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산화 에너지 푸드메틱 '히비스커스' 제품 대세
항산화 에너지 푸드메틱 '히비스커스' 제품 대세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이너뷰티, 향수까지 다양한 제품 등장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5.21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왼쪽부터)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토너, 세럼, 크림 3종’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엠뉴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 지미추 ’로’
(왼쪽부터)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토너·세럼·크림 3종’,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  ▲엠뉴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  ▲지미추 ’로’

[뷰티코리아뉴스] 뷰티와 식품을 연계한 다양한 푸드메틱(food-metic) 제품들의 인기가 식을줄 모른다.  기존 푸드메틱 화장품이 과일, 우유,  꿀 등 일상 생활에서 친숙한 식품을 사용했다면 최근에는 건강기능성 성분들이 뷰티 제품의 원료로 발전했다. 여름 피부에 생기를 충전해주는 항산화 에너지를 담은 ‘히비스커스 성분’을 함유한 스킨케어, 자외선차단제, 이너뷰티, 향수까지 다양한 푸드메틱 제품이 눈길을 끈다. 

 

바르는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은 히비스커스의 항산화 에너지가 칙칙하고 어두워진 피부의 안색에 생기를 되찾아주는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을 출시한다. 렛미스킨 ‘히비스커스 생기 라인 3종’은 ‘히비스커스 생기 토너’, ‘히비스커스 생기 세럼’, ‘히비스커스 생기 크림’ 으로 구성되어있다. 생기 라인 3종은 공통적으로 정제수 대신 76%이상 히비스커스 추출물을 함유하여 피부 톤을 맑고 부드럽게 정돈해주어 안색 개선에 도움을 준다. 파라벤, 벤조페논, 트리에탄올아민 등 유해 성분을 배제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자극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자외선 차단 히비스커스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

라뮤즈 ‘워터풀 크렘 솔라’는 피부톤을 한층 밝게 표현해주고 수분을 충전, 피부결을 자연스럽게 정리해주는 메이크업 베이스 및 프라이머 겸용 자외선 차단제이다. 히비스커스꽃 추출물 함유로 기초케어의 마지막 단계에서 사용시 매끄러운 피부결로 정돈해주어 메이크업 단계에서의 효과를 더욱 극대화해 준다. 미백과 주름 개선, 자외선 차단의 3중 기능성을 인증받은 제품으로, 강력한 자외선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줄 뿐만 아니라 피부케어에도 우수한 작용을 한다.

 

마시는 히비스커스 ‘엠뉴’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

엠뉴 ‘시크릿 워터 히비스커스’는 물 마시는 습관, 수분을 채우는 습관에 도움을 주는 이너 뷰티 음료다. 히비스커스 농축액과 프락토 올리고당, 비타민 C 등을 함유하여 한 포 섭취로 수분과 하루에 필요한 영양을 보충해준다.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HCA(Hydroxycitric acid), 갈산, 카테긴 등의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여기에 콩팥 건강에 도움을 주는 안토시아닌, 아스코르브산 등의 성분을 함유, 다이어트 및 부종, 신장 및 혈관 건강, 피부미용 등에 효과가 있다.

 

뿌리는 히비스커스 ‘지미추’ 로

향수 지미추 ‘로’는 스파클링한 베르가못과 새콤한 히비스커스의 신선하고 톡톡 튀는 상큼한 향으로 시작하여 섬세한 피오니와 쥬시한 넥타린의 여성스러우면서도 은은한 향을 낸다. 마지막에는 순수한 머스크와 관능적인 시더우드가 만나 감미로운 향이 남는 아이템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