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모랩, 유럽 시장 진출 '잰걸음'
크레모랩, 유럽 시장 진출 '잰걸음'
폴란드 면세점·드럭스토어 등 신규 유통채널 확대... 전 세계 13개 국가 600여개 매장 입점 ... 글로벌 브랜드 입지 다져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07 16: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뷰티코리아뉴스] 아시아 넘버원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이 최근 폴란드 주요 유통채널의 신규 입점을 알리며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폴란드에 새롭게 입점한 매장은 폴란드 공항 면세점 ‘엘리아(Aelia), 유럽 최대 화장품 유통채널 ‘더글라스(Douglas)’, 드럭스토어 ‘슈퍼팜(Superpharm)’이다. ‘더글라스(Douglas)’는 유럽 뷰티 시장을 선도하는 최대 규모의 뷰티 채널로 유럽 19개국에서 2000여개의 오프라인 지점을 운영하고 있다. ‘슈퍼팜(Superpharm)’은 40년 전 처음으로 약국에 현재의 H&B 개념을 도입한 폴란드 대표 드럭스토어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폴란드 내 유명 유통 채널에 대거 입점하게 된 것은 크레모랩 브랜드가 가진 잠재력과 유럽 시장 안착의 가능성을 보여주는 괄목할 만한 성과” 라면서 “현재 서유럽 국가 내 더글라스 매장 추가 입점을 논의 중이며, 오는 11월 북유럽을 대표하는 프리미엄 뷰티 편집샵 킥스(Kicks)의 스웨덴 매장 입점을 앞두고 있는 등 향후 유럽 전역으로 계속해서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시아 넘버원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이 최근 폴란드 주요 유통채널의 신규 입점을 알리며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아시아 넘버원 온천수 화장품 크레모랩(CREMORLAB)이 최근 폴란드 주요 유통채널의 신규 입점을 알리며 유럽 시장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크레모랩은 현재 프랑스, 러시아, 미국, 호주, 홍콩을 비롯한 글로벌 전역에 진출하며 전세계 13개국 600여개 매장에 입점해 있다. 이성과 감성, 자연과 과학이 조화된 프리미엄 온천수 브랜드의 가치를 담아낸 세련되면서도 절제된 디자인 요소로 글로벌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특히 지난 8월 국내 뷰티 브랜드로서는 최초로 호주 데이빗 존스 백화점 7개점에 입점하며 K-뷰티 브랜드의 저력을 과시한 바 있다.

크레모랩은 자연의 귀한 생명력을 그대로 담은 특별한 물, 금진 온천수를 기반으로 한 독자 성분 T.E.N. ™ Water를 모든 제품에 사용하고 있다. 금진 온천수는 일반적인 투명한 물과 달리 신비롭고 은은한 붉은빛의 온천수로 10가지 특별한 미네랄 성분을 함유하여 피부 근본을 강화하고 피부 본연의 기능을 회복시키는데 도움을 준다.

크레모랩 관계자는 “피부에 존재하는 보습성분을 모사한 피부 친화적 포뮬러인 순수 포뮬러는 끈적이지 않고 자극없이 편안하게 흡수되며 이는 피부 자극테스트로 입증되었다”며 “끈질긴 연구개발을 통해 섬세하게 설계되어 최상의 사용감을 반영한 텍스처로 민감한 피부에도 제품의 효능을 효과적으로 전달한다”고 자사 제품의 특징을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