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2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 구입할 때 한 번 더 생각하라”
[7월2일 화장품 신상] “화장품 구입할 때 한 번 더 생각하라”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7.02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여성들이 사용하는 화장품의 종류는 셀 수 없이 많습니다.  남성들은 감히 상상할 수 없을 만큼 그 용도가 다양하지요.

가격도 천차만별입니다. 비슷한 용도의 화장품인데도 몇 천원짜리부터 수십만원에 이르까지 그 격차가 매우 큽니다.  

보통의 여성들은 화장품 한 종을 구입하는데 10만원을 넘기지 않습니다.  아주 특별한 경우가 아니면 비싸야 4~5만원 선에서 구매하는 것이 일반적입니다. 물론 2~3만원짜리, 아니 그 이하의 제품을 구입하는 경우도 많지요.

그래도 가끔은 고가 유명브랜드를 써보고 싶은 것이 사람의 마음입니다.  

“친구도 쓰는데 나라고 못쓰라는 법 있나?” 뭐 이런 생각쯤 하면서 말이죠. 

대신 가성비와 가심비는 꼼꼼히 따져봐야 겠지요.

모처럼 큰 맘 먹고 구입한 화장품의 품질이 기대 이하거나, 자신에게 맞지 않는 화장품이라면 ‘왕짜증’이 날테니까요.  

그래서 화장품을 구매하기 전에 한 번 더 생각해보시라는 겁니다. 

“과연 비싸다고 좋은 화장품일까?” 

이런 의문을 가져보라는 것입니다. 

유명 고가 브랜드보다 유명하지 않지만 저가의 효능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코리아뉴스의 <화장품 신상> 코너 시작합니다. 본 코너의 기사는 해당 브랜드의 주장을 토대로 작성한 것입니다.

오늘은 렛미스킨의 멀티 모공 클렌저 제품부터 소개해드립니다.

 

 

 

모공속까지 말끔한 피지케어 ... 렛미스킨 ‘딥 클리어링 클레이 폼’

[렛미스킨] 딥클리어링 클레이폼
[렛미스킨] 딥클리어링 클레이폼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 (Let me skin)’이 클렌징 시 피지 및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딥 클리어링 클레이폼(DEEP CLEARING CLAY FOAM)’을 출시했다.

렛미스킨 ‘딥 클리어링 클레이폼’은 클렌징, 모공케어, 미네랄 보습까지 가능한 3 in 1 멀티 모공 클렌저이다. 100,000ppm의 카올린 속 미네랄 성분이 보습/진정/안색 케어에 도움을 주어 건강하고 깨끗한 피부로 케어해주며, 개운하고 순한 모공클렌징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흡착성이 뛰어나 피지 및 노폐물 흡착에 도움을 주는 클레이 파우더를 함유하고 있어서 피부의 표면 노폐물 제거 뿐만 아니라 피지, 각질, 각종 노폐물 케어를 돕고, 자연 유래성분의 마일드 계면활성제를 함유하여 세안 후에도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를 느낄 수 있다.

렛미스킨 담당자는 "여름철 늘어지기 쉬운 모공을 집에서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 고민하다가 딥 클리어링 클레이폼을 선보이게 됐다"며 "활용도가 높고 실용성있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진한 메이크업과 여름철 오염되기 쉬운 모공을 청결하고 탄력있게 케어해주는 렛미스킨 ‘딥 클리어링 클레이폼’은 ‘렛미스킨’ 온라인몰, 신라 인터넷 면세점, 시코르에서 구입할 수 있다.

 

 

얼굴은 물론 팔 등에도 사용할 수 있는 빅 사이즈 ... 끌레드벨 ‘슈퍼 빅 쿠션’

[끌레드벨] 슈퍼 빅 쿠션
[끌레드벨] 슈퍼 빅 쿠션

탑 여배우 고소영의 건강한 피부 비밀로 알려진 끌레드벨(Cledbel)이 ‘슈퍼 빅 쿠션’을 출시했다.

‘슈퍼 빅 쿠션’은 기존에 선보였던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이 출시 약 4개월 만에 100만 개 이상 판매된 것을 기념하여 나온 것이다. 슈퍼 빅 쿠션은 기존 울트라 파워 리프트 V쿠션보다 200% 늘어난 용량으로, 메이크업을 보다 손쉽고 빠르게 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퍼프 사이즈도 빅 사이즈라 얼굴은 물론 바디 메이크업에 활용하기에 좋다.

화이트 패키지에 플라워 디자인으로 청량감을 더한 슈퍼 빅 쿠션은 금실 콜라겐과 녹는실 콜라겐, 14가지 펩타이드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리프팅에 도움을 준다. 뿐만 아니라 24K 황금성분과 자연 유래 핑크 미네랄 성분, 3가지 특허 성분이 포함된 핑크에센스와 골드베이지에센스가 황금 비율로 배합되어 뛰어난 커버력과 화사한 광채를 피부에 선사한다.

실제 임상실험을 통해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 눈가(눈꼬리), 볼, 팔자, 입가(입꼬리), 이중턱, 턱라인, 상악과 하악, 양악 부위 등에 커버에 의한 리프팅 효과는 물론 보습력, 피부톤 개선, 피부 광채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사용 2주 후에는 이마, 눈꼬리, 볼, 입꼬리, 이중턱, 팔자, 턱라인 등의 피부 탄력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나타났다.

 

 

365일 윤기 있는 볼륨 컬의 비밀 ... 모로칸오일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 

[모로칸오일]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
[모로칸오일]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

 

프리미엄 헤어 & 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볼륨감 있고 매끄러운 컬 헤어를 만들어주는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Curl Enhancing Shampoo & Conditioner)’를 출시했다.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는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아르간 오일이 모발에 영양을 공급하고 탄력 강화에 도움을 주는 컬 부스팅 제품이다. 식물성 단백질이 모발을 힘 있고 단단하게 하며, 아비시니안 오일이 모발의 엉킴을 방지하고 윤기를 부여해 매끄럽게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사한다.

지금까지 모로칸오일의 컬 컬렉션은 컬 디파이닝 크림, 컬 리에너자이징 스프레이와 같은 스타일링 제품이 주를 이루었으나, 지난해 컬 클렌징 컨디셔너 출시 이후, 이번 컬 인핸싱 라인이 출시됨에 따라 케어에서 스타일링 라인까지 본인이 원하는 컬의 형태와 스타일에 맞게 보다 다양한 선택이 가능해졌다.

한편, 모로칸오일은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의 출시를 기념하여 7월 한 달간 백화점에서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컬 활성화 기능을 보유해 생기 넘치는 컬링을 연출할 수 있는 컬 디파이닝 크림 75ml를 1인당 1개 증정하며, 이는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마감될 수 있다.

365일 볼륨감 있고 매끄러운 컬 헤어를 연출해줄 모로칸오일의 컬 인핸싱 샴푸 & 컨디셔너는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전국 유명 살롱 및 백화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올 여름 트렌디한 메이크업 룩 연출 ...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레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
[에스쁘아] 2018 썸머 컬레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눈부신 태양 아래 빛나는 썸머 글로우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2018년 썸머 컬렉션 ‘프리티 집시 컬렉션’을 한정 출시한다.

2018 썸머 컬렉션으로 선보이는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눈부신 태양 아래 화려하게 반짝이는 자유로운 집시 컨셉의 여름 한정 컬렉션으로 블러쉬, 아이섀도우 팔레트, 아이라이너, 틴트라커, 네일, 총 5가지 품목으로 구성된다.

‘홀로그램 글리터 아이 팔레트’는 펄 피그먼트가 촉촉하게 밀착되는 글리터 아이섀도우로 보는 각도에 따라 다양한 컬러로 변화하여 어디서나 눈부신 메이크업을 연출 할 수 있다. 그외에도 오랜시간 지속되어 첫발색 그대로의 선명한 컬러를 자랑하는 ‘컬러코닉 틴트 라커’ 3종, 빛의 각도에 따라 눈매의 3D 볼륨감을 살려내는 워터프루프 ‘라이츠 빔 스파클 아이 펜슬’ 4종, 수채화처럼 생기 넘치는 컬러를 치크에 자연스럽게 물들 듯 표현해주는 ‘블러쉬 글로우’ 4종, 비비드한 펄 글리터로 홀로그램 네일을 연출할 수 잇는 ‘패션 네일’ 2종이 있다.

키치하면서도 이그조틱한 컬러감의 라피아 패턴을 활용한 자수 프린트가 돋보이는 에스쁘아만의 감각적인 패키지 디자인이 소장가치를 더했다.

태양 빛 아래 눈부신 메이크업을 완성해줄 에스쁘아 ‘프리티 집시 컬렉션’은 7월 2일부터 에스쁘아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유분 걱정 끝! 천연 유래 워터드롭 크림 ...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유래 기능성화장품 아이소이(isoi)가 ‘불가리안 로즈 워터플 크림 라이트’ 를 출시했다.

새로 선보인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기존 보습라인의 베스트 상품인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의 라이트 버전이다. 무더운 여름날 유분기 없는 산뜻한 수분크림이 필요한 수분 부족형 지성피부 타입을 위해 출시됐다.

‘불가리안 로즈 워터풀 크림 라이트’는 유해의심성분 없는 천연성유래 보습성분이 피부 층간 구조인 라멜라 구조 틈새로 스며들어 피부의 보습유지는 물론, 달아오른 피부의 쿨링까지 돕는 제품이다. 까다로운 독일 더마 테스트에서 피부자극 테스트를 Excellent 등급으로 통과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주요 성분으로 수분 저장 능력이 뛰어난 히알루론산과 수분증발을 막아주는 스쿠알란, 피부에 생기를 더하고 유효성분의 빠른 흡수를 돕는 불가리안 로즈오일을 활용해 보습을 유지 및 피부 생기 강화에 도움을 준다. 바르는 순간 물로 변하는 반투명의 젤크림으로 빠른 흡수력과 보송한 마무리감을 전한다.

아이소이는 신제품 출시를 맞아 오는 8월까지 제품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제품은 아이소이 홈페이지 및 전국 아이소이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다.

 

 

LG생활건강, 더마 헤어케어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리뉴얼 출시

[LG생활건강] (왼쪽부터)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비듬각질케어 샴푸 400ml.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탈모증상완화 샴푸(힘없는모발용) 400ml.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수분장벽강화 샴푸 400ml.
[LG생활건강] (왼쪽부터)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비듬각질케어 샴푸 400ml.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탈모증상완화 샴푸(힘없는모발용) 400ml.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 수분장벽강화 샴푸 400ml.

LG생활건강은 헤어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Dr. Groot)에서 탈모 증상은 물론 건조한 모발과 두피 비듬 관리에 대한 전문화된 솔루션을 제안하는 프리미엄 더마케어 브랜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을 리뉴얼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한 ‘닥터그루트 더마솔루션’은 성분에 민감한 더마제품 소비자의 특성에 맞춰 흔히 사용하는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와 실리콘, 파라벤 성분을 첨가하지 않았다. 전 제품에 대해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고, 각 제품별 효능에 대한 외부 평가기관 테스트도 마쳤다. 

주력 제품인 ‘힘없는모발용 샴푸/트리트먼트’는 식품의약품안전처에 탈모 증상 완화 기능을 ‘보고 완료’한 기능성 제품으로, 동시 사용 시 끊어짐에 의한 모발 감소를 약 75% 개선해준다.

새롭게 선보이는 ‘수분장벽강화 샴푸/트리트먼트’는 모발 표면뿐만 아니라 모발 속 수분량을 증가시켜주는 ‘워터캡처(water capture™)’ 특허기술이 적용돼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을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비듬각질케어 샴푸’는 진저, 편백 등 5가지 자연성분 복합체가 함유된 처방으로, 두피 각질을 약 44% 개선해주며 건조함으로 인한 가려운 두피를 관리해준다.

한편 LG생활건강은 닥터그루트를 전문적인 더마케어 브랜드로 키우기 위해 신규 모델로 김희철을 발탁했다. 1983년생인 김희철은 최근 TV 프로그램에서 탈모 고민을 털어놓고 모발 관리를 받는 등 탈모 증상으로 인한 고충을 소개한 바 있다.

 

 

아모레퍼시픽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첫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 리미티드 에디션

아모레퍼시픽의 피부 솔루션 브랜드 아이오페가 바이오 에센스 500만개 판매를 기념해, 글로벌 아티스트 나난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한 바이오 에센스의 첫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

아이오페 바이오 에센스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더위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끌어올려 투명하고 매끄러운 피부를 가꿔준다. 진화된 바이오 리독스 알파TM (Bio-redox ∝TM)성분을 함유해 매일 빠져나가는 피부 본연의 힘을 채워주고 시간과 환경의 변화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건강한 피부를 선사한다.

피부에 신속하게 흡수되는 워터 타입의 에센스로 피부 깊숙이 빠르게 보습감을 전달한다. 동시에 피부에서 매일매일 빠져나가는 항산화 효소, 수분, 콜라겐 등 3가지를 채워줘 투명하고 매끈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아모레퍼시픽 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 출시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
[아모레퍼시픽-이니스프리]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

아모레퍼시픽의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기존 화산송이 라인에서 한 차원 더 업그레이드된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 3종을 출시한다.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은 모공 고민과 사용 편리성에 따라 선택 할 수 있도록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 ▲수퍼 화산송이 스틱 마스크 2X ▲수퍼 화산송이 필 오프 마스크 2X’ 3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틱 타입으로 편리함을 더한 신개념 모공 마스크인 ‘수퍼 화산송이 스틱 마스크 2X’로 데일리 케어를 하고,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 2X’로 주 1회~2회 스페셜 케어를 함께하면 시너지 효과로 더 완벽한 모공 케어가 가능하다.

기존 제주 화산송이 대비 2배 더 강력해진 피지 흡착력으로 모공 속 깊은 노폐물을 케어하는 ‘수퍼 화산송이 2X 라인’은 이니스프리 공식 홈페이지 및 이니스프리 전국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 서울특별시 마포구 매봉산로2길 45, 302호(상암동, 해나리빌딩)
  • 대표전화 : 02-364-2002
  • 청소년보호책임자 : 이슬기
  • 명칭 : (주)헬코미디어
  • 제호 : 뷰티코리아뉴스
  • 등록번호 : 서울 아 02458
  • 등록일 : 2013-02-08
  • 발행일 : 2013-03-02
  • 발행·편집인 : 임도이
  • 뷰티코리아뉴스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은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 「열린보도원칙」 당 매체는 독자와 취재원 등 뉴스이용자의 권리 보장을 위해 반론이나 정정보도, 추후보도를 요청할 수 있는 창구를 열어두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고충처리인 이슬기 02-364-2002 webmaster@hkn24.com
  • Copyright © 2013-2024 뷰티코리아뉴스.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bkn24.com
ND소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