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제약 파티온, 랄라블라 단독 기획세트 출시
동아제약 파티온, 랄라블라 단독 기획세트 출시
  • 이동근
  • admin@bkn24.com
  • 승인 2020.10.0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 이동근]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 ‘파티온’이 10월 한 달간 랄라블라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티온은 환절기 각질 케어템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기획 세트를 랄라블라 단독으로 선보인다. 기획세트는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 정품과 미니어처인 수딩 앰플, 카밍 크림, 3종 샤세로 구성되어 있으며, 토너 패드 정가보다 약 30% 저가에 구입할 수 있다.

‘아쿠아 바이옴 토너 패드’는 피부 유래 마이크로 바이옴을 함유해 균형이 흐트러진 피부에 촘촘한 수분감과 산뜻한 진정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코텍스 인증을 받은 저자극 순면 거즈 토너 패드를 사용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파티온은 기획세트 출시와 더불어 10월 한 달간 랄라블라 내 입점된 전 제품을 30% 저가 판매한다. 일상 속 피부 고민을 잠재우는 ‘노스캄 리페어 라인’, 고수분 진정 케어를 도와주는 ‘아쿠아 바이옴 라인’ 등 파티온의 인기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파티온 관계자는 “건조해진 공기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으로 예민해진 피부의 진정 케어를 돕는 아쿠아 바이옴 라인 제품으로 구성된 스페셜 기획 세트를 마련했다”고 말했다.

파티온은 2019년 10월 론칭한 동아제약의 더마 화장품 브랜드이다. ‘운명’을 뜻하는 라틴어 FATI와 ‘켜다’라는 의미를 지닌 영어 ON의 합성어로, ‘피부 본연의 아름다움을 깨워 건강하고, 아름답게, 자신감으로 빛날 수 있도록 돕겠다’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동근
이동근 admin@bkn24.com
다른기사 보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