헉슬리(Huxley), 미국에서 추가 득점
헉슬리(Huxley), 미국에서 추가 득점
첫 K-뷰티 전문 편집샵 ‘K BA-NANA’ 입점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09.16 16: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헉슬리(Huxley)’가 지난 8월 26일, 미국 시애틀 유니버시티 빌리지(University Village) 내에 위치한 K-뷰티 전문 편집 매장 ‘K BA-NANA’에 입점했다.

‘K BA-NANA’는 미국 최초로 K-뷰티 제품을 전문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새로운 컨셉의 트렌드 샵이다. 기초 스킨케어 및 색조, 네일, 바디를 비롯해 팬시와 생활용품까지 약 34개의 국내 브랜드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헉슬리는 ‘K BA-NANA’의 샵 런칭과 동시에 사하라 사막의 고귀한 원료 ‘선인장 시드 오일’을 메인 성분으로 담은 스킨케어 전 제품을 이곳에 입점시켰으며, 뷰티, 패션, 문화계 에디터들과 소셜 인플루언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약 100여명이 초청되어 이뤄진 VIP 오프닝 파티를 통해 성공적으로 브랜드 및 제품 소개를 마무리 지었다.

헉슬리측은 "‘스크럽 마스크 스위트 테라피’가 미국 현지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으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며 "선인장 시드 오일과 화이트 슈가 외 각종 천연 각질 제거 성분이 만나 묵은 각질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제거하여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가꾸어 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이 제품은 2018 미국 나일론(NYLON) 매거진 베스트 스크럽 아이템으로도 선정되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앞서 헉슬리는 지난해 10월 미국 뉴욕에서 ‘US 공식 런칭쇼’를 통해 성공적인 미국 시장 진출을 알린 바 있다. 또 이전부터 ‘노드스트롬’과 ‘라일리 로즈’, ‘리볼브’ 등 미국 내 백화점 및 뷰티 편집 매장을 통해 활발한 제품 판매를 전개해 왔다. 최근에는 영국과 독일, 중국 등지로 공격적인 해외 시장 판로를 확대해 나가며 글로벌 뷰티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고 있다.

 

헉슬리 제품들
헉슬리 편집 매장.
헉슬리 제품들
헉슬리 제품들
헉슬리 제품들
헉슬리 제품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