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워준다, 생기 넘치는 입술” ... 렛미스킨 ‘울트라H2O 글램립글로스’
“채워준다, 생기 넘치는 입술” ... 렛미스킨 ‘울트라H2O 글램립글로스’
  • 임도이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06 12: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요즘처럼 건조하고 찬바람이 일때 여성들은 생기있고 촉촉한 입술을 더욱 갈망한다. 가을이 되면 립글로스 제품이 유독 인기를 끄는 이유다. 누구나 간단하게 사용할 수 있는 홈에스테틱 뷰티브랜드 ‘렛미스킨’의 립 전용제품 ‘울트라H2O 글램립글로스(ULTRA H2O GLAM LIP GLOSS)’도 그런 제품 중 하나. 

이 제품은 건조한 입술에 보습과 영양, 그리고 강력한 플럼핑(볼륨 효과) 효과까지 부여하는 멀티기능의 립 제품이다. 환절기에 트거나 갈라져 영양이 필요한 입술을 편안하게 관리해준다. 제품에 함유된 시어버터, 피마자오일 성분이 입술 피부의 보습장벽을 보호해주고, 페퍼민트 오일 성분은 입술에 쿨링감을 주어 시원한 청량감을 느낄수 있다.

부드러운 제형이라 발림성도 좋다. 입술 주름 사이까지 꼼꼼하게 채워주고 한번 바르면 지속력이 5~6시간 동안 유지된다. 

립 제품과 함께 사용하면 선명한 발색을 도와주어 발색이 오래 지속되며, 립 제품으로 인해 건조해지기 쉬운 입술을 촉촉하게 유지시켜준다. 무엇보다 플럼핑(볼륨 효과) 기능이 입술을 도톰하게 해주어 섹시한 입술을 연출할 수 있다.

입술에 영양을 공급하는 에센스 용도로 사용할 때에는 잠들기 전 제품을 충분히 바른 후 수면하면 다음날까지 촉촉하고 건강한 입술을 유지할 수 있다.

무엇보다 1만원이 안되는 저렴한 가격은 호주머니가 얄팍한 10대와 20대에서도 인기를 끄는 비결이다. 값싸고 품질좋은 화장품 사용을 권장하는 뷰티&라이프 화장품전문지 '뷰티코리아뉴스'가 추천하는 제품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