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빠파리 코스메틱, 메이크업 라인 그랜드 론칭
뽀빠파리 코스메틱, 메이크업 라인 그랜드 론칭
여름 시즌 겨냥 매트립 ‘우산 틴트 8종’, ‘레인프루프 쿠션’ 선보여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8.01 12: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소녀를 꽃으로 피운 사랑스러운 빗방울’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뽀빠파리 코스메틱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그랜드 론칭한다.

신제품은 선명한 컬러가 입술에 완벽 밀착해 하루 종일 유지되는 세미 매트 타입의 ‘벨벳 우산 틴트’ 8종과 더운 여름 땀과 유분에도 무너지지 않는 ‘레인프루프 롱래스팅 쿠션’으로 구성됐다.

뽀빠파리 코스메틱의 ‘벨벳 우산 틴트’는 스포트라이트를 비춘 듯 비 오는 날에도 화사한 립 메이크업을 할 수 있다는 컨셉으로, 건조함 없이 매트립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단 한 번의 터치로 선명하게 발색되고 오랫동안 컬러가 유지되는 것이 특징이다.

비 오는 날을 연상시키는 우산을 그대로 형상화한 로즈골드 빛 패키지가 가장 큰 매력 포인트로 뽀빠파리 코스메틱만의 유니크함과 메이크업의 즐거움을 더했다. MLBB 컬러를 비롯해 비비드 컬러와 딥 컬러 등 다양한 느낌을 선보이며 계절에 상관 없이 누구나 데일리 립 제품으로 사용할 수 있다.

‘레인프루프 롱래스팅 쿠션’은 로지 아이보리, 내추럴 아이보리 2컬러로 출시됐으며 비가 내려 습한 날씨는 물론 뜨거운 한낮에도 무너짐 없이 하루 종일 보송보송한 무결점 피부로 연출해준다. 끈적임 없는 세미 매트타입으로 매끈하게 밀착되며, 최대한 얇고 자연스럽게 결점을 커버하는 것이 장점이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뽀빠파리 코스메틱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소녀를 꽃으로 피운 사랑스러운 빗방울’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뽀빠파리 코스메틱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그랜드 론칭한다.
 ‘소녀를 꽃으로 피운 사랑스러운 빗방울’ 콘셉트의 코스메틱 브랜드 뽀빠파리 코스메틱이 여름 시즌을 겨냥해 새로운 메이크업 라인을 출시하며 그랜드 론칭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