엊그제 했는데 또? ... 뷰티·화장품 업계, 봄철 할인행사 주렁주렁
엊그제 했는데 또? ... 뷰티·화장품 업계, 봄철 할인행사 주렁주렁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4.17 08: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4월을 맞아 뷰티·화장품 업계가 봄 시즌 각종 할인행사를 풍성하게 진행하고 있다.  매일하는 이벤트 "뭐 그게 그거지"라고 할 수 있겠지만, 업계 입장에서는 신중을 기해 마련한 행사라는 설명이다.

 

 

1. 23이얼즈올드, 기획세트 40% 할인행사

젬나컴퍼니(대표이사 장현우)의 셀프 홈스파 브랜드 23이얼즈올드(23yearsold)는 피부 타입별 기획 세트 2종을 40% 할인 판매 진행한다.

‘낮씨밤바’ 기획 세트인데, 낮에는 비타민 크림 씨트라겔로 피부에 핑크빛 생기를 부여하고, 저녁에는 바데카실 오리지널 크림으로 불필요한 각질을 제거해주는 제품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온라인몰 단독으로 오는 4월 23일까지 진행된다. 

 

2. 한우물정수기, 새봄맞이 사은 이벤트

전해약알칼리수 전문 기업 ‘한우물(대표 강송식)’은 정수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4월에도 한우물과 건강해져 봄’ 사은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우물 신형 직수 정수기 HAN-EP5000, HAN-EP5100, HAN-CH3000(미들/스탠드) 모델로 교체 및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위닉스 공기청정기’, ‘보네이도 서큘레이터’ 등 총 6가지 제품(택1) 증정 또는 신규 고객 현금 10만 원 할인, 기존 고객 현금 7만 원 할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한우물은 고객들이 전해약알칼리수를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현재 공식 홈페이지에서 무료시음 신청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3. 하다라보, ‘고쿠쥰 포밍워시’ 1+1 프로모션 진행

고보습 스킨 케어 브랜드 하다라보는 4월 한달 간 H&B 스토어 올리브영에서 ‘고쿠쥰 포밍워시’ 1+1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올리브영 매장을 방문하면 '고쿠쥰 포밍워시' 하나의 가격으로 두 개의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하다라보 ‘고쿠쥰 포밍워시’는 수분감이 가득한 거품 타입의 클렌저로, 세안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시켜주며 세안 후 수분 증발을 차단해 매끄러운 피부결과 윤기를 공급해준다고 업체측은 설명했다.

 

4. 아모레피시픽, 예쁘게사~월’ 이벤트 ... 경품 및 뷰티포인트 제공

아모레퍼시픽은 이달말까지 3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1000명에게 스메그(SMEG) 냉장고, LG트롬 스타일러, 다이슨 헤어드라이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긁을수록 예쁘게사~월' 이벤트를 진행한다.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문자로 참여할 수 있으며, 홈쇼핑, 대형마트, 온라인 오픈마켓 등에서 구매한 고객은 별도로 제공하는 스크래치 카드로 당첨을 확인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제품을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1일 1회 참여할 수 있는 ‘포인트 쌓고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만나볼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매일 1만 명에게 1만 뷰티포인트를 지급하며 제품 구매 후 발송된 이벤트 참여 문자 및 이벤트 홈페이지(april.amorepacific.com)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럭키박스를 증정하는 ‘득템하며 예쁘게사~월’ 이벤트도 진행한다. 4월 한 달 동안 3만원 이상 3회 구매 시 추첨을 통해 총 1만 명에게 럭키박스인 ‘사월박스’를 증정하는 것. ‘사월박스’는 설화수 윤조에센스, 라네즈 실크 인텐스 립스틱 등 아모레퍼시픽의 대표제품 15개 미니어처로 구성해 스킨케어에서 메이크업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5. DHC, '봄 클렌징 기획전' 개최

DHC KOREA는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깨끗이 지켜줄 클렌징 제품을 최대 35% 할인하는 ‘봄 클렌징 기획전’을 오는 30일까지 진행한다. DHC ‘봄 클렌징 기획전’에서는 미세먼지를 깨끗이 씻어주면서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다양한 클렌징 제품을 선별해 20% 할인 판매하며 보다 완벽한 클렌징을 위해 클렌징 세트를 기획해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최대 35% 할인 판매하는 클렌징 기획 세트는 100% 스페인산 올리브 오일이 함유되어 모공 속까지 깨끗이 씻어주는 ‘스베스베 클렌징 세트’, 더블 히알루론산이 함유돼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는 ‘히알루론산 클렌징 세트’, 유분을 잡아주는 모공 전용 세안제 ‘아기 모공 클렌징 세트’로 구성했다.

이 외에도 미세먼지로부터 무너진 피부 pH밸런스를 유지시켜 주는 약산성 유액 타입의 ‘페이스 워시’와 알로에베라잎즙이 함유되어 피지 케어 및 수분을 공급해주는 ‘퓨어솝’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은 20% 할인 판매한다. 회사측은 기획전 기간 내 할인 제품을 구매하면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세안 전용 거품망을 증정한다. 

 

6. 쏘내추럴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랄라블라 품절대란 감사 이벤트 

쏘내추럴(So’natural)은 전국 랄라블라 매장에서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 품절 대란 감사 이벤트를 4월 한달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3월 랄라블라 입점과 동시에 메이크업 픽서 품절대란으로 구매에 불편을 겪었던 고객을 위한 사은 행사라고 회사측은 밝혔다.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는 메이크업이 피부에 완벽 밀착하도록 메이크업을 고정시키고 오랫동안 지속시켜주는 화장발 고정 픽서이다. 안개 분사 형식으로 뭉침 없이 화장을 유지해주어 많은 뷰티 전문가들의 인정을 받은 쏘내추럴의 대표 제품이라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쏘내추럴은 메이크업 고정을 도와주고 지속력을 높여주는 것은 물론 촉촉한 수분 코팅으로 은은한 광채를 더해주는 ‘글로우 메이크업 픽서’도 ‘올데이 메이크업 픽서’와 함께 4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7.  A24(에이이십사), ‘베이비&맘 파격 할인’ 이벤트

프리미엄 유기농 전문 브랜드 ‘A24(에이이십사)’는 웨딩 및 출산 시즌을 맞아 ‘베이비&맘 파격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5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아이와 임산부의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할 수 있는 A24의 엄선된 제품들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는 것이다.

영·유아 피부에 안전하게 사용 가능한 버블 워시, 에센스 오일, 모이스처라이징 로션 3종 구성의 ‘베이비 네이처’ 3종, 그리고 임산부 튼살 관리는 물론 건조하고 거칠어진 바디 피부를 효과적으로 가꿔 줄 ‘리페어 컨트롤 바디 크림’과 ‘라벤더 테라피 오일’, ‘라벤더 바디 워시’ 등을 만나볼 수 있다.

A24는 제품 구입 시 피부 진정과 보습에 효과적인 무자극의 ‘알로에 수딩겔 60ml’ 또는 바디 마사지 효과를 극대화 시켜줄 ‘메조테라피 글러브’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8. 아이소이, 창립 9주년 기념 ‘렛츠고(LET’s 9o)’ 이벤트

천연유래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소이(isoi)는 브랜드 론칭 9주년을 맞아 4월 30일까지 ‘아이소이 9주년 렛츠고(LET’s 9o)’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4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40% 쿠폰받자9’부터 추가할인 및 사은품 등을 제공하는 쿠폰 룰렛 이벤트 ‘혜택을 돌리자9’, 아이소이의 브랜드 스토리를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아이소이의 내추럴 향수를 선물로 제공하는 ‘아이소이를 알아보자9’까지 총 3가지로 구성됐다.

이 가운데 ‘혜택을 돌리자9’ 이벤트는 매일 3번의 참여 기회가 주어지는 데일리 참여 이벤트다. 구매 가격대 별 할인 쿠폰과 10종 샘플 쿠폰, 진생 마스크 1매를 증정하는 선물 쿠폰 등 다채로운 구성으로 혜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아이소이를 알아보자9’는 아이소이만의 특별한 브랜드 스토리를 담아낸 이벤트다. 아이소이의 뜻, 철학을 시작으로 아이소이만의 특허성분, 캠페인 등으로 구성된 9가지 스토리를 모두 확인하면 추첨을 통해 9명에게 5월 출시 예정인 ‘내추럴 향수’를 증정한다.

한편 아이소이는 현재 진행중인 9주년 기념 이벤트와 함께 4월 15일부터 ‘슈퍼 아이소이 데이 이벤트’를 동시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는 ‘인기상품 특별전’ 및 ‘1+1, 1&1’등으로 구성하여 아이소이의 신제품과 인기제품을 보다 특별한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9.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 출시 기념 프로모션 진행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히든랩(hddn=lab)’은 휴대성이 용이한 트래블 메이트(Travel Mate) 출시를 기념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트래블 메이트는 면세 전용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외부환경으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장벽을 탄탄하게 만들어주는 제품이 담긴 파우치다. 여행할때 가지고 다니기 좋은 아이템으로 ‘스킨 세이버 유스 에센스(Skin Savior Youth Essence)’ 정품 30ml와 ‘브랜드 뉴 마그네틱 클렌저(19ml)’, ‘스킨 세이버 컨센트레이트(10g)’로 구성되어있다.

히든랩은 4월 중 해당제품 구매 시 전 오프라인 면세점과 롯데면세점 온라인몰에서 SNP 스테디셀러 제품인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Bird’s Nest Aqua Ampoule Mask)’를 2매 증정한다.

또한, 신라인터넷 면세점에서 SNP 우수 상품평 작성자 중 5명을 선정해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를 증정하며 면세점 SNP 매장에서 히든랩 트래블 메이트 제품을 촬영한 후 태그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 시 사은품으로 스노우볼을 제공한다. 이번 인스타그램 프로모션은 4월 13일부터 5월 12일까지 한 달간 진행되며 SNS 이벤트 참여자 중 포토제닉 3명은 별도로 시상할 예정이다.

 

10. 아리따움, ‘4월의 프로모션’ 진행

아모레퍼시픽의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아리따움은 4월 한 달간, 하루 종일 빈틈없이 무결점 고커버력을 유지하는 아이오페의 베스트셀링 아이템,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을 10% 할인한다. 더불어 아이오페 퍼펙트 커버 쿠션 기획세트를 3만 개 한정 판매한다.

또한, 아이오페UV쉴드 선 프로텍터와 선스틱, 라네즈 워터리 선크림과 라네즈 에어 라이트 선스틱, 라네즈 안티폴루션 투톤스틱을 20% 할인 판매한다. 선케어 후 산뜻한 클렌징을 위해, 비드 성분으로 피부를 맑고 환하게 가꿔주는 아이오페 모이스트 클렌징 휘핑 폼과 라네즈 모이스트 크림 클렌저, 멀티딥 클렌저를 20% 할인한다.

자연주의 덴탈케어 브랜드 ‘플레시아’에서는 플레시아 제품을 포함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워너원 미니 등신대를 증정하며, 아리따움에 최초 런칭한 데싱디바 매직 프레스 슬림핏을 포함해 4월 한 달간 모디 젤 네일 스트립, 매직 젤 스트립 구매 시, 네일 소도구 3종을 50% 할인하는 쿠폰을 지급한다.

 

11. 닥터 브로너스, 전국 부츠(Boots) 매장서 봄맞이 할인

미국 유기농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는 4월 한 달간 전국 부츠(Boots) 매장에서 체리블라썸 라인을 포함한 봄철 인기 품목을 20% 할인 판매한다. 이번 할인은 체리블라썸 향을 포함한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퓨어 캐스틸 바 솝’, 환절기 개인 위생관리를 도울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로 구성됐다.

리퀴드 타입의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과 고체 비누인 ‘퓨어 캐스틸 바 솝’은 올리브오일과 코코넛오일을 배합해 만든 천연계면활성제가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을 생성해 모공 속 미세먼지와 각질 등 노폐물을 자극 없이 세정해주는 제품이다. 합성화학성분을 일절 배제, 미국 농무부(USDA)인증 유기농 원료를 사용해 남녀노소 누구나 유해성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체리블라썸 향을 비롯해 11가지 향의 ‘퓨어 캐스틸 솝’ 475ml 대용량과 8가지 향의 ‘퓨어 캐스틸 바 솝’ 중 선택이 가능하다. 개인위생관리를 도와줄 ‘라벤더 핸드 새니타이저’ 역시 입점 매장에 한해 20% 할인 판매한다. 

 

12. 유사나,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페이스북 이벤트

유사나헬스사이언스코리아는 봄 맞이 신제품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의 판매 인기를 기념하여 ‘빈 칸 채우Go! 건강 채우Go!’ 페이스북 이벤트를 실시한다.

유사나는 지난달 체중감량은 물론 균형 잡힌 영양 섭취로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 스타일을 도와줄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은 지난 3월 초 출시 이후 예상 대비 3배 이상 매출을 기록하며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고 회사측은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늘 17일(화)부터 오는 23일(월)까지 1주간 유사나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진행된다. 유사나 28일 프로그램 제품명과 관련된 빈 칸 채우기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는 페이스북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당첨자는 오는 4월 26일(목) 페이스북을 통해 발표되며, 당첨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유사나 인기 종합비타민 헬스팩(3명), 커피 기프티콘(5명)이 증정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