 이펙트’ 4종 
[동아제약 - 파티온] 먹고 붙이는 프리미엄 마스크 ‘더블 이펙트’ 4종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에서 나온 이너앤아웃 케어를 동시에 할 수 있는 2in1 형태의 신개념 마스크다. 피부 겉과 속의 집중 케어를 도와주는 프리미엄 마스크 ‘더블 이펙트’ 4종이다.

‘더블 이펙트’ 라인은 먹는 제품과 붙이는 마스크 팩이 함께 들어있어 안과 밖을 동시에 관리할 수 있다. 피부 고민에 맞춰 집중 케어를 할 수 있도록 제품마다 차별화된 건기식과 마스크팩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제품은 칙칙해진 피부톤을 생기 있게 도와줄 ‘화이트닝 비타민C’, 월경증후군으로 예민해진 피부를 안팎으로 관리하는 ‘PMS 감마리놀렌산’, 붓기 관리를 돕는 ‘슬림 가르시니아’, 피부 밸런스 케어를 위한 ‘스킨SOS 셀렌’ 등 4종이다. 또한 피부 저자극 테스트와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먹는 제품은 별도 포장이 되어 있어 마스크 팩 사용시 함께 섭취하거나,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별도 섭취도 가능하다.

펙트’ 4종은 바쁜 일상 속 번거로운 단계를 줄여 주면서 피부 고민 별 맞춤 케어를 선택할 수 있는 프리미엄 마스크 팩”이라고 말했다.

파티온의 ‘더블 이펙트 4종’은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을 분위기 연출해주는 멀티 아이 섀도우 팔레트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

애경산업의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루나’(LUNA)에서 출시한 제품이다. 가을 데일리 메이크업에 활용하기 좋은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LUNA DAILY CRUSH EYE SHADOW PALETTE)’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가을철 따뜻하고 은은한 분위기를 연출해주는 아이 섀도우 팔레트이다. 하나의 팔레트에 매트, 글리터 등 다양한 제형의 5가지 색상을 담아 분위기 있는 메이크업을 연출해준다. 특히 글리터는 말랑말랑한 반죽 제형의 젤리 글리터로 텁텁함 없이 투명하게 발색돼 부담 없는 연출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신제품은 톤 다운된 음영 컬러부터 포인트 컬러까지 아이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블러셔로도 사용이 가능한 부담없는 색상 조합으로 메이크업 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휴대가 간편한 작은 사이즈로 파우치 등에 넣어 언제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따뜻하고 화사한 분위기의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차분한 코랄 계열의 색상을 담은 ‘빈티지 코랄’ △가을철에 어울리는 톤 다운된 로즈 계열의 색상을 담은 ‘드라이 로즈’ △자연스러운 아이 메이크업을 연출해주는 브라운 계열의 색상을 담은 ‘멜로우 뉴트럴’ 등 3종으로 출시돼 선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루나 데일리 크러쉬 아이 섀도우 팔레트는 쿠팡, 11번가, 네이버 등 온라인과 롭스, 랄라블라 등 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내 피부가 마시는 첫 번째 수분충전

[아모레-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아모레-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아모레-에스트라]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 

아모레퍼시픽의 메디뷰티 브랜드 에스트라에서 나왔다. 30종의 수분영양소를 한 병에 꽉 채워 담아 수분 에너지를 느낄 수 있는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다.

신제품 ‘아토베리어365 하이드로 에센스’는 피부장벽 속 천연 보습인자의 성분 및 비율에 근접하게 구현해 연약한 피부에 빠르고 강력하게 수분을 충전해준다. 30종의 아미노산, 미네랄 등으로 이루어진 피부장벽 수분 에너지 콤플렉스 BMFTM(Barrier moisturizing factor)가 연약한 피부의 속건조·속당김을 개선한다.

신제품은 스킨케어 첫번째 단계에서 사용하는 즉시 피부 속 보습을 집중적으로 케어 해 풍부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는 우윳빛 제형의 에센스 포뮬러로 끈적임, 유분기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신제품은 에스트라 공식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 할 수 있다.

 

 

 

마스크 팩 한 장으로 탄탄한 피부 만들기

[동국제약-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 

[동국제약-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 
[동국제약-센텔리안24]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최근 GS홈쇼핑을 통해 론칭한 마스크팩 제품이다. 한 장으로 강력한 탄력·리프팅 케어를 제공하는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가 그것이다.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 Rx’는 기존 베스트셀러 ‘엑스퍼트 마데카 크림 랩핑 마스크’를 한 단계 업그레이드해 선보인 제품으로 시즌1 제품 대비 더욱 빠르고 강력한 흡수와 깊은 주름 개선 효과를 자랑한다. 센텔리안24의 메가히트 제품인 마데카 크림 시즌5(마데카 크림 액티브 스킨 포뮬러)의 핵심 유효성분을 동일하게 함유한 고영양∙고농축 크림을 담은 마스크팩으로 리프팅과 탄력 케어는 물론 눈가∙미간∙팔자∙입가∙이마의 깊은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특히 단 1회 사용만으로 손으로 마사지한 듯 피부 탄력 개선과 리프팅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제품을 4주 동안 사용한 후 10일간 중단해도 안티에이징 효과가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

동국제약의 핵심성분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를 비롯해 피부 진정과 보호에 효과적인 성분, 보습 및 리프팅 강화 성분 등을 함유해 피부 장벽을 케어하고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특허 받은 특수 코팅기술이 적용된 3중 구조 프리미엄 랩핑 시트를 적용해 부드럽고 밀착력이 뛰어난 시트가 유효성분을 집중적으로 피부에 전달해주며, 크림이 시트 안쪽에만 함유돼 내용물이 흐르거나 묻지 않아 한층 간편하고 깔끔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게 가능해? 단 한 병에 무려 22.5억개 프로바이오틱스

[AHC]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

‘프리미엄 EX 하이드라 B5 바이옴 캡슐 컨센트레이트’는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출시했다. 한 병에 무려 22.5억개 프로바이오틱스를 함유, 프리바이오틱스와의 시너지로 건강한 피부 바탕을 만들어주는 제품이다. 

마이크로바이옴은 우리 몸 속에 살고 있는 ‘미생물(Microbe)’들이 모여 이루어진 ‘생태계(Biome)’이다. 유산균을 섭취해 장내 환경을 개선하는 것처럼, 피부의 마이크로바이옴에도 유익균의 개체 수와 분포가 많아지면 피부 면역 체계가 활성화되고 유해균이 침투가 어려워져 건강한 피부로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순도 높은 프로바이오틱스를 한 병에 무려 22.5억개나 함유했을 뿐 아니라 이 성분을 발효나 여과, 희석하지 않고 그대로 담은 것이 특징이다. 프로바이오틱스는 이를 활성화시키는 10가지 풍부한 프리바이오틱스와 만나 더욱 활성화되어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되찾아주고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강화시켜준다.

이 유효 성분들은 특허받은 ‘마이크로 리포좀’ 기술을 통해 블루 바이옴 캡슐에 안전하게 담겨 피부 깊숙이 흡수되어 효과를 극대화 시킨다. 여기에 유럽의약품청(EMA)의 인증을 획득한 더마 히알루론산과 흰목이버섯에서 유래한 천연 히알루론산, 고순도 비타민 B5인 판테놀 성분까지 더해져 이 가을의 건조함을 거뜬히 견뎌낼만큼 촉촉하고 강력한 보습 효과를 지닌 것 또한 장점이다.

이 뛰어난 효과는 국내에 출시되기 전, 해외에서 먼저 인정받았다. 피부에 유해한 미세먼지, 황사, 건조한 기후 등으로 민감하고 약해진 피부에 대해 고민이 많았던 중국 소비자들 사이에서 #AHC바이옴앰플 #어린바탕앰플 이라 불리며 많은 인기를 얻으며 화제가 된 것. AHC는 이 제품을 해외 전용 상품으로 출시했으나, 중국에서 이 제품을 접한 국내 소비자들의 한국 출시 요청이 끊이지 않아 고심 끝에 국내 출시를 결정했다고 한다.

 

 

 

덧바를 필요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톤업 광채 메이크업 완성

[LG생활건강-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LG생활건강-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LG생활건강-VDL]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LG생활건강의 VLD에서 출시했다. 복잡한 메이크업 단계가 필요 없이 화사한 피부톤 보정과 유수분 조절, 진정 효과까지 빠르고 간편하게 케어할 수 있도록 했다.

‘엑스퍼트 멀티 커버 톤업 쿠션’은 피부 수분을 지켜주는 히알루론산과 우아한 광채가 담긴 진주 파우더가 함유되어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빛의 볼륨감이 한층 화사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한다.

세범 컨트롤 파우더가 과다 분비된 피지로 번들거리는 피부 표면을 산뜻하게 케어해주기 때문에 베이스 메이크업의 다크닝 현상이나 무너짐 없이 오랜 시간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유지시켜준다.

신제품은 피부 톤업 효과와 함께 칼라민 파우더와 병풀잎 추출물이 함유된 포뮬러가 외부 자극으로부터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VDL 브랜드 담당자는 “최근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되면서 여러 제품을 겹쳐 바르는 것을답답하다 느끼며 간편한 메이크업을 선호하는 추세”라며, “이번 톤업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완성하기 위해 필요한 기능을 모두 담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고 말했다.

VDL 엑스퍼트 멀티 톤업 쿠션을 포함한 VDL의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온라인몰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샴푸하기 전 두피와 모발 관리를 한번에

[지쿱]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 

[지쿱]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 
[지쿱]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생활용품 직접판매 유통기업 지쿱(대표이사 서정훈)에서 두피 각질 개선 및 모발 관리를 위한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를 새롭게 출시했다.

‘나디모 프로 스칼프 쿨링 스케일러’는 삼푸 전 마른 두피에 도포해 사용하는 두피 관리 제품으로, 페퍼민트오일을 함유해 상쾌한 쿨링감을 선사한다. 또한 프로판다이올과 정제수, 주아나무껍질추출물 등을 배합해 두피의 모공 속 노폐물을 제거하는데도 도움을 준다.

신제품은 두피뿐 아니라 손상모 관리에도 탁월하다. 하이드롤라이즈드케라틴과 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 등 모발 속 영양 공급을 돕는 성분과 바이오틴과 판테놀, 12종 비타민 성분을 함유해 건강한 모발 관리를 돕는다. 이외에도 3중 히알루론산과 모링가추출물, 어성초추출물도 함께 배합해 건성인 소비자들도 촉촉한 두피와 모발 관리가 가능하다.

지쿱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건조한 환절기를 앞두고 촉촉한 두피 모발 관리용 제품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제격”이라며, “샴푸하기 전 간편한 사용으로 집에서도 건강하고 청결한 두피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설명했다.

지쿱의 ‘나디모’는 인도의 산스크리트어로 생명 에너지가 흐르는 곳이라는 뜻의 ‘Nadi’와 모(毛)의 합성어로, 두피와 모발에 생기를 불어넣어 준다는 의미를 담은 헤어 용품 전문 브랜드다. 

 

 

 

한 번의 터치만으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 에어리 소프트 매트립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투쿨포스쿨]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 

컨템포러리 아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too cool for school)이 완연한 가을을 맞아 출시한 제품이다. 가벼운 사용감과 보송한 마무리감으로 선명한 벨벳립을 연출하는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이다.

신제품 ‘립 벨루어’는 조각가 로댕의 예술적 정신이 반영된 불규칙한 컷팅 패키지가 돋보이는 투쿨포스쿨의 시그니처 립 제품이다. 소프트겔을 함유한 클라우드 텍스처가 고급 캐시미어처럼 가볍고 부드럽게 입술에 착 달라붙어 보송하게 마무리되며, 한 번의 터치만으로 선명한 발색은 물론 오랜 지속력을 자랑한다.

립 벨루어는 차분하고 우아한 F/W 무드를 담은 총 6종의 컬러로 선보인다. 먼저 퓨어 레드에 체리빛 한 방울을 더한 ‘1호 펑키 레드’, 청순한 데일리 코랄 ‘2호 플로우 코랄’, 모든 피부톤에 잘 어울리는 리얼 레드 ‘3호 셀피쉬 레드’, 차분한 말린 장미 컬러 ‘4호 뮤즈 로즈’, 오묘한 딥 컬러의 ‘5호 빈티지 코랄’, 고혹적인 오렌지 브릭의 ‘6호 심플 브릭’까지 다채롭게 구성됐다. 

투쿨포스쿨 마케팅팀 관계자는 “립 벨루어는 고급스러운 패키지에 아트 감성까지 담아 올 가을 ‘DRAW YOUR L(Lips, Life, Love)’이라는 투쿨포스쿨만의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게 될 것”이라며, “혈색을 살리면서 자연스러운 발색이 오래 유지되는 립 벨루어를 통해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우아한 가을 무드의 데일리 립을 연출할 수 있다”고 말했다.

아트클래스 립 벨루어는 전국 투쿨포스쿨 작업실(매장)과 투쿨포스쿨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

 

 

 

피부에 생기와 광채를 선사하는 ‘진저 라인’

[겐조키] ‘진저 라인 3종’ 리뉴얼 

프랑스 LVMH 그룹에 소속된 겐조의 스킨케어 브랜드 겐조키가 피부에 빛나는 광채와 활력을 부여하는 ‘진저 라인 3종’을 리뉴얼 출시했다.

새롭게 리뉴얼 된 겐조키 진저 라인은 진저 추출물과 비타민C의 조합으로 칙칙하고 푸석한 피부를 생기 있고 건강하게 만들어준다. 자연유래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는 진저 라인은 피부 각질, 모공, 피부결을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데일리로 사용하기 좋은 ‘스위트 젤리 포 클린 스킨’부터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 ‘파이브-데이 래디언스 챌린지’까지 3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스위트 젤리 포 클린 스킨’은 풍성한 거품이 피부의 노폐물, 메이크업 잔여물을 자극 없이 깨끗하게 제거해주는 클렌징 젤이다. 가벼운 텍스처로 모공과 피부결을 부드럽게 정돈해주는 ‘겐조키 포어 미니마이저 플래시 퍼펙터’는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메이크업 베이스로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 피부 컨디션을 케어하는데 도움을 주는 세럼 ‘겐조키 파이브-데이 래디언스 챌린지’는 지친 피부에 활력을 부여해 탄탄하고 에너지 넘치는 피부로 가꿔준다.

신제품 3종은 환경을 고려해 지속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을 생산하고 있다. 제품 패키지에 친환경 포장재인 FSC 판지와 바이오 잉크를 사용하고, 폐기물을 최소화하는 추출법을 통해 우수한 품질과 높은 순도의 유효 성분을 생산하고 있다.

새롭게 선보이는 겐조키 진저 라인 3종은 세포라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