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더브라, 화려한 연말을 위한 ‘뉴 블랙 에디션’ 한정 출시
원더브라, 화려한 연말을 위한 ‘뉴 블랙 에디션’ 한정 출시
  • 이슬기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8.11.23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더브라가 ‘뉴 블랙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원더브라가 ‘뉴 블랙 에디션’을 한정 출시한다.

[뷰티코리아뉴스] 엠코르셋이 전개하는 글로벌 No.1 푸쉬업 브라 브랜드 원더브라가 지난해 세계 최초로 한국에서 공개해 큰 호응을 얻었던 블랙 에디션을 더욱 업그레이드해 ‘뉴 블랙 에디션’이라는 이름으로 한정 출시한다.

블랙 에디션은 출시 당시, 미국 원더브라 본사에서 트렌드에 민감하고 유행을 선도하는 한국을 신상품의 테스트 마켓으로 결정하고 한국에서 최초로 출시하면서 화제를 모았던 원더브라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라인이다. 

‘뉴 블랙 에디션’은 블랙 컬러에 레이스, 스트랩, 섹시한 컬러를 믹스 매치해 화려하고 섹시한 란제리 룩으로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해는 한정 수량만 수입된 탓에 홈쇼핑 GS샵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오는 26일 밤 11시 50분 GS홈쇼핑 생방송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된다.

‘뉴 블랙 에디션’은 분위기나 취향에 따라 시크하게 스타일링할 수 있도록 레이스 롱 브라, 호피 레이스 홀터넥, 스트랩 브라, 펄 브라, 그레이 브라렛 총 5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레이스 롱 브라는 세련된 자카드 레이스 소재가 가슴 하단 부분을 입체감 있게 감싸줘 섹시함을 강조해주는 스타일이다. 홀터넥 브라는 도시적인 느낌의 호피 레이스에 가슴 상단을 감싸는 시스루 망 원단을 매치했으며, 스트랩 브라는 가슴 골 사이에 스트링 어깨끈을 더해 섹시함을 극대화했다. 펄 브라는 블랙컬러의 펄 나염 원단을 전체적으로 사용해 세련된 느낌을 강조했으며, 그레이 브라렛은 레이스와 얇고 부드러운 파워넷 소재만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과 섹시한 스타일을 동시에 잡았다.

원더브라의 상품기획 총괄을 맡고 있는 조혜선 전무는 “뉴 블랙 에디션은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블랙 에디션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연말연시∙크리스마스 시즌 등 특별한 날에 연출하고 싶은 홀리데이 룩을 완성해주는 화려한 언더웨어로 기획된 제품”이라고 소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