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업계 토막소식]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16주기 추모식 등
[뷰티업계 토막소식]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16주기 추모식 등
  • 박원진 기자
  • admin@bkn24.com
  • 승인 2019.01.09 14: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16주기 추모식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고 서성환 회장의 젊은 시절 모습.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고 서성환 회장의 젊은 시절 모습.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고 서성환 회장.
아모레퍼시픽 창업자 고 서성환 회장.

아모레퍼시픽은 9일, 전국의 사업장과 장원기념관에서 창업자 서성환 선대 회장 영면 16주기 추모식을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 임직원들은 이날 추모식을 통해 창업자의 뜻을 기리고, 변화와 혁신을 통한‘원대한 기업’ 비전 달성 의지를 다졌다.

2003년 1월 9일 타계한 장원(粧源) 서성환(徐成煥) 선대 회장은 1945년 아모레퍼시픽을 창업해 대한민국 화장품 산업의 발전을 이끌었다.

아모레퍼시픽 원로 임원과 신임 팀장급 직원들은 이번주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고인의 추모 공간, 장원기념관(粧源紀念館)을 찾아 선영에 참배할 예정이다. 지난주 열린 2019년 시무식 이후에는 아모레퍼시픽 현직 임원들이 장원기념관을 방문해 추모식을 진행한 바 있다.

 

 

#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 롯데홈쇼핑 론칭 흥행 … 앵콜 방송 진행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
보미라이(BOMIRAI) 원적외선 마스크

원적외선 마스크 브랜드 ‘보미라이(BOMIRAI)’가 오는 10일 롯데홈쇼핑에서 2차 앵콜 생방송을 실시한다.

보미라이 관계자에 따르면 지난달 12일 롯데홈쇼핑 첫 론칭 방송서 목표 상담 예약 콜 수 달성은 물론 방송 이후 문의전화 폭주, 홈페이지 접속 일시적 마비 등 소비자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예정 시일보다 앵콜 방송 일정을 앞당긴 것으로 전해졌다.

보미라이 렌탈 앵콜 방송은 오는 10일 밤 11시 50분부터 약 70분간 방송되며, 렌탈 할인 혜택과 함께보미라이 마스크와 피부 기초 체력을 강화할 수 있는 ‘펩타이드 볼륨 에센스(100ml)’를 기본 구성품으로 제공한다.

일명 ‘최지우 마스크’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보미라이는 국내 최초로 원적외선을 핵심 기술로 적용해 피부 개선에 도움을 주는 마스크 형태의 뷰티 디바이스다. 특히 원적외선을 활용해 전자파 걱정이 없으며, 착용 시 눈부심 현상이 없어 안전하고 간편하게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다는 것이 강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